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박나래 목포-성훈 화보편 : 비파주 담그는 법? 유치원 사인회, 싱가폴 화보 수분빼기, 성훈 코스모폴리탄 미리보기?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박나래 목포-성훈 화보편 : 비파주 담그는 법? 유치원 사인회, 싱가폴 화보 수분빼기, 성훈 코스모폴리탄 미리보기?

ForReal 2019. 7. 13. 00:53
반응형

나혼자산다 302화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이번 회(7.12)에서는, 할머니 댁에 또 간 박나래, 싱가폴 화보촬영간 성훈 편이 나왔죠!



나혼자산다


박나래 목포 홈커밍

성훈 싱가폴 화보편

시청후기



# 목포 할아버지 집에 간 박나래, 닮은꼴 잔치상?


  목포역에 내린 박나래. 선물을 사갖고 할아버지 댁으로 갔어요. (할아버지 꿈이 지구정복이라고 해서 지구본 선물을 사온 박나래.) 2년 전 나혼산 여름학교를 했던 곳이었죠. 


  나래 집에 가니 할머니는 낙지탕탕이, 돼지꼬치, 오골계 포함 잔치상을 차려줬죠. 장어까지 구워주는 할머니. 잔치상만큼 사랑받는 손녀가 부럽기도 했고요. 또 상차린 할머니가 방송에서의 큰손 박나래와 닮은 모습같았어요. 박나래가 사람들이 살쪘다고 해서 다이어트 중이라하니 "와보라해 모가지를 뜯어버릴라니"해주는 시원한 할머니장면 재밌었어요.ㅋㅋ 




# 사인회 스케쥴 잡는 목포의 매니져는?


  할머니 할아버지가 부탁한 무지개멤버들 사인을 가져간 박나래. 종이를 주려한 나래지만 할아버지가 나래가 왔다며 사인 해준다고 사람들을 전화해 스케쥴을 모았죠. 할아버지가 유치원과 마을회관 일정 조정까지 해서 읊고ㅋㅋㅋ 알게되어 당황스러운 박나래 장면이 웃겼어요. 명랑한 BGM과 함께요. ㅋㅋ


  그리고 동네 주민들이 하나씩 파라솔을 펼친 마당 사인회에 등장했죠ㅋㅋ 그림이 재밌었어요ㅋㅋ 사인부탁받은 명단까지 꺼내오는 할아버지. 할아버지가 자랑하고 명단받아놓아두던 장면이 상상돼서 감동적이기도 할뻔했는데, 직후 마치 매니져처럼 스케쥴 독촉하는 할아버지 장면으로 이어져 웃겼어요.ㅋㅋ

  오토바이로 이동하는 장면은 절묘한 BGM과 함께 신선한 그림이어서 정말 "목포 치트키"같은 모습이었어요.



# 유치원-마을회관 싸인회


  유치원 사인회에 간 박나래. "선배니임" 부르는 아이들 속에 2년 전에 봤던 아이들도 보였죠. 아이들을 다시보고, 알아보는 장면들이 재밌었어요. 유치원생들과의 다정한 사인회가 지나가고, 박나래는 다시 할아버지와 이동했습니다.

  마을회관에 간 박나래. 회관어르신들에게 싸인을 해주고, 나혼자산다 출연자들의 싸인이 잘 팔리는 모습도 나왔어요.




# 비파주-비파쨈 만드는 방법?


  마당에 비파나무(살구같은 생김새)의 열매 비파로 술을 담그면 끝내준다면서 비파주 담그는걸 예고했었는데요. 그런데 비파나무 하나가 죽었고, 딸만한 비파가 없어서 할아버지가 사왔다고 했죠.

  씻어 마르고, 소독한 병비파를 반(+1/3) 채웠어요. 그리고 원당 채웠고요. (설탕으로 정제되기 전 상태의 원당을 넣어 은은한 단맛을 댄다고 했어요. ) 배합한 병에 25%도수 이상의 술을 채워 넣었고요. 비닐을 씌운 뒤 뚜껑을 덮어서 공기차단하고 100일동안 숙성시킨다고 했죠. 한편 4년된 찐한 비파효소를 따르고 주고 마시는 할아버지도 나왔죠. 


  또 비파반 잘라서 익혀 비파잼을 만드는 모습도 나왔어요. 늘어붙지않게 계속 저어줘 걸쭉해졌죠. 그리고 커다란 가래떡에 비파쨈을 푸욱 찍어 먹는데 보면서 침이 나왔어요. 스튜디오에서 비파잼을 먹는데 사과-살구 섞은 맛이라고 했죠. 




# 싱가폴에 가 화보촬영 준비하는 성훈, '수분도 빼는 중'


  모델방의 비즈니스 편으로 이어졌어요. 이국적인 호텔 방의 성훈. 싱가폴이었어요. 영상스케치 자료화면이 가고싶어지게 하는 싱가폴이 나왔죠. (DroneRunner 에 가면 영상있어요 여기클릭)


  우선 화보 스케쥴 전날에 호텔 휘트니스에 가는 성훈이 나왔는데요. "운동하기 싫어 배고파"하면서 운동했죠. 1일 2무소스닭꼬치 먹으면서 다이어트한다고 했고요. (하지만 기내식 추가해서 먹는 자료화면이 잡혔죠ㅋㅋㅋ) 하지만 미역국빼고 몸에서 수분도 빼는 중이었다고 했죠. 화보촬영 더운중에도 물을 마시지않는게 나왔고요. 경악스럽기도 대단하다 생각되기도 했어요. 


성훈의 화보


이그림 예쁘죠ㅠㅠ


# 고생 중 결과물엔, 딴세상 얼굴의 성훈이


  다음날 최문혁 포토그래퍼와 화보를 찍는 성훈. 자연스러운 컨셉+섹시한 남자라는 설명을 듣고 몸풀기부터 시작하는 성훈, 곧 앞단추 풀고 자신에게 젖어들기 시작했죠. (?)

  성훈의 연기하는 표정이 나오면서 화면이 멋있는데 자꾸 기안84 자료화면이 비교되어 웃겼어요ㅋㅋㅋㅋ 배우 모델은 스토리를 갖고 움직인다는 설명도.


  촬영이 계속되고, 성훈의 촬영중 멋있는 장면이 나오고 또 나오면서 눈떼지 못하게 했고요. 한편 미지근한 파도에 맞고, 뜨거운 모래 밟고 고생도 계속 됐죠. 고생스러운 상황에서도 표정연기는 다른세상이라서 감탄이 나오기도 했고요. 

  지난 엔딩컷이 나온 수영장 촬영도 이후 나왔어요. 호텔의 관광객사람들이 쳐다보고있는데 연기하고 있는거였다니 더 대단한 화보처럼 보였어요. 

  성훈의 스트로크가 멋있다며 수영장 장면을 급 스튜디오에서 재연하기도 했죠ㅋㅋㅋ (갑자기 홈비디오 앵글이 되는데 ㅋㅋㅋ) 


성훈의 수영장 화보

젖은 헤어인데도 예쁘죠ㅠㅠ

코스모폴리탄 화보 원본 미리보기들이었던것같죠?

# 나래가 너무 보고싶었어요 성훈, 왜?


  촬영을 마치고나서 주스를 흡입하는 성훈. 이후 먹부림이 이어졌고요.


  싱가폴 마지막날에 나래가 보고싶었다고 하는 성훈. 갑자기 격정적인 BGM이 흐르고. 끝났어요 ㅋㅋㅋ 왜일까 궁금해지면서요. 예고편을 보니 음식이 성훈의 입에 맞지않았을 것 같죠?_? 



+ 예고편엔 요리를 하는 성훈. 싱가폴 관광이 보였고요. 또 면허 딴 화사의 초보운전과 소풍에서의 먹방이 보였습니다.


+ 성훈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8월호에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MBC 나혼자산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자산다 #나혼산 #박나래 #성훈 #한혜연 #이시언 #헨리 #나혼자산다302회 #나혼자산다리뷰 #나혼산시청후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