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언니네쌀롱 여전한 소화력 김승현 편 : 이사배 프라이머-쉐딩-눈썹마스카라? 메이크업 제품-가격 정리 본문

기타/tv

언니네쌀롱 여전한 소화력 김승현 편 : 이사배 프라이머-쉐딩-눈썹마스카라? 메이크업 제품-가격 정리

ForReal 2019. 12. 17. 06:45
반응형



언니네 쌀롱 7회에는 90년대 하이틴 스타 '김승현'이 등장했습니다.


1월의 신랑이 된다는 이야기도,

90년대 인기있던 그 시절 썰도,

90년대 추억소환,

토크도 나눴고요.

구 최창민 현 최제우 배우도 출연해

우정 토크도 함께했습니다.


김승현은 '90년대 리즈'로 돌아가기

메이크오버를 했는데요!

여전히 큰 키로 스타일 여전했고,

리즈로 변신성공하는 결과가 나왔죠!


아래에 언니네 쌀롱 시청후기와,

 김승현 비포앤애프터 담았어요.

또 이사배x김승현 메이크업 사용 제품 정보도 있어요


MBC 언니네 쌀롱


7회

시청후기


이사배x김승현

메이크업제품

눈썹마스카라?

프라이머?



# 와이드부터 조거팬츠까지, 여전한 김승현 소화력?


  김승현은 먼저 한혜연과 스타일링룸에서 이야기했는데요. 다양한 스타일 모두 잘 소화해내고, 포즈도 완벽히 잡아준김승현이었습니다. 


  특히 키가 돋보이는 빈티지 와이드팬츠룩. 코트+와이드팬츠+캡모자 스타일링 너무 예쁘더라고요.

  두번재는 빈티지 감성의 하이웨이스트팬츠룩이었는데 스웨터 자수가 예뻤어요. 

  세번 째, 조거 팬츠룩. 네번째 컬러 숏패딩. 모두 역시 모델 출신이라서 40을 바라봐도 김승현의 소화력은 남달랐습니다. 숏패딩의 빛바랜감색(?) 컬러도 예쁘더라고요.  



# 얼굴이 긴 사람위한 팁 + 복고의 재해석


  헤어룸에서는 차홍이 다양한 코칭을 해줬는데요. 특히 얼굴이 길면, 숏헤어는 앞머리 볼륨 살리고, 탑포인트는 낮추라는 팁도, 또 구렛나루 타투 방법도, 웨딩때 유행머리하지말란 팁도 줬습니다.


  머리는 복고의 재해석 스타일을 시도했어요. 가발을 씌우고 정리하면서 멋진 장발로 점점 변했는데 정리하고 자르며 변화하는 모습이 신기했습니다.

(+  가발은 인터넷에서 '인모가발' 구입 후, 미용실에서 컷트 정리를 부탁하면 된다고 해요.)


  또 차홍은 구렛나룻에 메모지를 붙여 가이드라인을 만든 뒤 그리고 면봉으로 문질러 자연스럽게 연장했습니다. 연장으로 얼굴이 짧아보이는 효과를 내기도 했어요.


  + 샴푸이야기도 있었죠. 지성은 매일, 건성은 하루는 딥샴푸-하루는 물샴푸를 추천하기도 했습니다.




# 모공-눈썹 메이크업 고민 김승현에,

이사배 추천 팁-제품?


  마지막은 메이크업룸. 

  김승현은 구릿빛 피부에 생기있는 느낌의 메이크업을 원했습니다. 그리고 그 결과가 나왔죠.


  모공 고민에 대해선 먼저 사우나 줄이거나 수분케어를 추천했어요. 그리고 메이크업에선 프라이머를 사용했죠. 묽은 수분 프라이머를 발라 모공을 채우는게 나왔습니다.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플로리스 하이드레이팅 프라이머를 굴려서 발라줬죠. (4~7만원대) 딱딱한 제형의 프라이머로 베네피트 포어페셔널이 소개되는 것도 보였고요.


에스티로더 프라이머


  파우더도 브러쉬를 살짝 굴려가면서 발라 모공을 가리라는 방법을 알려주기도 했습니다.


  컨실러로 눈매 리프팅하는 방법도 있었고요. 







  눈썹에 음영감을 주는게 나왔습니다. 쉐딩은 페리페라 잉크 브이쉐딩. 7~9천원대.


  눈썹 그리는 팁으로는 앞부분보다 눈썹 모가 가장 많은 곳부터 브러쉬를 굴리기 시작해 눈썹 뛰로 가고, 남은 양으로 눈썹 앞부분을 채우라 알려줬고요. 브로우키트는 맥 올인원 브로우키트로 보였습니다. 5만원대.



  또 얆은 블랙마스카라로 칠해서, 원래 모가 짙어보이는 방법도 알려줬습니다. 얇은 블랙마스카라는 이니스프리 스키니 마스카라 보였죠. 6천원대.



+ 다음 주에는 AOA 지민이 출연하는 예고가 보였어요 ! '올해의 파티 퀸'



+ 마지막에 나온 화보 속 김승현은 정말 리즈시절 느낌이 났죠. 헤어스타일도, 룩도, 메이크업도 삼위일체~_~


+ 김승현의 딸 수빈이 이사배를 보면서 꿈을 키웠다는 얘기도 나오기도 했죠.


+ MC에서 배우 한예슬 하차하고, 다음 주 예고에 모델 이소라가 투입되는 것이 보였습니다. 최근 아는 형님에서 남다른 예능감을 보여줬던 이소라. 언니네 쌀롱이 어떤 분위기가 될지 또 다른 모습이 기대되기도 했어요.


+ 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하는 MBC 언니네 쌀롱 시청후기+정보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놀러와주세요!



#언니네쌀롱김승현 #이사배김승현제품 #김승현프라이머 #쉐딩 #눈썹마스카라 #김승현리즈복귀메이크업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