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시청후기 : 조병규 강아지 조엘 관상-원룸? 윤병희 정통강남파, 목포 박나래 할아버지 선물 차종? 초대형리본, 논길 배경음악?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시청후기 : 조병규 강아지 조엘 관상-원룸? 윤병희 정통강남파, 목포 박나래 할아버지 선물 차종? 초대형리본, 논길 배경음악?

ForReal 2020. 2. 1. 10:13
반응형



나혼자산다 331화 방송 시청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1월 31일 방송한 331회에서는

조병규의 설날맞이와

목포 금의환향한 박나래의 이야기가 나왔죠.



MBC 나혼자산다

331회

조병규 설날

목포 간 대상박나래



조병규


# [속보] 조병규, 왁싱 끊고 레이져로 환승... 박나래 '이식 생각중'


  지난 해 나혼자 산다에 출연해 수염왁싱을 보여줬던 조병규는 이제 레이져를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이 때 박나래가 자신은 '수염 이식 생각중.'이라 멘트를 던지는게 웃겼죠.


조엘


# [속보] 조병규 반려견 '조엘' 관상, 청개구리상으로 밝혀져


  조병규는 강아지 '조엘'과 사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붐마이크 닮았다'는 말에 공감가서 웃겼는데요. 조병규의 반려견 조엘의 종은 말티즈+푸들로 특이한 털 모습이었죠.


  발랄한 강아지 조엘의 모습이 귀여웠는데요. 특히 조병규의 말을 안들을 때 재밌었죠.

  먼저 조병규가 밥을 먹자 삐진 티를 내는 듯 먼지구석으로 계속 숨어 들어갔죠. 조병규는 간식봉지 소리로 '소환'했지만 이 실랑이는 몇번이나 계속됐고요.

  또 소파에 커버를 씌우려는데 강아지가 계속 올라와서 주인 마음 모르고 방해하는 장면도, 또 스펀지 물고 도망가는 장면도 귀여웠습니다ㅋㅋㅋㅋ

  청개구리 모습과 편집되어 나왔죠ㅋㅋ


  조병규가 언급한 '아지 관상'이 뭔지 궁금해지기도 했죠. 수의사가 봐줬다고 했는데 농담으로 던졌던 걸까요?


윤병희-록희


# [속보] 스토브리그 '양원섭'역 윤병희, 3대째 강남토박이 ... 시청자 충격!


  스토브리그에 '양원섭'역으로 출연중인 배우 윤병희와 산책하다 만나는 에피소드도 벌어졌죠. 강아지 록희와 나온 윤병희 배우. 경상도 사투리 연기를 해서인지 서울출신이라하자 놀라는 장면이 있었죠. 본인은 '정통 강남파'라 하고 다닌다고, 3대째 강남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두 사람이 만난 곳은 봉은사로 근처로 보였습니다.


  동전과 천원을 털어 귀한 편의점 커피를 마시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조병규의 원룸


# [속보] 조병규, 본인만 모르는 '원룸 안팔리는 이유'?


  조병규의 두드러기 유발하는 냉장고와 안팔리는 원룸이야기도 나왔죠. 인간냄새 진하게 나는 모습이었습니다. 조병규의 요리와 방청소를 지켜보는 박나래의 표정에 답답함과 안타까움이 묻어 나왔는데요. 많은 시청자들이 그렇게 시청하지않았을까 생각이들었습니다. 


  한복입힌 강아지와 영상통화해서 세뱃돈 수금하는 모습도 있었습니다. 엄마, 김종민, 이모에게 전화했죠.


목포의 박나래



# '목포의 손녀'로 보게된 박나래 편


  대상 수상 후 목포에 간 박나래 편이 방송했습니다.


  대상을 축하하는 많은 현수막이 목포에 보였죠. 밀양박씨 일로종친회에서도 현수막을 건 것이 나왔고요.

  많은 현수막의 모습과 목포 사람들이 박나래를 맞는 모습으로 시작해서 그런지, 목포 사람들, 가족이 아끼는 시선으로 박나래를 보게되는 에피소드였습니다. 누군가의 손녀이고 가족인 박나래로요.


  유치원 아이들이 반기고 그림을 보낸 장면도 따뜻한 장면이었고요.


결제하는 박나래


# 박나래 할아버지에게 선물한 차는? 

# 논길장면 배경음악? Top of the world


   박나래는 지난 1월 초 통화에서 할아버지에게 선물하기로 했던 차를 사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할아버지 사륜바이크가 배달되어 결제하는 모습까지 나왔습니다. 가격 605만원과 일시불까지 언급되면서요. 기타 논란 완벽차단 장면이었죠.

  차는 2년 전 박람회때 보고 할아버지가 마음에 품었던, 비닐도 있는 차. 차종은 대동공업 메크론 시리즈 중 하나로 보였습니다. (메크론500인듯)


  박나래는 할아버지와 새 차로 '논길 달리는 맛.' 장면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그 때 나온 배경음악 팝송은 Top of the world - Carpenters 

  노래의 가사가 "I'm on the top of the world lookin' down on creation And the only explanation I can find Is the love that I've found ever since you've been around Your love's put me at the top of the world"라고 하는데요.


  이 장면이 좋았는데요. 하늘에서 바라보는 드론캠 화면도 보이면서요. 배경음악이 '대상'에 오른 박나래의 심정을 얘기하듯한 가사처럼 들려서였습니다. 가사는 세상의 꼭대기에서 내려다보니, 내 주변 당신들의 사랑이 날 위로 올려줬다는걸 알 수 있었다는 내용. 이번 목포 편에서 박나래가 보여준 모습과 닮은 꼴이기도 했죠.



올케의 조지나케이크



# 초대형리본-조지나케이크 센스잼


  기타, 박나래의 센스는 할머니에게 선물한 외투뿐 아니라, 할아버지 차에 단 초대형 리본에서도 보였는데요. 에바폼리본으로 보였죠. 구입할수도 있고요, 얇은 EVA스폰지를 사서 만들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또 동생부부가 선물한 조지나 케이크 센스도 귀여웠죠.



+

  가장 재밌던 부분은 현수막 투어하러 가려할 때, 오토바이에 무거워졌다는 손녀가 탈 때 할아버지의 리액션 표정이 여과없는 부분이었고요ㅋㅋㅋ 또  가족 턱 내러가서 노래부르는 장면. 남매코기 자료와 편집 부분이었습니다.



+ 다음 예고, 제주도에 간 임수향. 언니와 만남. 성훈-양희 펫수영장 데이트 등이 보였습니다.


+ 이시언 하트 후드티? 


+  해에게 스토브리그 시청률 25% 를 비는 조병규와, 17%가 되면 커플번지 약속했던 남궁민-조병규가 다시 나오기도 했는데요. 번지점프 가능할지도 궁금해졌죠. 


+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MBC '나 혼자 산다' 시청후기 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셔요~_~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조병규강아지 #조엘 #박나래목포 #박나래할아버지차 #나혼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