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스테이지k 3회 슈퍼주니어 편 시청후기 : 향수자극, Stage K Super Junior, 멕시코 노래 로 시엔또 슈주노래 제목은? '태국 최시원-프랑스 신동-홍콩 은혁' 등장? 4회 트와이스 본문

기타/tv

스테이지k 3회 슈퍼주니어 편 시청후기 : 향수자극, Stage K Super Junior, 멕시코 노래 로 시엔또 슈주노래 제목은? '태국 최시원-프랑스 신동-홍콩 은혁' 등장? 4회 트와이스

ForReal 2019. 4. 22. 04:03
반응형

Stage K 3회 방송 시청 후기 남겨요!


3회에서는, 슈퍼주니어가 나왔는데요. 예능방송에서 재밌게 봤던 멤버가 많아서, 믿고 보는 마음으로 시청을 시작했어요. 



JTBC Stage K


3회

시청후기





# 원조 한류 슈퍼주니어 편


 Stage K 슈퍼주니어 편에는 멤버 중 다섯명이 출연했어요. 희철 은혁 신동 동해 려욱. 원조 한류스타 슈퍼주니어라는 소개와 함께 나왔죠. 은혁은 다리부상으로 무대를 함께하진않았고요.


  슈퍼주니어 편에는 멕시코. 태국. 프랑스. 중국 대표가 나왔습니다. 


희철 티셔츠를 본 김희철ㅋㅋㅋ


# 멕시코팀의 로시엔또


  슈퍼주니어 인기가 뜨거운 멕시코의 모습부터 나왔죠. 먼저 '희철' 티셔츠 입고나오니까 과격한(?) 김희철의 반응 웃기기도 했고요. ㅋㅋㅋㅋㅋ 팬들 집이 비추는 VCR을 보고 눈물 흘리는 신동도 있었죠. 


  멕시코팀이 커버한 건 <Lo Siento>로, 후렴이 스페인어인 곡. 남미 팬들을 위한 슈퍼주니어의 노래. 로 씨엔또는 미안하다는 뜻의 말로, 멕시코 현지에서 큰 인기였다고. 잘 모르고 지나쳤던 곡같은데 역주행할 것 같이 좋게 들렸죠. 


  이 팀에선 눈에 띄는 K팝 댄스 강사 그리셀다. 그리고 이들의 다른 매력과 멕시코 특유의 감성이 보였다는 평가에 공감했어요. 


태국팀


# 절제퍼포 태국팀의 블랙수트


  k팝을 좋아하는 댄스팀이 여럿 뭉쳤다고 했어요. 유투브 6만 구독자의 K-boy, 그리고 갓질라, 신예 다이스 3대 크루가 뭉쳤다고 소개가 나왔죠.

  <Black suit> 했는데, 박자에 맞춘 정확한 동작으로 절제된 퍼포먼스의 곡이란 설명. 난이도 높은 안무를 걱정하는 슈퍼주니어. '예성이보다 잘한다' '이특같다' '시원이다'하며 리액션하는 슈퍼주니어 웃겼는데 정말 잘생긴 멤버가 보였죠. ㅋㅋ

  제스춰까지 똑같이 했다. 


프랑스팀


# 통통 둘 프랑스팀 쏘리쏘리


  프랑스. 신화 wild eyes 를 보여줬던 팀이 신기했는데요. 프랑스의 이 팀은 다양한 전공-직업의 멤버가 뭉쳐 흥미로운 팀이었고, 그 중 큰 몸집의 멤버 하나가 신동씨에게 감사하다며 "많이많이 통통사람 주세요"ㅋㅋㅋ멘트도 웃겼죠.

  프랑스팀이 쏘리쏘리 무대를 했고요. 2009년도 노래였다며 기대하는 김희철. 중간에 춤추다가 부딪치자 이후 토크하는데 은혁의 넘어진 무대 영상 나오기도 했죠ㅋㅋ


홍콩 박남정-홍콩 은혁 과 함께


# 솔로댄스 돈돈


  이후 홍콩에서 고난도 동장 보여준 랴오 웨이 제가 혼자 중국대표로 섰는데요. 스트리트 댄서로 채널도 있다고 했죠. <돈 돈> 무대를 했어요. 돈돈은 락 사운드로 단체 군무 퍼포먼스였던 곡이라 우려소리와 시작하는 무대. 중국 대표는 댄스 브레이크도 보여주기도 했죠. 


점수 가려보기


# 프랑스vs태국 결승 <미인아>


  관중 200명의 점수는 태국-중국이 75-74점으로 앞섰는데, 하지만 심사위원들 점수에 순위가 바뀌어 멕시코-프랑스가 올라가고ㅋㅋ 자기가 뽑은 팀이 공개된다는 걸 안 이후 슈퍼주니어 리액션 재밌었죠. ㅋㅋㅋ 그렇게 한 사람씩 발표가 끝나며 순위가 계속 바뀌고, 결국 1위가 프랑스. 2위가 태국. 떨어진 팀의 대기실에서 인사하는 훈훈한 모습이 나오기도 했죠. 


태국 최시원.jpg



  이후 높은 점프, 파워 필요한 후렴파트의 고난이도의 안무 <미인아>로 결승은 한다고 했어요. 태국팀은 오리지널 안무 완벽 재현했다고 심사위원들이 감탄했죠. 태국은 잘생긴1명과 대형이 눈에 띄었고, 프랑스는 각자 개성이 재밌었어요. ㅋㅋ 그런데 프랑스팀의 실수가 몇번 더 보이면서 태국이 더 연습 많이 한 것 같다 생각이 스치기도 했어요. ㅋㅋ


  관객투표도 절반씩, 서포터즈도 절반씩. 하지만 K리더스는 4팀 프랑스. 그리고 마지막에 동해&은혁이 프랑스를 선택하면서 프랑스가 우승했어요. 우승상금 500만원과 LED마스크를 가져갔고요. 

  이후 은혁이 동선 맞춰주는 모습이 나왔죠. U 무대를 같이 하는 프랑스팀과 슈퍼주니어. 금방 무대 재밌게 만들어내는 모습이 신기했어요. 


+ 4회는 트와이스가 출연. 예쁜 해외 출연자들. 관중석에 넘치는 남자 관객들이 보였죠 ㅋㅋ 스웨덴 쯔위 웃길 것 같았고요. ㅋㅋ


+ 깨알 잼 부분은ㅋㅋ 각 팀이 나오니 멕시코-태국말 인사 다 하는 박준형. ㅋㅋ 또 려욱이 군대있을 때 나온 노래만 2연속ㅋㅋㅋ부분이었어요. 


+ 오래간만에 듣는 노래와 낯선 노래들이 향수를 자극하기도, 또 슈퍼주니어에 대해 궁금하게 만들기도 했고요. 


+ 외국 팬들의 무대이기도 했지만, 화면 밖 관중인 슈퍼주니어 팬들과, 무대를 지켜보는 슈퍼주니어에게는 과거의 노래와 퍼포먼스가 나오면서 과거의 추억을 나누는 시간이 아니었을까 상상도 되더라고요. 약간 토토가10 같은?_?ㅋㅋ

+ 방송에서 신동-은혁-동해는 계속 눈가가 촉촉한 모습이 많이 보였죠.


+ 마지막에는 슈퍼주니어 D&E의 '땡겨'라는 갱 컨셉의 뮤직비디오가 나왔죠 ㅋㅋ


+ 일요일 밤 9시 JTBC 방송하는 <Stage K> 방송이에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stageK #스테이지케이 #JTBC #슈퍼주니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