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이시언 싸이클 반바지-헬멧-져지 가격? 펜싱 친구 이동진 누구, 배우-캐스터?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이시언 싸이클 반바지-헬멧-져지 가격? 펜싱 친구 이동진 누구, 배우-캐스터?

ForReal 2020. 3. 21. 10:41
반응형



나혼자산다 이시언 봄나들이편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338회에서는

이시언이 자전거 타고 훈련장에 가서

친구와 펜싱을 배우는 모습이 나왔죠!


아래 친구 배우 이동진 정보와,

이시언이 착용한 싸이클 반바지-헬멧

등의 정보-가격 담았어요!

MBC 나혼자산다


이시언편

배우 이동진?

싸이클반바지-헬멧 정보?





1. '마흔'을 준비하는 이시언의 아침부터 시작했습니다. 이시언은 단백질쉐이크 그리고, 비타민D 마그네슘, 오메가3, 유산균, 프로폴리스 등을 일주일 영양제 약통에 담아놓고 꺼내먹었죠. 금연과 함께 관리하는 모습이 어떤 심경의 변화가 있었을까 궁금해지기도 했어요.



2. #화사따라쟁이 에 동참하는 이시언도 나왔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화사가 간 잠수교 편의점에 가서 희안한 조합의 파워에이드x초코파이x딸기우유x삼각김밥을 먹었죠.

  화면에선 찡그린 표정으로 천천히 씹는 모습이 맛없게 보여서 패널들에게 질타를 받기도 했습니다. 성훈-화사와 대조되며 식욕없는 느낌이 확실히 느껴져서 웃겼죠. 겉만 그렇다는 이시언. 20대, 30대, 40대의 다른 식욕이었을까요? 미스터리 먹방 bgm도 함께 했고요.


이시언의 폴딩자전거는 다혼제품

(글 맨아래 링크 참고)


3. 이시언은 날씨 좋은 한강을 라이딩하는 모습이었죠. 바이러스의 시대에 따라하고 싶어지는 라이딩장면.

+ 이시언 봄라이딩할 때 배경음악bgm은 : : Kwill-러브블러썸


국대 김지연선수 웨딩사진

칼과 헬멧 사진 간지였죠.


4. 이시언이 자전거를 세운 곳은 잠실 종합운동장. 펜싱 훈련장이었죠. 이시언의 상도동 친구 '배우 이동진'이 등장했고요. 그의 아내가 펜싱 금메달리스트 김지연 선수라고 소개됐죠.

  그 와중에 김지연 선수뿐 아니라 전국대 최유진 코치도, 훈련시범해준 U대회 금메달리스트 김하은도, 출연한 펜싱선수들 모두 예ㅃ...당화.ㅇ...


너사시_이동진


+ 배우 이동진은 나이 1982년생(39세) 상명대 영화학과. 영화 머니백, 동갑내기과외하기2, 꽃피는 봄이오면 등의 단역과, 드라마 터널(황도경), 리멤버 아들의 전쟁(진행자), 너를 사랑한시간(송민국), 피노키오(강성학) 갑동이(의사), 너의 목소리가들려(판사) 등에도 출연.

  그 외 다수 온게임넷 방송으로 MC-캐스터 활동도 많이 했다고 합니다. OGN에서 해설진으로 활동했는데 깔끔한 발성-딕션과 게임 중 돌발상황 대처 능력으로 좋은 평을 받았다고해요. 또 깔끔한 이목구비가 신뢰를 주는 사회자상처럼 느껴지기도 하죠, 댓글들도 아나운서인줄알았다는 반응이 보였어요.


5. 이시언은 기초체력훈련하고 펜싱 기본동작을 배우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여러 어려운 용어들이 나왔죠. (전진-마르쉐, 후진-롱빼, 공격-팡트, 수비-빠라드, 몸쪽-꺄르트, 측면-식스트, 깽트-머리)


나름 깔맞춤이 있는 룩?_?


6. 영화에서는 놀림받던 팔자 걸음의 이시언이 펜싱자세 L자다리에 최적이었던 반전도 나왔죠. 이시언은 어릴적 매일 롤러스케이트 일자다리를 연습했었다고 설명해줬고요. 180이상의 방향으로 젖혀지는 다리 신기하고 무섭기도 했어요.ㅋㅋㅋ




나혼산 이시언 져지


7. 이시언 나이키 져지는 2017 봄출시됐던 아이코닉 윈드러너. 크림색x빨파예뻤죠. 13~14만원대. 



+ 이시언 자전거 탈 때 쓴 어반감성 바이크 헬멧은 thousand 따우전드 헬멧. 가격은 13만원. 가죽스트랩까지 예쁜제품.



8. 이시언 싸이클 반바지자전거의류 dotout 제품. 가격 20만원. DOT가 디자인한 원단으로, 적당한 탄력성과, 통기성 좋고 속건성 강하고, 부위마다 직물설계를 다르게해 극한의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중요부위 피부 자극 예방과 전자장치 보호 포켓 설계 등.



9. 이시언편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재밌던 장면 중 하나는 스튜디오에서 손펜싱하는 모습 중 기안84와 이시언이 마주보며 상체를 뒤로 넘긴채 얼간스러운 포즈로 멈추고 경계하고있는 자세가 이어질 때였습니다. 



10. 또 이시언은 U대표 선수와 펜싱시합을 했죠. 이 때 손이 정지한채 소리지르는 이시언의 모습과 비버-염소합성장면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ㅋㅋ (소리지르는건 김지연선수가 알려준 기선제압 작전이었다고.)



11. 이동진의 집구경 장면도 나왔죠. 집안 중문이 3중 자동중문이라 신기해하는 이시언이 보였는데요. 요즘은 중문을 문지방없는 슬림한 3연동중문으로 많이하는 추세라고 하네요. 약100만원대의 예쁜 중문이 정말 많아요.


  이동진 집구경에서는 게임캐스터로 활약중인 이동진때문인 듯 아주 큰 90인치넘는 tv와 모니터5개의 책상도 보여줬고, 김지연 선수의 메달-상패와 체육훈장이 있는 것도 보여줬죠.


게임캐스터 이동진의 책상

개인방송장비들도 보이죠.

2018년 개인방송도 진행했었다고 해요.



12. 배아파서 이시언의 집에 못가겠다는 이동진. 알고보니 아무 생각없는 이시언에게 주택청약 하라고 말해준 친구가 이동진이었다고 했죠. 청약 팔지말라고 부동산 전문가까지 데려가서 이시언을 설득했다고 하는 감동의 친구였던 이야기도 나왔습니다. 



+ 다음 주에는 장도연과 엄마생신, 새식구 고슴도치 이야기 보였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MBC 나혼자산다 시청후기입니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이시언 #나혼산이시언 #이시언싸이클반바지 #이시언자전거져지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