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지현우 나이-고향-출연작 드라마 정리! 가수재데뷔? bgm 누가나좀-사거리그오빠들 뜻?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지현우 나이-고향-출연작 드라마 정리! 가수재데뷔? bgm 누가나좀-사거리그오빠들 뜻?

ForReal 2020. 1. 17. 17:05
반응형



나혼자산다에 배우 지현우가 출연한다고 예고했습니다.


완도의 시골에서 농장일을 하던 배우 지현우가 보였는데요.


아래 배우 지현우 나이-출연작-고향-가수 재데뷔 정보 담았어요!


나혼자산다


지현우 나이?

지현우 고향?

출연 드라마는?





# 나혼산 지현우 나이-키-학력-고향은?


  나 혼자 산다에 배우 지현우가 출연한다고 나왔죠. 바다 한가운데의 낮은 집들이 오밀조밀 앉아있는게 보이는 푸른 섬 완도에서의 모습이 나온다고 예고했고요.


  배우 지현우는 나이는, 약 35세입니다. (1984년생). (기안84와 동갑이네요!)

  또 큰 키가 보이는데 187cm라고 하고요.

  또 본명은 주형태. 성균관대 연기과-덕수고 학력프로필.



  완도가 고향이라 찾아갔을까 궁금하게 했는데요. 지현우의 고향은 서울 성동구 출신이라고 해요. 서울 경수초등학교를 나왔고요.

  완도에 간 이유는 군대 후임의 집이 완도라서 놀러간거라고 하네요. 후임의 부모님과 부모님처럼 지낸다고 나혼산 예고했고요.




2004올드미스다이어리 지PD



# 지현우 출연작 드라마?


  그리고 인기를 얻은 작품은 KBS 공채합격이후 출연한 '올드미스 다이어리'. 이 작품에서 배우 예지원과 지PD로 러브라인 연기를 했고 연하남으로 사랑받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인현왕후의 남자 김붕도


  이후 지현우의 드라마 작품으로는 황금사과, 오버 더 레인보우, 메리대구공방전 등에서 주연을 맡았고요, 달콤한 나의도시, 내 사랑 금지옥엽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천번의입맞춤 지현우-서영희


 또, 천하무적 이평강, 부자의 탄생, 천번의 입맞춤, 인현왕후의 남자, 트로트의 연인, 앵그리맘, 송곳, 원티드, 도둑놈 도둑님 등의 작품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송곳 이수인 과장역


  최근 2019년 초엔, 배우 왕빛나-박한별과 MBC 토요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를 연기. 배우 이시영과 '사생결단 로맨스' 라는 호르몬 탐구 로맨스 연기를 보여줬었어요.


슬플 때 사랑한다 성형외과의 서정원 역


  영화는 주유소습격사건2, 미스터아이돌, 살인소설 등의 출연작이 있습니다.


  뮤지컬 그리스, 프라미스, 킹키부츠에 출연하기도 했고요.

  예능은 청춘불패2, 뮤직뱅크 MC등에 출연했죠! 라디오 기쁜 우리 젊은 날로 라디오 진행상을 수상하기도 했고요.


영화 살인소설 소설가 김순태역



최근의 지현우 모습?



# '사거리 그 오빠들' 된 지현우? 


  지현우는 사실 '기타리스트' 로 데뷔했습니다. 2001년에는 문차일드, 2003년에는 엠씨더맥스의 기타세션으로 활동하기도 했고요.


더넛츠시절


  그러다가 2003년 '더 넛츠'의 기타리스트로 팀을 만났습니다. (더 넛츠는 슈가맨에도 출연했었죠)


  최근에는 '사거리 그 오빠들' SGO로 음악을 발표했는데요. 더넛츠의 초창기 멤버와 대중에게 알려지지않은 멤버들과 함께 지난 12월에 4곡 담긴 미니앨범을 발표하면서 '재데뷔'했죠ㅋㅋ


  사거리그오빠들의 뜻은 각자 인생을 살던 4명이 음악을 통해 사거리에서 만났다는 뜻이 담겼다고 해요.

  키보드는 넥스트 키보디스트이자, 음악감독 '윤채', 기타, 퍼커션에 ‘리세우 왕립음악원’ 최초의 플라멩코 학부 졸업생이자 뮤지션 및 음악 감독 사에, 베이스는 초창기 멤버 김현중이라고 합니다. ㅋㅋ 


  노래가 편안하고 좋아요. 친숙한 사운드-멜로디에 사거리그오빠들 만의 색깔이 묻어있습니다.


  사거리 그 오빠들 - 누가 나 좀 타이틀 노래의 가사는 누가 나 좀 연애하게 해달라는 싱글의 외침(?)이 들려요ㅋㅋ 아래에서 들어보세요.ㅋㅋ


<사거리그오빠 - 누가 나 좀>

어래 MV 보기듣기





가수겸배우 지현우는

완도에서 슬로우라이프를 보여주고

강진 가우도 여행

 무주 스키장 여행

한다는데요


슬로우였다가 돌진해버리는

지현우의 싱글라이프가 어떤 모습일까

궁금해집니다!



+ 금요일 밤 11시15분 MBC 본방송하는 '나 혼자 산다' 지현우 편 기대됩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지현우나이 #지현우고향 #지현우드라마 #지현우출연작 #지현우사거리그오빠들 #나혼자산다지현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