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2019 전국체전 배구 여자고등부 경기일정-결과-대진-장소-참가팀? 눈 여겨볼 선수 누구? : 100회 전국체육대회 여자부 배구 본문

배구/기타배구

2019 전국체전 배구 여자고등부 경기일정-결과-대진-장소-참가팀? 눈 여겨볼 선수 누구? : 100회 전국체육대회 여자부 배구

ForReal 2019. 9. 30. 16:30
반응형

제 100회 서울 전국체전 여자고등부 경기 정보들을 정리합니다. 경기 일정-시간 및 대진, 경기 장소, 참가팀, 경기 결과 등을 담았습니다.


서울시 마스코트 해띠 배구중


# 2019 전국체전 여자고등부 배구


  2019 전국체전 여자고등부 배구 경기는 세화여고 체육관(서초구 반포동 신반포로56-7)에서 10월 5일 오전부터 열립니다. 경기는 7,8일을 거쳐 9일 오전 11시에 결승전을 갖게될 예정.


  여자고등부 배구경기에는 총 14개팀이 참가합니다. 서울대표 중앙여고. 충북대표 제천여고. 충남대표 청수고. 인천대표 부개여고. 경기대표 한봄고. 경북대표 포항여고. 경남대표 진주선명고. 전북대표 전주근영여고. 전남대표 목포여상. 부산대표 남성여고. 광주대표 광주체고. 강원대표 강릉여고. 대전대표 대전용산고. 대구대표 대구여고 등이 참가합니다.


  청소년대표팀으로 훈련했던 남성여고 이선우, 한봄고 최정민, 선명 박혜진-한미르, 대구여고 서채원-박사랑-정윤주, 강릉여고 박수연-진혜린-김수빈, 목포여상 이현지-정효리, 대전용산고 서유경, 제천여고 김정아 등을 볼 수 있을 것 같죠.


  아래 100회 서울 전국체전 배구 여자고등부 대진표 담았습니다. (모바일용으로 반반 나누어 정리했어요)




<전국체전 여고부 배구 대진표1>


10월 6,7,8,9일 경기하게 됩니다. 

경기 한봄고 결승진출


<전국체전 여고부 배구 대진표2>

진주선명 결승진출


결승 : 한봄고 vs 진주선명


경기 한봄고 우승


 경기결과 보러가기 여기클릭





  기타 배구 여자일반부 경기에는 양산시청, 수원시청, 포상시체육회 등이 참가하는데요. 같은 세화여고 체육관에서 경기가 열립니다. 오전에는 여고부 경기, 오후에는 여자일반부 경기가 열리게 되고요.


  양산시청에는 시은미 선수가. 수원시청에는 김주하, 포항시체육회엔 곽유화, 대구광역시청엔 장영은 선수 등이 뛸 것으로 예상됩니다.


  여자 일반부 대진표는 아래와 같아요.


여자일반부는 결승전 : 양산시청vs수원시청

여자일반부 수원시청 우승



  전국체전 여자부 배구 경기 일정-대진-결과 정보 등을 정리합니다. 


  배구팬들에게는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는 청소년 선수들, 실업선수들의 경기를 서울에서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 하겠죠?


#전국체전여자배구 #전국체전배구여자부 #여자고등부배구경기일정결과 #전국체육대회결과 #서울전국체전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