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뮤지션썸예능, 작업실 1회 시청후기, 아이유꼴 아이디(남유진)? 고성민 어장관리 빅원? 가수 이우-차희 누구? 최낙타 이상형? 남태현-장재인은 아직? 본문

기타/tv

뮤지션썸예능, 작업실 1회 시청후기, 아이유꼴 아이디(남유진)? 고성민 어장관리 빅원? 가수 이우-차희 누구? 최낙타 이상형? 남태현-장재인은 아직?

ForReal 2019. 5. 2. 00:54
반응형

작업실 1화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는 노트에요!


  새로 시작하는 연애 예능 <작업실> 궁금했는데요. 뮤지션들의 연애 훔쳐보기가 될 것 같은 티져가 보였었죠. 노래 가사 속에 나오는 싱어송라이터들의 사연에 대해, 다들 궁금증이 있을텐데요. 그런 호기심을 풀어줄 것 같다는 기대를 하며 시청했어요.


tvN 작업실 방송화면 


tvN 작업실


1회

시청후기



tvN 작업실 방송화면 -어색한 시작


# 예쁜 집의 예쁜 뮤지션 출연자들, 나이는?


  들어오는 기타와 수트케이스. 작업실의 출연자들이 하나씩 나왔습니다. 최낙타(30) 1번. 2등 빅원 대원(29) 등장. 곧 장재인(29). 그리고 이우(28) 등장. 고성민(22), 차희(24), 남태현(26), 스텔라장(29), 딥샤워 공하림(28. 프로듀서겸 DJ), 아이디eyedi 남유진(25)이 차례로 들어왔어요. 


  그리고 집 소개. 플레잉 룸, 다이닝룸. 부엌, 미니 거실, 지하작업실(합주실), 개인 작업실(녹음실), 남자방-여자방 차례로 나왔는데 인테리어 예뻤죠. 



+ 가수 이우가 낯익어서 찾아보니 '매드타운'그룹 이건의 솔로예명이라고 나오네요. /('-')/ 

+ 또 낮익어서 보니 그룹 '멜로디데이'의 차희라고 하네요.

+ 이우-차희 둘 다 그룹으로 데뷔한 노래 잘하는 멤버였죠?_? 둘 다 '더 유닛' 프로그램에서 봤던.

+ 가수 고성민은 지난 해 말 데뷔했다고 나왔죠. 


+ 기타 치는 사람은 최낙타-장재인-남태현-스텔라장 인거죠? 그리고 프로듀서1명과 래퍼1명과 나머지는 보컬리스트 or 싱어송라이터인것같고요. 


tvN 작업실 방송화면 _ 1회의 장작사람 빅원


# 이상형 이야기 꺼내는 첫 식탁

# 관찰패널들은 누구?


  이후 식사준비와 장보기가 나왔죠. 첫인상 포인트가 좋지않을 수 밖에 없는 두 사람이 보였는데요. 먼저 스텔라장은 준비만하고 라디오스케쥴하러 떠나고ㅠㅠㅋㅋ 식사하면서 최근 연애 묻더니 11년 만나서 2주 전 이별 이야기를 꺼내는 딥샤워ㅋㅋㅋ 


  이후 출연자들은 각자 이상형 얘기도 했어요. ㅋㅋ 고성민 이상형 "어깨넓고 자기주관 따뜻한 사람" 빅원 "사랑스러운 여자" 이상형, 딥샤워 "코 입 예쁜 사람", 남태현 "하얗고 마른 사람. 본인 분야 잘하는 사람", 아이디 "소통 잘하는 사람", 최낙타 "정적인 사람" 등을 꼽으면서 얘기도 했어요. 


  뒤늦게 MC들이 나왔어요. 신동엽-제아-김희철-주이 네 사람이 보면서 토크했죠. 보호본능 자극하는 외모의 욱하는 성격 '아이디'좋다는 희철의 이야기도 나왔고, 다 잘해준 빅원이 헛짓거리 했다는 이야기도 했죠.ㅋㅋ


tvN 작업실 방송화면 지하합주실


# 출연자들의 스토리 그리고 목소리


  이후 지하 작업실에서 술 마시며 얘기하는 다들. 다들 자기 스토리 얘기했습니다. 최낙타는 기타 전공하다가 곡을 쓰자해서 이렇게 됐다 얘기. 빅원은 춤추다 음악 시작. 공하림은 래퍼를 꿈꾸다가 곡 쓰기 시작하고 DJ 했다했고요. 이런 저런 기획사 다니며 아이돌 준비도 했지만 자기 음악 시작했다는 얘기하는 아이디. 고3데뷔하고 몇년 활동했고 3개월 전에 해체했고 고민하는 중에 들어왔다, 음악이 싫어지기도 해서 혼란스러운 차희 이야기도. 매드타운 해체로 솔로 데뷔했지만 기타 배우려한다는 이우


  "이성과의 교류나 찰나의 순간이 중요한 직업이다 보니." 그런 부분에서 이런 자리가 좋다 말하는 남태현.


  기타치며 '나빠나빠' 노래 보여주는 최낙타도 나오고. ㅋㅋ 미발매 곡 불러주는 아이디도 나왔고. '공일공(010)' 노래 부르는 이우. (이우 노래듣다 휴지잡고 우는 빅원ㅋㅋㅋ) 늦게 와서 알콜 노래 물러주는 스텔라장. 

  그리고 다음 날. 장재인의 기타잡은 노래와 시작하는 아침이 나왔죠. 연출 예뻤죠. 


tvN 작업실 방송화면 _ 남태현과 고성민


# 고성민 삼각관계 예고, 남태현-빅원과?

# 갈등 장작 넣는 빅원 ?


  고성민에게 뭐 먹여주며 삼각라인같은 남태현-고성민-빅원도 보였죠.ㅋㅋ 고성민이 남태현에게 배워 금새 기타 치고 "역시 나야"하는걸 보며 또 사랑이 많은 스타일이라하는 빅원ㅋㅋ 다음 날 고성민이 쌩얼로 밥먹는걸 지켜보는 빅원도 나왔습니다.ㅋㅋ부담아닐까 했는데 고성민은 좋아하는 듯 했죠?ㅋㅋ


  하지만 아이디와 면허따러 가는 곳에 같이 가자했던 빅원. 빅원은 아이디 밥사준다면서 대화도 했죠. 가방 들어줘서 빅원이 기억에 남았다는 아이디지만 빅원은 첫인상 얘기 안했죠. ㅋㅋ 아이디가 답이 아니라서일까요?


  빅원-아이디의 외출에 대해 물어보니 최낙타와 고성민의 표정이 잡히기도 하면서 기류가 재밌게 나왔어요. ㅋㅋㅋ



  + MC들은 보면서 빅원이 고성민과 있을 때 더 남자같다고 했죠. 

  또 빅원이 남녀에게 모두 인기가많은 타입같다고 했지만 여자 패널들의 호응은 약간 '글쎄'였죠.ㅋㅋ 과연 어떨지 궁금하더라고요. 개인적으로도 활발해서 여기저기 잘해주는 빅원보다 조용하고 잘생긴 최낙타 여자들한테 인기많은 타입이라고 느꼈어요. ㅋㅋㅋ

tvN 작업실 방송화면 _ 여러분의 MC 이우ㅋㅋㅋ


# 전지적 시점의 내부자MC 이우? 


  작업실 내부의 MC는 이우처럼 보였는데요 ㅋㅋㅋㅋ이우는 모든 사실을 알고 전지적 시점에 있게됐죠.

  먼저 같이 공차러 나가는 이우-최낙타. 이우는 스텔라장을 좋게봤다는 얘기를 했죠. 최낙타는 아이디를 얘기해보고싶은 사람으로 꼽았고요. 

  이후에도 이우는 내부자 MC했는데ㅋㅋ 딥샤워도 아이디가 가장 예뻤다고 이우에게 털어놨죠. 또 이우 MC는 빅원-고성민 게임하는데도 끼고,ㅋㅋㅋ 남유진에게 물어서 유진이 첫인상이 선한 최낙타 짚는것도 들었고요.  


  이우에게 기타 가르쳐주는 최낙타. 그러다가 손톱깎이 찾으러 가는 이우. 그 때 부엌에서 쭈뼜대다가 나가서 유진은 최낙타에게 도로주행 도와달라 부탁했죠. ㅋㅋㅋㅋ 딱딱 맞는 스토리처럼 느껴졌어요.  


tvN 작업실 방송화면_최낙타




+ 예고편에 아이디때문에 땀났다는 최낙타. 아이디의 첫인상 비밀 말해주는 이우. 또 빅원 괜찮다는데 안좋아하는것같아서 남태현으로 가는 고성민도 보였죠.ㅋㅋㅋ


tvN 작업실 방송화면 _고성민


+ 1회 시청했는데 1회에서 많이 나온 남유진(아이디)와 고성민이 예뻐서 시선 잘 끌렸어요. 또 배경 인테리어도 예쁘고 bgm도 좋았죠.ㅋㅋ

+ 그리고 작업실의 갈등메이커 빅원이 큰 역할 해줬죠ㅋㅋㅋ 빅원때문에 사랑의 작대기 혼란스럽고 재밌어진 것 같죠.ㅋㅋ 반면 자기자신은 어장관리 이미지의 사람처럼 나온면도 있기도 했느데요. ㅋㅋ 하지만 빅원이 면허증 약속 잡은건 그 전이었죠ㅋㅋ


tvN 작업실 방송화면_아이디(남유진)


+ 또 아이디가 매력적이고 예쁜 얼굴에 허스키한 목소리라서, 아이유같다는 패널의 얘기도 있었죠. 노래 잘하는 모습이 나왔는데 정말 next 아이유가 될지 궁금하더라고요.


+ 차희 얼굴이 슬퍼보이는건 왜 때문ㅠ  차희는 요리하는 것만 나왔...ㅠ 앞으로 곡 쓰는데 이야기가 더 풍부하게 나올 수도 있겠죠? 또 노래잘하니까 노래 들으면 사람 다르게 보일 수도 있을 듯 했고요.


tvN 작업실 방송화면 _ 장재인


+ 아직 장재인-스텔라장은 바빠서 별로 안나온듯 했죠.ㅋㅋ 어쩜 다들 노래잘하고 예쁜건지 신기할 따름


+ 과연 실제 열애가 됐다고 기사가 나오는 남태현x장재인은 어떻게 열애가 됐을지 궁금ㅋㅋ

+ 그리고 티져 속에 보였던게 최낙타x아이디 였죠?


+ MC들은 많이 안나와서 좀 아쉽기도 했어요. 하지만 바로바로 관찰MC의 리액션이 나오지않아서 오롯이 작업실 내 사람들에게 집중은 됐는데요. 동시에 신동엽-김희철 입담도 좋아해서요ㅋㅋ


+ 수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tvN 작업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작업실 #작업실1회 #남태현장재인 #이우 #남유진 #스텔라장 #차희 #작업실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