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제시편 시청후기 독특화법 잼, 인생은 즐거워: 사람-가수로 제시의 시작-과거? 윤미래-옷방-유럽투어, 모델계 최불암 한혜진 성훈레슨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제시편 시청후기 독특화법 잼, 인생은 즐거워: 사람-가수로 제시의 시작-과거? 윤미래-옷방-유럽투어, 모델계 최불암 한혜진 성훈레슨

ForReal 2019. 3. 30. 06:38
반응형

나혼자 산다 287회 제시-성훈 나온 편 시청 후기 남겨요!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제시의 침실


# 제시의 옷방 이야기


  제시편에서는 먼저 제시의 옷방이 나왔습니다. 


  패션을 좋아하는 제시는 옷이 쌓여있는 옷방이 있었죠. 하지만 폐쇄공포증이 있는 제시에겐 지옥이라고, 게다가 옷을 찾기도 어려워하는 이야기가 나왔어요. 이해갈만한 모습이었습니다. 한 가지 옷을 찾기 위해 다수의 캐리어들이 들락날락하는 장면도 있었죠.


  재밌던 부분은 '점프 수트' 뜻 맞추는 부분이었어요. 영상에 말 않던 배우 이시언이 억지로 한 질문이었죠. 헨리가 헬기에서 뛰어내릴 때 입는 옷이라고 맞췄고요. 이후 헨리는 추억-후각 설명도 하는 상식자 모습도 보여줬고요.


  제시의 스타일리스트가 바지 자르는 모습도 옷방 이야기에 맞춰 나오기도 했습니다. 향수를 한 달에 한 병쓰는 제시 이야기도요.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제시의 가족


# 달리는 차속 라이브의 진실(?) : 독특화법 잼


  이후 제시가 차로 이동을 했는데 차안에서 <행복한 나를>을 부르고, 윤미래-<선물>을 부르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듣기 좋았죠. 제시의 발라드-알앤비가 듣고싶어지는 장면이었어요. 그 노래에 감탄하고 있는데 아름다워 보이는 저 VCR이 '사실 와이퍼 안보이는 중이었다' 고백하는 제시.


  제시의 이런 편집air 깨버리는 리얼리티 고백 발언이 몇번 있었는데요. 웃겼습니다. 특히 제시카HO시절의 "인생은 즐거워" 노래나오는데 제시는 "인생 즐겁지않았다고" 급 설명했죠ㅋㅋㅋㅋㅋㅋ 제시의 화법이 독특하고 재밌었어요.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제시의 데뷔시절


# 윤미래와 만나 개인사 이야기하는 제시


  제시는 의정부 홍보대사 타이거JK와 윤미래의 집에 갔죠. 제일 친한 언니라면서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하다가 아기 낳는 이야기에 산부인과 상상 연기(?)하는 제시도 나와서 못보던 캐릭터 재밌었고요. 두 오빠가 엄하게 키우고, 동양인 차별받을 때 편들어준 이야기도 관심갖고 듣게 되던 장면이었어요.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제시의 유럽투어 영상


# 가수로의 제시, 데뷔부터 유럽투어까지


  이후 가수로 데뷔하는 이야기가 흘렀죠. 열다섯 제시가 윤미래와 만난 이야기와 이후 업타운 객원보컬->제시카HO 활동 모습도 나왔는데 흥미로웠고요.


  이후 유럽투어 모습도 화면에 나왔죠. 독일, 영국, 이탈리아, 프랑스에서 무대 선 모습이 영상미부터 좋았는데 토투가(?) 자료라고 써있었죠. (여기클릭)하면 유럽투어 이야기를 더 볼 수 있어요. 무대에서 멋있는 사람인데 한국에서는 노출과 발언등으로만 이슈되니 모순적으로 보이기도 했고요. 


(+ 아래 있는 인터뷰에서도 유럽투어가 비싼 티켓이었지만 팬들한테 각인시키려고 2시간까지했고, 팬들에게 감동해서 엄청 울었던 얘기, 투어 더 하고싶단 표현도 했어요.)


 "That is 팝핀"ㅋㅋ 영어교실도 기억나고. 타이거JK 작업실 소개하다가 래퍼비지도 나오고. 자연스럽게 노래 나오는 모습으로 마무리 됐죠ㅋㅋ



# 제시의 솔직한 인터뷰


  유럽투어 영상을 유투브에서 보다가 제시가 (제시와 스캔들 났던) 덤파운디드와 지난 1월 인터뷰방송(Fun with Dumb)한게 나왔어요. (방송중에는 스캔들의 흔적이 거의 없었고요.)


  위의 방송중에 제시는 교회에서 가스펠을 부르면서 노래를 시작했던 이야기도 있고. 그 때 포텐셜있다는 말 듣고, 부모님의 나라인 한국 주요 기획사 오디션을 봤다는 얘기. 하지만 한국어 잘 못했고. 너무 어려서 힘들어하며 돌아왔고. 돌아와서 뭘할지 몰랐다고 해요. 자퇴했고 돈도없는 상황. 오빠들이 스튜디오 차리는걸 도와줬지만. 이후에도 사람들이 외면, 학벌 등으로만 판단하는 등 다시 안좋은 상황이 반복됐다는 이야기.

  하지만 세대가 바뀌고 타이밍이 맞은 후 언프리티 랩스타에 나가게 됐고. 생각외로 긴장을 주는 역할을 하게됐지만 열심히 했고. 한국에서 안보이던 캐릭터였고. ... 이후 새 레이블 YMC 만나고, 싸이엔터(P네이션?)와의 성사 등 솔직하게 얘기해나갔어요.

  한국쇼나 힙합 등에 대한 솔직한 생각도 보였어요. 싸이에 대한 칭찬들과. 


MBC 나혼자산다 방송화면_성훈


# 한혜진-성훈의 모습도


  이후 성훈에피소드에선 패션위크에 서야하는 성훈이 혜진에게 조언을 구하는 장면도 나왔죠. 워킹에서의 연기를 가르쳐주는 '모델계의 최불암' 한혜진. 저 비유가 재밌었죠. 그리고 그냥 걷는데 멋있는 한혜진 장면 나왔고요. 전문성이 보여서, 이슈속의 한혜진이 지워지는 장면이 좋더라고요. 

  모델 정혁이 등장해서 돕는 모습도 나왔는데요. 반가웠습니다. 워킹 멋있었고요.   


  다음 주 나혼자산다에는 패션위크에 간 기안84와 워킹하는 성훈의 모습 예고 했습니다.


+ 제시가 뿌린 향수는 샤넬코코마드모아젤이라고하네요.


#나혼자산다 #제시 #성훈 #방송 #tv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