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박세리 냉동피자-가스버너 가격?+오븐-골프백 정보와, 천국의 팬트리-삼겹살 먹방 충격엔딩! +이혼진실 언급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박세리 냉동피자-가스버너 가격?+오븐-골프백 정보와, 천국의 팬트리-삼겹살 먹방 충격엔딩! +이혼진실 언급

ForReal 2020. 5. 23. 07:10
반응형



나 혼자 산다 박세리편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리뷰노트에요!


346회에서는,

골프영웅 박세리의 라이프가 공개됐죠!

남다른 큰손 스케일들이 신기했고요!


아래 박세리 냉동피자-가스버너-골프백 정보와

이혼-골프시작-팬트리썰 등

나혼자산다 시청후기 담았어요!



MBC 나 혼자 산다


346회

시청후기

박세리냉동피자?

박세리이혼?







1. 새벽. 고길동 머리와 함께 팅팅부어서 자다 일어난 얼굴로 등장한 박세리 감독. 강아지 안고 일어났죠.



2. 박세리 이혼 진실?  박세리감독은 자신의 연관검색어에 '박세리 이혼'이 있어서 자신도 보면 깜짝깜짝 놀란다 언급했어요. "나도 갔다왔다고 (자랑)하고싶어"하는 박세리. 즉, 결혼과 이혼은 안해봤다는 뜻이었죠. 자신도 모르는 일이 연관검색어에 있던것같았고요.


3. 리치언니 박세리 집공개 : 부모님 집 정원에 설계부터 참여했다는 건물을 짓고. 4층이 박세리의 집이라고 소개됐습니다. 깔끔-실용적인 인테리어와 부내나는 마감재의 멋진 집이 공개됐어요.


4. 혼자살기 언제부터 ? 박세리는 21살에 타지생활하며 에이전트나 부모님 없이 '혼자 살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당시 고생했던 썰도 들려줬죠. 빡빡한 예산때문에 편도 18시간 운전해 경기하러 가게된 이야기를 해줬어요. 



5. 박세리가 아끼는 공간 ? 그곳은 트로피 장식장. 직접 맞춤 제작했다고 하며 "이거밖에 없는 것 같애요. 저한테는"말하는 박세리.

  그 중에 가장 아끼는 트로피는 98년 US오픈 우승컵 (복제품)이라고 했어요. 레전드 장면을 만들었던 맨발의 대회 때의 컵.


6. 잠옷을 자주 사입는다는 박세리. 귀여운 노란 잠옷은?



7. 박세리와 강아지들 세 마리의 강아지와 함께 사는 박세리가 나왔죠. 재밌는건 강아지 모두 떡이름이었죠. ㅋㅋ 뒷다리 장애가 있는 검정 포메라니언 2살 찹쌀, 4살 보스턴테리어 모찌, 입양한 막내 시루.


  박세리는 지극정성으로 강아지의 눈꼽 닦이고. 강아지 발꼬랑내 맡으며 구수해하는 개엄마의 모습이 보였어요. 먹는 엄마 쳐다보는 강아지3마리들도 귀엽ㅋㅋ 강아지들 무한 조물락하는 박세리도 나왔죠.

  그 외에 큰아버지가 맡긴 진돗개가 잠시 출연해 애교를 보여주는데 덩치 큰 강아지인데 모습이 너무 귀영웠어요. 




8. 팬트리헤븐 : 마인드만 다이어트 중인 박세리도 나왔죠. 고구마를 꺼냈지만 대왕망고만 먹방하는 등 해서 자막과 MC들이 박세리를 놀렸죠. 


 그런데 공개된 박세리의 팬트리가 천같았는데요. 넓은 공간의 창고에 다양하고 많은 종류의 먹거리+인스턴트가 매점처럼 가득히. 그리고 정리가 잘 되어 쌓여있었죠. 보기만해도 정화되는 창고였습니다. 파인애플도 4개나 있네요. 



9  박세리의 골프백은?  골프백 메고 외출하는 세리팍도 나왔습니다. 골프백은 형광연두색 캘러웨이 에픽 플래시. 백만하면 20만원대라고 합니다. (그런데 한국국기가 있는 걸 보면 국가대표물품 같아 보였죠.?_?) 골프채들도 캘러웨이 제품이 보였죠.



10. 골프 연습장에 가는 박세리도 나왔습니다. 연습장에서 아이언 치는 모습, 드라이버 치는 모습 등 다 나왔어요. 채에 찍힌 타점도 확인하며 쳤죠. 아직 남아있는(?) 정확도를 보여주기도 했고요.


11. 박세리가 간 골프장은 그가 처음 골프를 시작한 대전의 골프장. 골프를 시작한 이유는 원래 육상선수였다가 갤러리로 주니어대회 구경갔다가 다른 느낌의 골프에 반해 진로 변경했다고 이야기를 풀어줬어요.



12. 스튜디오에서 나혼산 멤버들이 박세리에게 골프 배우는 시간도 가졌죠. 모두들 박세리에게 배우려니 심쿵한다고 도망가면서 시작해서 웃겼고요. 박세리에게 모든 부위를 혼나고 이상한 포즈로 뒷땅치는 기안84도 있었죠. ㅋㅋ 

  대기실에서 박세리에게 골프배웠다고 기안84가 말하니 (레슨비) 1억 드리라는 한혜진ㅋㅋ 


13. 식사 메뉴 이야기하면서 조지나 말투 '쎗뚜쎗뚜' 따라하는 박세리라니...!




14.  박세리 냉동 피자 제품 가격? 냉동피자 데워먹는 박세리도 나왔습니다. 냉동피자 제품은 마켓컬리 라쿠치나 이탈리아식 사각피자 4종. 개당 120g, 3600원. 

(+ 라쿠치나 냉동피자 종류는 '디아볼라치킨, 페퍼스테이크, 트러플, 애플고르곤졸라' 네 개의 맛이 판매 중인데요. 종류구성이 확 땡겼죠.ㅋㅋ) 전자레인지 2분조리제품.


 기타 박세리의 먹방은 계속 이어졌는데요. 뼈에 좋은 치즈 추천하며 먹기도, 코코넛칩+아몬드 제품도 먹었죠.(+ 블루다이아몬드 제품 '아몬드코코넛믹스' 최저가 1봉 990원. 단백질과 식이섬유 포함제품.)




+ 박세리 전자렌지&오븐 가능 제품? LG 디오스 광파오븐 샤이니 다이아블랙으로 보여요. (듀얼히터. 스마트 인버터 마그네트론부품 10년 무상보증. 인버터 절전으로 맞춤 화력제어해서 쾌속-전기절감하고. 스마트어플과 연동 사용가능하다고 하네요!)





15. 큰 손 박세리도 나왔습니다. 대형 화분들이 배달왔는데 셀 틈없이 계속 들어왔죠. 탐나는 예쁜 화분들이 많았고요. 큰 화분들 뿐만 아니라 또 많은 모종이 들어왔죠. 따먹으려고 시킨거라하는 박세리였고, 상추와 명이 치커리, 시금치, 겨자, 고수, 파 등이 보였고요. 20kg짜리 흙포대를 하나하나 직접 옮기고 화분에 모종을 심었죠.


16. 후배들의 인공지능 리액션 잼 : 미국에서 선수생활을 함께한 골퍼 후배들이 놀러오기도 했습니다. 김주연, 박세경 선수. 고기 먹으라고 불러놓고 포대 옮기라고 시키는 박세리에 불만의 후배와, 또 한명은 인공지능 리액션하는데 웃겼죠ㅋㅋㅋ "이.래.서. 박.세.리.박.세.리.하.는.군.요"ㅋㅋㅋ






17. 후배들과 삼겹살 먹방하는 중 논란과 충격의 엔딩이 나왔습니다.

-  삽겹살에 초장 vs 고추장 vs 케첩 vs 갈치속젓 논란도 나왔죠.ㅋㅋ

 또 '고수 파무침'과 삼겹살 먹기했고요. '미나리'와 쌈싸먹기도 했죠. 남다른 향이 풍기는 삼겹살 먹방이었어요.


-  그리고 미국 올랜도의 기억을 떠올리며 훈훈한 마무리 끝에 고기굽던 테이블 다리가 와장창 무너지며 충격의 엔딩이나왔죠.ㅋㅋㅋ 예쁜 가스버너가 추락했죠ㅠㅠ 



-  예쁜 박세리 가스버너 제품은 닥터하우스 트윙클 스토. (갬성 가스버너. 34x26x높이10 cm의 크기. 내연식 트위스터 불꽃.1.75kg. 핑크, 미드나잇블루 컬러도 예뻐요.) 이 닥터haws 브루스타는 정가 10만원인데 요즘 세일해서 6만원대 판매중이네요. 




+ 다음 예고편에는 직원없는 회사에서 열일하는 기안84의 외로운 모습. 그리고 이사한 나래바 발리느낌 리뉴얼! 박나래의 일 저지르는 모습이 재밌을 것 같아 기대됐어요!


+ 골프 연습장 장면 배경음악 중 '세리 아유레디'처럼 들리는 노래 BGM? Little Mix - Bounce back. 실제 가사는 "Steady….Are you ready are you ready ?"네요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박나래 예쁜 케이스 폰으로 등장한 폰 : 신상 갤럭시z플립 미러골드와 꾸미기 스티커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요일 밤 11시 방송하는 나혼자산다 시청후기 글이에요!



#나혼자산다 #박세리 #나혼산 #박세리냉동피자 #박세리골프가방 #박세리펜트리 #박세리전자레인지 #박세리이혼언급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