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사인히어 2회 : 마독스-셉-레이힐 귀녹인 보컬라인업과, 중1 사우스키드 탈락, 올싸인 누구? 최서현, 히피는 집시, 멜로 대립 쌈디vs박재범 본문

기타/tv

사인히어 2회 : 마독스-셉-레이힐 귀녹인 보컬라인업과, 중1 사우스키드 탈락, 올싸인 누구? 최서현, 히피는 집시, 멜로 대립 쌈디vs박재범

ForReal 2019. 8. 30. 07:47
반응형

사인히어(sign here) 2화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2회에서는, 1라운드 경연이 계속이어졌어요. 래퍼들부터 시작해서, 보컬들로 끝났습니다. 마독스-레이힐-셉의 목소리가 개(開)귀했습니다.ㅋㅋㅋ



MBN 사인히어


2회

시청후기




# 신음탑재 '멜로' 에 갈리는 쌈디vs재범


  먼저 힙합 세렝게티 중 초식남 멜로로 나왔죠. 처음 tv에 나와서 긴장한 모습. 타블로 닮았단 얘기. Smoke 곡. 잘 올라가지 않는 숫자 4명의 사인. 앓는 느낌이 '어거스트 알시나' 비슷하다하는 평. "신음이 탑재"ㅋㅋㅋㅋ 된 것때문에 갈리는 쌈디vs재범의 평 나왔죠ㅋㅋㅋ 창법이 과하다vs잘 안나오는 느낌이다. 했는데 합격의 반전이 됐고요. 



# 오사마리크루 등장, 앱신트0표 충격


  여러 래퍼들이 나왔는데요. 


  OSA크루의 콸라-프로그맨-월터의 등장. 이하늘 슈퍼잼레코드 소속. 발랄하면서 묵직했다는 평 나왔죠. 합격. 박재범vs쌈디 대결구도처럼 나오던 끝네 사이먼 도미닉의 싸인이 나왔고요.


  래퍼 앱신트 등장. 쇼미6때 스위즈비츠가 극찬했던 래퍼. 하지만 "밤이"부르다가 가사실수가 나왔고. AOMG의 무대라서인지 안어울리는 옷을 입고 온듯하단 평 0표로 자동탈락의 충격이 나왔습니다. 



# 라이노vs블랙나인.....?


  쇼미6 나왔던 래퍼 라이노, 블랙나인 등장. 서로 디스전을 햇던 라이벌 관계라고 나왔죠. 하지만 대기실 옆자리에서 다정한 모습.

  라이노는 41명 리스너의 싸인 받았죠. 이고의 변화를 칭찬받기도. 그리고 합격.

  블랙나인은 거친느낌 여전. 29명의 사인. 여러 평이 있었지만 합격.



# 잘하는 중1래퍼 + 88% 대중성, 사인히어에서는?


  14살 참가자 치요 & 중1 사우스키드도 있었습니다. 첫마디부터 실수했지만 중간에 잡은 치요, 탈락. 서울보다 수원이 남쪽이라 사우스키드 깜지도 나왓고요. 사우스키드=사키, 중1인데 저렇게 하는 모습이 놀라웠죠. 44명의 싸인이 있었지만 탈락. "진짜 사인을 해야하는 친구를 찾기때문에 당장은 아쉽다"는 이유였죠. 

  


# 첫 올사인, 최서현 하우스파티


  그리고 웃으면서 등장하는 최서현. 고등래퍼-쇼미에 나왔었고. 사인히어에선 하고싶은 음악하겠다 했죠. 그리고 positive랩을 준비해왔다고 했고 <House Party> 했고요. 첫 올사인이 최서현의 무대였어요. 리스너들이 일어나서 춤췄고요 ㅋㅋ 자동 진출. 밝은노래와 로우함이 있는 목소리 느낌이 좋았단 평. 깁스를 하고 공연하는 의지가 좋아보였단 얘기도 있었죠ㅋㅋ 



# 귀녹이기 시작한 2회 후반, 마독스-레이힐-셉


  그리고 후반에 대단한 보컬 라인업이 몰렸습니다. 마독스-레이힐-셉이 귀를 녹였어요. 



#

  잘생긴 마독스 등장. 클럽 에스키모 크루의 미소Miso 친동생. 음역대가 높다고 했죠. 처음으로 만든 노래 <Engine>을 준비해 불렀습니다. Fill me with your heart 고음이 나오자 올라가는 사인들. 기립박수치는 재범. 하지만 25명의 사인. 마성의 가성과 몰입도 칭찬받으며 합격.



#

  힙합듀오 키모사비, 파탈-레이힐. 프랑스에서 500만장 이상 팔린 컴필레이션 앨범의 프로듀싱에 참여. 프로듀싱한 곡 LOGOBI GT 유툽 조회수가 1억뷰였다고 나왔죠. 무대에서 <FUXX LUV> 곡 했고요. 목소리 나오자마자 사인을 누르는 리스너들. 비트도 개성있었죠. 레이힐이 압도적이어서 고민하는 AOMG아티스트들. 파탈의 랩이 담백해서 좋았단 평도 있었지만 불합격. 




#

  히피는 집시였다 '히집' 셉-제이플로우가 등장. 한국대중음악상 알앤비 부문도 수상한 팀. 세상에 없던 독창적인 아티스트란 소개. 색소폰-콘트라베이스-키보드와 함께 무대했죠. <기록>무대. 사운드가 남달랐죠. 보컬도. 그리고 2라운드 진출한 히집. 

  

  

  


+ 예고에 문종업은 다음 회로 넘어갔어요 ㅋㅋㅋ 하지만 혹평받는 듯 햇죠. 그리고 2라운드 2:2팀배틀한다고 나왔죠. 거미-양동근-넉살 등이 심사위원으로 온 듯 했고요. 



+ 중간에 니화 성대모사하는 박재범의 모습 살짝 나왔죠ㅋㅋㅋㅋㅋㅋ 웃음포인트 


+ 코쿤이 가성에 환장한다고 하니 쌈디-재범 반응ㅋㅋㅋ 가성으로 말걸었죠ㅋㅋ



+ 왠지 마독스가 우승할 것 같은 기분이 자꾸 들더라고요. AOMG랑 뭔가 어울리는 느낌이 있었죠...? 그리고 1회때도 리액션이 계속 나오기도 했고요ㅋㅋ




+ 방송 시청 후 <히피는 집시였다> 노래 찾아들을 것 같아요ㅋㅋ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사인히어2회시청후기 #AOMG오디션 #셉 #히피는집시였다 #마독스 #최서현 #레이힐 #사인히어1라운드 #signhere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