퍼블릭에프알

진심이닿다 11회 줄거리 리뷰, 이강준 마약스캔들 진실? 마카오 cctv 정지호 변호사 최윤수 빌런? 이수지-양현민 특별출연, 심형탁도 심쿵? 유인나 캐스팅 방해 스토커 본문

기타/tv

진심이닿다 11회 줄거리 리뷰, 이강준 마약스캔들 진실? 마카오 cctv 정지호 변호사 최윤수 빌런? 이수지-양현민 특별출연, 심형탁도 심쿵? 유인나 캐스팅 방해 스토커

ForReal 2019. 3. 13. 23:01
반응형

진심이닿다 1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


지난 회, 스토커 이강준이 정록-진심(이동욱-유인나 분) 앞에 등장했죠

11회에선

극본 이명숙 최보림

연출 박준화 최지영 이영옥


tvN 진심이 닿다


11회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_ 이강준


# 진심의 과거, 마약스캔들의 진실?


  뭐냐고 묻는 정록에게 사람을 잘못봤다며 돌아가는 이강준. 정록은 그가 떠나는 것을 주시합니다.


  진심에게 메시지가 도착합니다. "혼자서만 행복한걸 보니 배신감이 들어서 말입니다" 정록이 메시지에 화나지만 진심은 그 사람자극하고 엮이기 싫다 말해요.


  불안한 정록은 진심의 집에 같이 있어주고, 진심은 과거를 얘기해주죠.


  처음엔 팬이라며 접근했다는 이강준. 투자 얘기하는 자리에서 대표를 잠들게 하고, 이강준은 진심에게 약을 탄 잔을 줬어요. 진심이 깨어보니 밤새 자는걸 지켜봤다고 해요. 

  떠 감독님이 찾는다는 말에 불려간 곳에 가니 약에 취한 이강준이 사랑한다며 접근했고, 그 때 형사들이 들이닥쳐 마약스캔들이 터진 것. 음성판정 받았지만 자리에 있었다는 이유만으로 구설수에 휘말린 오윤서였고요. 

  당시에 등돌린 사람들과 소문을 만들어낸 사람들도 무섭고 끔찍했던 얘기를 진심은 눈물 흘리며 털어놓습니다. 


  누구보다 행복하게 만들어주겠다며 같이 이겨내자하는 정록. 침대 옆 소파에서 잠든 정록에 미소짓는 윤서.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최변의 생일에 꾸미는 단변, 최변이 심쿵한 포인트는?


  단변은 최변이 내일 생일이라고 통화하는걸 들어요. (다른 직원이 이번에 짝사랑이냐 쌍방이냐 이야기에, 도와주기도 하고 선물도 받았다하는 단변. 또 착각ㅋㅋㅋ) 다른 직원들이 그 분의 이상형처럼 꾸미라고 알려줘서, 단변은 윤서의 복장을 봅니다 ㅋㅋ 


  다음 날. 꾸미고 온 단변은 윤서말투도 따라하죠.ㅋㅋㅋ 그러자 무서워하는 직원들ㅋㅋ 최변이 편들어주니 단변은 또 심쿵ㅋㅋ 하지만 최변은 자신의 과거=집시같다고 생각해서 편들어준거였어요. ㅋㅋ


  단변이 저녁 약속 붇자 엄마랑 약속있다하는 최변ㅋㅋㅋ 착각인걸 알아채는 단변.


  최변한테 이혼상담 받으러왔던 여자가, 남편과 함께 다시 와서 우리 와이프 유혹하려했냐 따집니다. 단변이 대신 머리채 뜯기면서 원래 친절하신 분이라면서 편들어줍니다. 단변이 "생일 선물이라고 생각하세요"하자 최변은 자신을 감싸준 것에 심쿵합니다ㅋㅋ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드라마처럼 위로해보려하지만 잘 안되는 정록


  진심은 음료 산다고 하면서 사람들 음료를 다 외우죠. 밝아보이는 진심이지만 걱정스러운 정록의 .


  드라마를 참고해 바닷가 주변의 놀이동산에 데이트 하러 가자는 정록. 정록은 진심에게 자기가 지켜주겠다고 하더니 놀이기구에서 거의 죽어갑니다.ㅋㅋㅋ (진심은 정록에게 까칠한데 알고보니 귀여운 고슴도치라고 하죠.)

  진심이 솜사탕 귀엽다고 해서 문닫은거 사러가는데 떨어트리는 정록ㅋㅋㅋ 먼지 안묻은 뒤통수 뜯어먹자 위로하는 진심. 또 폭죽놀이 하려고 하는데 불량만 나와서 실패하기도 하죠ㅋㅋ 


  시무룩한 정록이 말합니다. "드라마 속 남자주인공들은 다 오진심씨를 즐겁게 해주던데.." "난 드라마 속 어떤 장면보다 재밌었는데 왜냐하면 내가 진짜로 사랑하는 사람이 나왔으니까. ..."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이강준의 계속되는 미행-캐스팅 방해


   정록은 뒤 따라오는 차를 느끼고 진심을 찍는 파파라치를 잡아요. 진심이 직접 이강준에게 법정에서 보려냐 경고 전화합니다. "못 본 사이에 겁이 없어지셨네?"하는 이강준. (이후 이강준은 파파라치를 폭행하죠)


  새로 나타난 드라마 투자자대표가 윤서를 안쓴다고 합니다. 기획사 대표가 직접 설득하려고 윤서와 같이 갔는데 그는 이강준입니다. "나 그 드라마 안해도 돼. 지금 나 충분히 행복하거든."하고 나서는 윤서. 하지만 집에서 혼자 눈물 흘리는 윤서입니다.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정지호-이강준, 재벌의 죄 숨겨준 같은 변호사 최윤수?


  세원이 정지호 횡령 증거를 가져가도 부장은 상대가 다 매수했을거라 하죠. "최윤수가 무서운겁니까 그 배후가 무서운겁니까?" 화나는 세원. 세원은 박스에 증거를 넣어요. 정지호가 수십억대 원정 도박에도 집행유예 받는걸 보며 횡령액 추정 200억이 넘는 걸 아는 세원은 답답합니다. 


  최윤수 변호사 계좌내역 조회를 하는 세원.  


  정록에게 해외원정도박건으로 한 남자가 상담받으러 옵니다. 그런데 꾼들 사이의 소문을 말해주죠. 정지호 대표 원래 도박하는 사람이 아니고 마카오 엔시티에서 딱 한번 갔고, 그 날 걸린거라고요.

  정지호 이야기를 하러 갔던 정록은 마카오 cctv에서 진심을 미행-파파라치하던 사람을 발견합니다. 알고보니 정지호-이강준이 같은 변호사인걸 알게되는 정록.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이강준 고소하기로하는 윤서, 윤서의 집에 침입한 이강준


  목소리가 이상한 윤서가 걱정돼 고슴도치 인형을 사가지고 가는 정록.

  윤서는 "저 한동안 로펌에 못나갈지도 몰라요.."이야기를 꺼냅니다. 다음 날 로펌대표가 연대표에게 듣고 회사에 윤서 공백 얘기를 해줍니다. 정록은 윤서의 빈자리를 봅니다.

  하지만 아프다던 윤서는 로펌에 갑니다 "오늘은 의뢰인으로 온거에요" 이강준을 고소하겠다 정록에게 말하죠. 협박문자와 사진들을 내밀고요. 


  그런데 진심이 집에 가니 집 안에 이강준이 "왔어? 보고싶어서 왔어" 말해요. 정록은 이강준의 기사가 주변에 있는걸 보고 돌아가던 길에 급히 차를 돌립니다.

  이강준은 자기 도발하려고 그 남자 좋아하는 척 하는거라 말하죠 (으악) 신고한다는 말에 폭발하는 이강준. 들어와서 그에게 주먹을 날리는 정록. 


tvN 진심이닿다 방송화면



# 예고편에 작가가 윤서 찬성하네요. 그런데 정록은 윤서가 드라마할지 모르고요. 또 최변과 단변 썸타네요. 매니저가 윤서랑 사귀는거 보고 헤어지라고 하네요. 


+ 이강준...ㅂㄷㅂㄷ.....


+ 정록이 고슴도치 대사 나올때 인형 나올줄 예상했는데ㅋㅋㅋ 정말 나왔죠ㅋㅋㅋ


+ 미소움짤 윙크움짤 만들면서 버티고 있다는 팬카페 회원들ㅋㅋㅋㅋ 팬카페 부회장이었던 로펌대표ㅋㅋㅋ 너무 자세해서 웃겼죠ㅋㅋㅋ 

+ 연대표가 한숨쉬니까 연대표2가 마늘 먹었냐고ㅋㅋㅋㅋㅋㅋ


+ 최윤수? 최은수? 최현수...? ? ? 어떤 배우가 나올까도 궁금해요 ㅋㅋ 


+ 그런데 요즘 뉴스에서 나오는 일이 드라마와 비슷하거나 그 이상인게 많아서 여기에 나오는 재벌 스토커 일도 실제 일일것 같다는 상상이 자꾸 들기도 하더라고요ㅋㅋㅋㅋ 근거는 없고. 원작이 웹툰입니다만


+ 이번 회에도 예쁜 장면 많았죠 놀이동산 클로즈업 장면도 빛이 넘 예쁘고 또 도시광경도 예쁘고


+ 특별출연 이수지-양현민 (최변한테 이혼상담 받았죠? ㅋㅋ) 


+ 수목 밤 9시30분 tvN 진심이 닿다 드라마에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또 놀러오세요~_~


#진심이닿다줄거리 #진심이닿다11회 #진심이닿다이동욱유인나 #진심이닿다리뷰 #드라마 #tvN #이상우 #손성윤 #김견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