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박나래 대상 비하인드? 위엄파삭 + 장도연잼(잘해봐-소나타-그때생각난다) 기안84 수상소감-이시언 접사의 이유?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박나래 대상 비하인드? 위엄파삭 + 장도연잼(잘해봐-소나타-그때생각난다) 기안84 수상소감-이시언 접사의 이유?

ForReal 2020. 1. 4. 03:06
반응형



나 혼자 산다 연예대상 비하인드편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시청후기에요!


327회에서는, 2019 연예대상에 간 나혼자산다 비하인드와, 숙취 박나래를 찾아온 장도연을 볼 수 있었죠!



MBC 나 혼자 산다


327회

시청후기


박나래 대상 & 장도연



# 연예대상 현장감 더한 비하인드 + 헨리몰이, 이시언질투


  이번 나혼자산다는 MBC 연예대상 당일의 비하인드 모습이 나왔죠. 미용실-출근 모습부터요. 


  박나래의 변신이 신기했어요. 쉐딩-붙임머리 헤어에 아리아나 그란데 스타일이 됐죠. '아니아니 나랜데'라고. 드레스는 형광의 퍼포먼스적인 드레스라는 평이 들렸죠. 드레스는 브라이덜공 제품. 스페셜 쇼라인 이라고 해요.


  브라이덜 공에서는 최근 화제였던 이하늬 연기대상 드레스도, 아이린 가요대축제 깃털드레스도 대여하면서 연말에 열일했다고..인스타 @bridalkong


패션쇼모델착용샷


  이번 회엔 헨리몰이가 이어졌죠. 전참시 회식에 갔다면서요. 반대로 나혼산 뒷풀이에 간 피오가 계속언급됐꼬요.


  또 질투컨셉(?) 이시언도 중간중간 멘트를 더했습니다. 


  비하인드 모습으로 인해 더 현장감있게 볼 수 있었는데요. 

  포토월의 모습이 그려질 때도 재밌었고 전투벅지+연두벌레 기사제목에 박나래의 리액션이 나올 때도 재밌었어요. 




# 논란의 기안84 수상소감-이시언 접사 의 이유는?


  또 댓글에서 논란이 있던 기안84 수상소감과 이시언의 뒷풀이 사진 비하인드에 대해서도 나왔는데요.


  기안84는 공황장애 약을 먹고 소감을 하던 모습이었고, 이시언은 기안84 수상소감의 호흡 문제라고, 오해받기 쉬운 톤이라 설명했는데요. 자료화면 합성으로 설득력이 올라갔죠ㅋㅋ 기안84는 자신의 수상을 보면서 사과하기도 했고요.


  이시언은 박나래에 대상수상 후 눈물 흘리자 넥슬라이스로 다독이고, 접사를 찍어 장난기 되찾아주려 한 거였습니다. 박나래는 '이시언 스타일'이라 얘기했죠.



# 박나래 대상발표의 순간


  그리고 대상 발표의 순간도 나혼자산다 테이블 모두를 비추면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었습니다.


  대상 발표를 기다리는 박나래와 나혼자산다팀이 함께 긴장하는 모습이었고요. 대상 수상할 때 성훈-화사의 눈물도 나왔죠. 화면보다가 다시 눈물 흘리는 한혜연도 보였고요. 시청자들도 한혜연처럼 눈물 흘리지않았을까 생각이 들더라고요.


  박나래가 신인상부터 차근차근 예능상을 받아온 완벽서사 장면도 나왔습니다. 2015 신인상, 2016 우수상, 2017 최우수상, 2018 올해의예능인상. 2019 대상.


  하지만 이 완벽서사와 위엄은 바로 다음 장면에서 파사삭이었죠ㅋㅋ


어제 대상탄 사람





베스트엔터테이너 장도연 출연



# 대상 절친 베스트 엔터테이너 장도연의 활약 (feat. 잘해봐-소나타)


  칼같이 대상수상 회식 다음날의 나래바가 바로 나왔습니다. 대상자의 아침은 안씻고 자고, 눈이 부었고, 문자 332개가 와있었죠. ㅋㅋ


  그 중에 술 마신 다음날 박나래의 해장레시피팁도 있었죠. 토마토+얼음+꿀. 갈아 먹기.


  이후에 후반부를 캐리한 한 개그맨이 등장했는데요. 벨누르고 "베스트엔터테이너인데요"ㅋㅋㅋㅋ인사하고 장나래의 집에 등장한건 인간화환으로 온 장도연ㅋㅋ 해장국을 들고와서 얘기를 나눴죠.


  장도연-박나래가 함께 방송하는 성훈과 이동욱을 언급하면서 상대의지 상관없이 자신들끼리 "잘해봐"하는 장면 웃겼죠. ㅋㅋㅋ "성훈오빠 스윗하더라" "개탈 쓴 오빠야" "이동욱 오빠 잘생겼지? 잘해봐" ㅋㅋㅋ


  "34살까진 할거야" "난 무대에서 똥을 쌀 때까지 할거야" 과거를 추억하는 장면은 감동이기도 했어요ㅋㅋ 하지만 곧 개그모먼트로 돌아왔죠. 장도연은 할머니 춤을 추면서 박나래의 대상을 자랑했습니다. "한남동 사람들 거기 소나타"ㅋㅋㅋ 소나타 부를때 웃겼죠. 또 나혼자산다 죽을때까지 하란말에 "나 혼자 간다"까지 찍는다는 멘트도요.


ㅋㅋㅋㅋㅋㅋ꽁트톤ㅋㅋㅋ

"그때 생각난다"


  그리고 웃음은 장도연이 나갈 때 고조됐는데요. 화장실 간다며 장도연을 보내려는 나래. 하지만 문 앞에서 끝까지 꽁트말투로 말거는 장도연의 상황이 시트콤같아 큰 웃음을 만들며 마무리됐습니다.ㅋㅋㅋ 



+ 예고편에 손담비(동백꽃 향미) 출연. 성훈이 황제성 하우스에 간 모습. '도전 대디방' 예고했어요. 


+  달라진 스튜디오가 나왔죠. 회색의 우중충했던 화면이 주황조명과 고급바닥으로 훨씬 보기좋아져서 시청하는 입장에서도 좋더라고요ㅋㅋ


+ bgm STANDING EGG - 너라면 괜찮아 


+ 화사 메이크업할 때 네이키드 히트 팔레트 쥐고있는 장면나왔죠. 어반디케이제품.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장도연 #나혼산 #박나래대상 #기안84공황장애약 #이시언접사 #연예대상박나래드레스 #화사메이크업팔레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