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한혜진 탄단주스-닭가슴살 브랜드? 누드화보와 무릎테이핑, 에코백리폼, 쌩쌩이 도전도 + 박나래 장흥삼합 대접 송가인x성훈 귀엽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한혜진 탄단주스-닭가슴살 브랜드? 누드화보와 무릎테이핑, 에코백리폼, 쌩쌩이 도전도 + 박나래 장흥삼합 대접 송가인x성훈 귀엽

ForReal 2019. 10. 5. 01:26
반응형

나 혼자 산다 314화 방송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314회에서는, 돌아온 한혜진의 혼자 일상을 볼 수 있었죠. 운동-식단관리-취미도 몇가지. 그리고 나래바에 손님 송가인이 온 1편도 볼 수 있었습니다. 



나혼자산다


314회

시청후기




# 가출한 누나, 돌아온 한혜진


  나 혼자 산다 4일 방송(314회)은 4얼이 돌아온 한혜진을 보고 놀라는 장면부터 시작했죠. (호텔델루나같은 신비로운 bgm과 함께요. ㅋㅋ)


  돌아와서 어색하고 복잡하단 말과 시작하는 한혜진. '복학생' '가출한 누나' 이미지로 설명해주는 기안84.



# 한혜진의 탄단주스 레시피? 무릎테이핑


  오래간만에 나오는 한혜진의 집에서 시작했죠. 


  한혜진은 여전히 주물냄비에 닭가슴살 넣고 끓여서 갈아먹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탄단주스 레시피는? 진공블렌더로 바나나, 견과류, 케일파우더, 계피가루와 함께 갈았죠닭가슴살쉐이크 탄단주스라는 이름. (+ 한혜진이 먹은 닭가슴살 농협 목우촌의 IQF 닭가슴살이라고 하네요. 수비드 닭가슴살_ 이탈리안 허브로 보입니다.)


  한혜진의 바자 누드화가 나오기도 했죠. 조각같은 모습이 감탄스러웠는데요. 이 화보 준비하며 고강도운동을 하며 안좋아진 무릎에 한혜진이 영상을 따라 혼자 무릎테이핑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운동선수들이 하는 테이핑들. 스마트 tv로 유투브tv앱 틀어놓고 했죠. knee taping 검색하면 나오겠죠?




# 줄넘기 학원에 간 한혜진, 

몸개그 -> 37년만에 쌩쌩이 성공까지?


  이후 인싸템 저팔계 선글라스를 쓰고 운전하고 나가는 달심이 웃기기도 햇는데요.ㅋㅋ 저팔계 안경의 한혜진은 줄넘기 학원으로 향했습니다. 한혜진이 좋아한다는 탑모델 아드리아나 리마처럼 줄넘기를 배워보려한다는 설명이 있었고요. 줄넘거 태양닮은꼴 정윤영 선생님과 줄넘기를 했죠. ㅋㅋㅋ (점프스쿨)


  기본적인 줄넘기 동작부터 배워가는 한혜진. 로봇-러시아 민속춤같은 모습으로 웃겨줬고요. 트레이닝복의 모습은 스타일리쉬하게 나타넸는데 반전모먼트. 


  그리고 37년동안 쌩쌩이를 못해온 한혜진에게 높이 뛰기-빨리 돌리기하면된다 알려주는 선생님. 성공해내는게 나왔죠. 3번에 한번씩 쌩쌩이하고, 하나건너 쌩쌩이하며 맹훈련했고요. 3연속 쌩쌩이도 성공했죠. ㅋㅋㅋ 도전하는 한혜진의 모습을 보면서 시청자들은 내일 아침 당장 줄넘기 쌩쌩이를 해보려하지않을까 생각도 들더라고요. ㅋㅋㅋ



# 더스트백 업사이클 모습도,

 나혼산 안봤다로 웃긴 한혜진

  

  줄넘기하고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에 가서 버거 너겟 우유 사가는 한혜진도 나왔죠. 햄버거에 우유라니 모델의 적절한 타협인가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ㅋㅋ


  더스트백을 가방으로 리폼해서 쓰는 취미도 나왔습니다. '업사이클' (가치를 더 놓인 제품으로 재탄생 시키는 것)한다고 설명했죠. 재단-재봉하는 한혜진. 하지만 계속 문제가 발생했죠ㅋㅋㅋㅋㅋ 그래서 "저는 똥손은 아니에요. 똥머리에요" 결론을 깨닫고 말해서 웃겼고요.

  에코백에 검은백에 흰스티치로 주머니를 달고, 손잡이도 달고, 귀여운 와펜들을 글루건으로 붙였죠. 


  그리고 한혜진이 나혼산 쉴 때 시청을 못했다는 이야기도 했었죠. 영영 떠난다고 생각을 했고, 놀러오는 기분으로 나왔다고 인사인지 무엇인지 정리하고 끝났어요. 

  그런데 이후 영상 코멘트 중에는 자신이 출연하지 않았을 때 이야기 다 꿰고있는 한혜진 웃겼죠ㅋㅋㅋㅋㅋㅋ 복귀전에 복습한거아닐까 생각도 들고ㅋㅋ 한혜진이 tv에 말걸며 나혼산 시청자 모드로 보는 장면도 웃겼는데ㅋㅋ뭐가 진실일까요. 






# 나래표 남도한상 받는, 귀여운 여동생 송가인


  이후 박나래의 VCR. 나래바를 오랜만에 열고, 노량진 시장에 가서 갈치, 키조개, 꽃게, 새우, 건우럭 사와 앞치마를 멧죠. 갈치조림, 우럭 맑은탕, 소고기-표고-키조개 싸먹는 장흥삼합을 한다고 했죠. 뚝딱뚝딱 요리하는게 신기했어요. 후식은 무화과에 크림치즈였죠.



  그리고 진도 아리랑에 어울리는 손님이 왔죠. 진도사람, 애절한 감성의 차세대 트로트퀸 송가인. 박나래와 예능으로 친해져서 초대받았다고 했죠. 연예인집이라며 좋아하며 들어오는 송가인. 옛날에 이 집에 오는걸 꿈꿨던 적이 있다고 했죠ㅋㅋ


  나래표 남도한상이 인스턴트 대충먹는 송가인을 챙겨줬습니다. 그리고 '부탁한 것' 이야기가 나왔죠. 박나래의 숙원사업이 '트로트 앨범 내기'라 했죠. 노래 알려주는 것 같았어요. 




+ 박나래의 옷장을 보는 송가인. 화려한 옷장이 다음 주에 공개된다고 나왔죠. 다양한 의상이 예고에 보였고요. 또 예고에 판소리도. 또 불혹이 된 개아빠 노브레인 보컬 이성우도 나왔죠. 쌍 강아지백 메고 갔죠. 



+  한편 신기생뎐부터 성훈을 좋아했다는 송가인. 영상통화 시켜주려는 나래. 송가인은 설레어 거울을 계속 확인했죠 ㅋㅋ 성훈이 놀리려고 강아지 똥을 보여주는데 인간미에 여전히 좋아하는 가인이었죠. 하지만 면도 좀 하셔야겠어요 얘기할때 웃겼죠ㅋㅋㅋㅋ


+ 이번 회에 송가인이 티셔츠입고 언니언니하는 모습으로 나오니 노래할때랑은 또 다르고 귀엽게 보였죠ㅋㅋ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나혼산 #나혼자산다 #한혜진 #한혜진더스트백 #한혜진 탄단주스 #송가인 #박나래 #기안84 #방성훈 #박성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