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웰컴2라이프 17,18회 줄거리뷰, 현실세계로 돌아간 비(이재상), 박숙희-이다솜 진실 알린 전남편 송민재-극단, 지양희-지양식과 장도식 관계=하실장? 촬영지? 본문

기타/tv

웰컴2라이프 17,18회 줄거리뷰, 현실세계로 돌아간 비(이재상), 박숙희-이다솜 진실 알린 전남편 송민재-극단, 지양희-지양식과 장도식 관계=하실장? 촬영지?

ForReal 2019. 9. 3. 01:03
반응형

웰컴2라이프 17,18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17-18회에서는, 박숙희-이다솜 사건 진실이 밝혀지고, 또 한 남자와 라시온(임지연 분)이 마주치며 일이 일어나요.


극본 유희경

연출 김근홍 심소연


MBC 웰컴2라이프


17-18회

줄거리 리뷰





# 장도식 협박하는 윤필우, 자살 계획


  시장 취임식까지 신약을 성공시키라고 하는 장도식.

  죽으면 유전자 검사할거라고 협박하는 윤필우를 자살하게 할 생각인 장도식.





# 박숙희 전 남편, 이다솜-박숙희의 모습 이야기


  다솜 납치-폭행하려고 했던건 사채업자가 아니라 박숙희 전남편(송민재)과 그의 형이었다고 합니다. 경찰이 송민재를 조사하니, 전남편은 이다솜이 채이엄마인줄알고 때렸다고 합니다. 박숙희가 자기 이름으로 몰래 보증서고 10억 빌려 전남편의 인생 망쳤다는 얘길하고요. 그리고 전남편은 아이가 보여준 영상 속 이다솜이랑 박숙희가 쌍둥이같이 미용하는 모습을 봤다고 해요.



# 정민수의 극단사람, 여자친구는 이다솜 죽인 박숙희? 


  이다솜 남자친구 '정민수'가 '한여름밤의 꿈' 배우인걸 봅니다. 공연장에 찾아가니 약혼녀랑 깨지고 안나온지 꽤됐다고 해요. 어느 날 다솜의 집에 몰래 찾아간 뒤 민수가 다솜을 피했다고 하고요. "내가 사랑한게 허미아를 사랑한줄 알았는데 헬레나였어"했던 민수. 공연가는 사진의 박숙희가 이다솜으로 알고있어요.


  민수가 사귄 사람은 박숙희였어요. 그리고 다솜을 쓰러트리고 서있던 사람도 박숙희였고요. 사람들이 이다솜이 죽었는데 박숙희가 죽었는줄 알고있던거에요. "없어져도 괜찮을 여자를 죽이고 그 인생을 대신살려고" 이다솜을 죽인걸 눈치채는 이재상.



# 살인하려는 박숙희 설득하는 이재상


  한편 캐리어를 사는 박숙희가 발견됩니다. 정민수를 죽여 유기할거라 추측하고 찾아가니 청혼하려고 한 식물원에 정민수가 묶여있어요. 라형사가 출동해서 주사기로 찌르려는 박숙희를 말립니다. 재상은 박숙희를 이해한다며 "사랑하는 사람이 가장 원하는 모습이 되고싶었잖아요. 잘못된걸 그런지 모르고 살아왔잖아요 ... 분명한건 채이어머니이며, 채이에겐 엄마를 잃게하진 말아야죠."말려서 박숙희가 멈춥니다.



# 하실장 마주친 라형사, 함정에 빠지는데

# 현실에서 눈을 뜨는 이재상


  지양희 보호자로 온 남자를 보는 라형사. 그는 '하실장'. 형사들은 하실장이 장도식 경호원이지만 현재 윤필우 수행하는 사람인걸 알게됩니다. 형사들은 장도식이 병원에서 극비리에 처리하는 일이 있다는걸 눈치챕니다. 그런데 '지양식'이 세경보육원 살인사건 유가족이었다고 해요. 지양희 병실에 찾아가는 라형사. 마침 장도식이 와서 "이제 그만 죽으소"하는걸 숨어서 듣습니다. 


  하실장을 알아본 라형사를 죽이라하는 장도식. 라형사에게 정보를 준다면서 혼자 불러 습격해요.

  이재상은 아내가 사라지자 태블릿PC 위치추적 언급했던 보나 말대로 찾아갑니다. 하지만 라형사와 이재상이 모두 잡힙니다. 윤필우가 망치를 들어요. 울부짖던 이재상이 현실세계의 병실에서 눈을 뜹니다. 




+ 예고편을 보니 이재상은 현실로 돌아가 자신이 변호사인것과 차가워진 시온을 보면서 괴리를 느끼는 듯 하죠. 안수호 시체 발견되고요.  


+ 앞으로 이재상이 현실에서도 정의로운 일 하게 될까요?


+ 권총띠 선물을 꺼내보는 구형사. 건네지 못하고 자신거라하죠. 시온을 짝사랑해온. 현실에서 시온과 구형사가 잘되는걸까요?


+ 마지막에 망치들고 얼굴 쓰다듬는 윤필우 뭔가요 얼굴은 왜 쓰다듬고 ㅂㄷㅂㄷ 소시오패스 유전된거였나요ㅋㅋ


+ 장도식=지양식 인걸까요? 식으로 끝나는 공통점이 ㅋㅋㅋㅋ 아니겠죠? 지양희가 장도식 아이를 가진 사람이었고. 그 아이가 윤필우였고? 지양식은 지양희의 오빠나 남동생이겠죠? 


+ 촬영지 : 동양예술극장, 샘소나이트 포천아울렛-파주아울렛점, 원당시장, 카페 앤드&버거브라더, 성신연대 운정, 네오위즈, 은평경찰서, 신명여고 등 


+ 월화 밤 9시 MBC 드라마 <웰컴2라이프>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웰컴2라이프17회18회줄거리 #드라마 #웰컴투라이프17회18회리뷰 #임지연 #정지훈 #곽시양 #평행세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