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시크릿부티크 2회 리뷰 : 장미희 반지 과거 - 김선아 엄마 죽이다? 장도영 데오가 복수하려는 이유? 바둑기사 고민시 촬약잼, 제니장x위정혁 첫사랑 결혼도, 조양호-이상훈 누구? 본문

기타/tv

시크릿부티크 2회 리뷰 : 장미희 반지 과거 - 김선아 엄마 죽이다? 장도영 데오가 복수하려는 이유? 바둑기사 고민시 촬약잼, 제니장x위정혁 첫사랑 결혼도, 조양호-이상훈 누구?

ForReal 2019. 9. 20. 13:10
반응형

시크릿 부티크 2화 리뷰,

방송 시청 후 남겨놓 노트에요!


시크릿 부티크 2회에서는, 엄마를 쫓는 현지(고민시 분)가 도움을 청하다가 위험에 쫓기고 결국 윤선우(김재영 분)를 만나기도 했죠. 또 도시장(김법래 분)이 동영상으로 협박받아서 제니장(김선아 분)이 동영상으로 시장을 잡고 도시개발 시행을 잡으려 다시 역전하는 것도 보였고요. 



시크릿 부티크


2회 리뷰


장미희의 반지에 얽힌 김선아 과거?


반지


# 목욕탕에서 반지끼던 김여옥, 그를 본 장도영


  2회에서 가장 반전이고 충격적이었던 부분은 김여옥(장미희 분)의 반지에 숨겨져있던 이야기였죠.


  먼저 김여옥이 목욕탕?같은 곳에서 한 반지를 끼는 모습이 보이고, 곧 목욕탕 청소부였던 어린 장도영(제니장)이 김여옥에게 천원으로 심부름해가며 여옥의 눈에 드는 장면이 있었습니다. 이 때만해도 왜 목욕탕에서 고민했는지, 또 그 반지의 의미를 알 수 없었는데요.


  반지의 의미는 2회 말 제니장과 위정혁이 결혼식을 올린 후에 여옥의 반지로 시선이 옮겨가며 나오게됩니다.  


20년보다 그 전 도영의 가족


# 반지로 바뀐 김선아-장미희-박희본의 인생? 

# 제니장이 데오가에 복수하려는 이유


  1회에서 김여옥은 시아버지에게 아버지를 보러 가던 길에 남편이 무서워했다고 남편의 죽음은 시아버지 탓이라는 얘기를 했었는데요. 그래서 데오가에서 집나간 아들이 김여옥과 결혼했구나 하고 당연히 생각하게 됐습니다. 하지만 2회는 그게 아니라고 말해줬죠.



  과거. 그 사고 날. 어린 장도영과 도영의 부모가 10년 동안 안보던 도영의 할아버지를 만나러 가고 있었습니다. 고속버스에서 도영 엄마는 자신과 도영을 받아줄지 걱정하면서 가고있었죠.

  그런데 버스가 고장나 추락 사고가 납니다. 뒤집힌 버스에서 임신한 김여옥이 기어나오고, 임신한 도영엄마는 김여옥에게 도영이를 살려달라 애원하지만 김여옥은 도영엄마의 반지만 도둑질해가게 되죠.


  그렇게 실려간 병원에 두 명의 임신한 여자가 있는데요. 마침 데오 회장이 보낸 수하는 '그 반지'를 낀 김여옥이 며느리라고 생각하게 되고, 더 위급한 도영엄마를 두고 김여옥이 먼저 치료받으러 옮겨집니다. 그 사이에 도영의 엄마는 죽음 맞고요.

  결국 그 반지 때문에 김여옥과 도영엄마의 운명이 뒤바뀌고, 위예남과 제니장의 운명이 뒤바뀐거겠죠? 


  그리고 도영은 그 모든걸 보고있었죠. 제니장이 데오가에 와서 데오가를 장악하려는 이유가 이 복수인 것 같았죠. 그리고 자신의 것을 되찾는 것이기도 하고요. 


현지(고민시 분)


# 바둑기사 현지, 쓸만한 여자애?


  이번 회에도 또 재밌던 부분은 아마추어 바둑기사 현지(고민시 분)가 제니장과 함께 동영상 거래를 하러 간 곳에서 생겨쓴데요.

  바둑둘때 항상 상대의 미묘한 긴장감을 읽어냈던 현지는 동영상 USB를 내민 조폭이 가짜를 내밀고 계약하라고 하는걸 눈치챕니다. 그리고 제니장에게 "싸인하지마요!"하고 승부를 걸라하죠.

  앞으로도 현지의 승부가 계속 나오겠죠? 흥미롭고요. 또 제니장이 테스트하고, 발탁하고(?), 키워서 변할 현지도 궁금해집니다


조양오 사장


# 조양오 - 이상훈 누구?


  한편 동영상 관련 인물이 여럿 등장했죠. 동영상을 찍게 시킨건 양모유통의 조양오 사장. 찍은건 부하. 그리고 마약배달원인 의사 이상훈이 그 영상을 훔쳐갔죠. 정리합니다. 


이상훈 마약배달원



# 장도영의 러브라인 과거들


  또 과거에서 위정혁이 도영에게 반해서인듯 의자를 놓는 장면도, 또 어린 윤선우가 도영을 지키려고, 밤바다 도영을 찾아오는 보육원선생을 칼에 찔렸다하는 장면도 있었습니다.

  어릴적부터 얽힌 제니장의 러브라인이 어른인 위정혁-윤선우와 겹치며 그려져서 재밌게 볼 수 있었죠. 


위정혁 아역


  아역인 20세 위정혁역의 배우는 유정우. <계룡선녀전> 엄경술, <봄이오나봄>의 (주인공 딸 남친) 제임수로 볼 수 있었죠. 검은머리가 또 다른 모습이었어요. 




+ 수목 밤 10시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시크릿부티크2회 #김선아데오가복수이유 #장미희반지과거 #고민시 #박희본 #드라마 #시크릿부티크2회리뷰 #김재영 #김태훈 #주석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