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야식남녀 1회 줄거리뷰, 계약직피디 강지영과 난 게이셰프다 정일우? 태완(이학주)x진성 러브라인? 몇부작? 이진아ost 본문

기타/tv

야식남녀 1회 줄거리뷰, 계약직피디 강지영과 난 게이셰프다 정일우? 태완(이학주)x진성 러브라인? 몇부작? 이진아ost

ForReal 2020. 5. 26. 04:28
반응형



야식남녀 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1회에서는,

절박한 상황의 주인공들이 있었죠.

기회를 만난 계약직PD 아진(강지영 분)과

고민끝에 자신을 세뇌해버린(?)

진성(정일우 분)이 나왔어요.


극본 박승혜

연출 송지원


JTBC 야식남녀


1회

줄거리 리뷰




아진-진성

(강지영-정일우 분)


# 아진을 위로하는 심야식당 셰프 진성


  밤. 단골인 작은식당에 들어가는 여자 김아진(강지영 분). 그를 위로하는 셰프 박진성(정일우 분)의 요리.


  어느 날 일찍 식당 문을 닫던 진성은 아진이 오자 문을 다시 열어줍니다.

  두 사람은 맥주마시면서 서로를 보면 힘이 난다 말하고요. 같이 돌아가던 두 사람은 같은 건물 위아래 집 살고있는걸 아제야 알게됩니다.



진성(정일우 분)


# 사고난 아버지, 수술비 빌릴 곳 없는 진성


  셰프 진성은 음식나눔봉사하는 아버지를 따라 함께하죠.

  아버지의 오래된 트럭을 걱정하는 진성이었는데, 브레이크 고장난 트럭으로 인해 사고가 나 아버지는 뇌를 수술하게 됩니다.


  수술비를 빌려보려 하지만 어려운 진성. 동업하던 형도 가게를 뺀다고 해요. 담보없는 진성은 이자 47% 대출을 받으러 가게됩니다.


  진성은 건물주를 만나서 팔지말라고 시간달라 무릎을 꿇습니다. 



진성-아진


# 차별받은 계약직PD 아진에게 온 기회, 하루 안에 '게이셰프' 캐스팅!


  아진은 CKTV 계약직 예능PD입니다. 명찰에 이름 없고, 컴퓨터도 차별받고, 제본-커피 심부름하게되는 계약직.


  '게이 셰프가 만드는 야식남녀' 기획안을 만든 아진. 


  회식자리에서 본부장이 기획에 대해 자극적이라 하자 아진은 입을 열게됩니다. "사람들은요. 본인이 잘 모르면 나와 다른 존재라 생각하고. 그렇게 생각하면 불편해지고 두려워져요. 저는 그들이 우리와 똑같다는걸, 다르지않다는걸 보여주고싶어요"

  그러자 본부장은 기회준다면서 단 하루안에 내 마음에 쏙드는 게이셰프 데려오라 합니다. 못지키면 회사 나가라하는 본부장.



진성(정일우 분)



# 금액 들은 진성 테스트 참가, '지금부터 난 게이셰프다!'


  셰프를 찾던 아진은 편의점에서 복권 긁는 진성을 발견하고 "혹시 지인셰프 중에 게이 없을까요"하고 절박하게 물어봅니다. "천만원이라도 주는가 보죠?"묻던 진성은 금액을 듣고 흔들립니다.


  진성이 꾸미고 온걸 보고 놀라는 아진. 


  '이제부터 난 내가 아니다! 완전히 날 감춰야돼!.... 지금 살길은 이 것 뿐이다! 지금부터 난 게이셰프다!'생각하며 요리를 시작하는 진성.


  진성을 보며 만족스러워하는 본부장의 표정.




 방송국에 가던 진성은 한 남자(이학주 분)와 부딪치고, 묘한 분위기에서 서로 보는 진성과 남자가 나왔죠.


태완(이학주 분)


+ 예고편을 보니 진성이 계단에서 마주친 남자(이학주 분)를 섭외하러 가고? 그가 진성의 패션을 지적하는걸 보면 스타일리스트? 혹은 과하다하는걸 보면 게이? 아니면 섭외하는걸 보니 출연자? 같은 느낌이었죠. 

+ 이학주 배우가 연기하는 태완의 인물소개를 보면 패션 디자이너 태완이고, 드라마소개를 보면 진성이 자신을 사랑하게 된 태완에게 상처를 주게 된다고 하네요. 


(+ 배우 이학주는 최근 부부의세계에서 봤죠. 또 드라마 알함브라궁전의추억에 출연.)


+ 본부장에게 김아진에게 왜 기회준거냐 묻는 선배피디. 미국 쇼 트는 타방송사보며 시청률때문이라는 본부장.


+ 본부장은 오디션 온 셰프 퇴짜놓고 "손이 너무 돼지같애"ㅋㅋㅋ 그리고 이후에 진성의 손에 반한 것처럼 보였죠. 


+ 아진 빼고 다른 PD들 다 얄밉ㅋㅋㅋ 얄미움이 엄청 심했죠ㅋㅋㅋ


+  누군가에게 쓸모있는 존재가 되고싶은 아진이라서 기회를 잡고싶어한다는게 보였죠.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지만 심심할 때 또 놀러오세요~_~


+ 조연출 이은창 오준영 이규원, 요리자문 트러스터, 디자이너자문 디엔티도트, 음악 이시우 사운드 구자훈 편집 정중식 이수지 무술 몽돌액션 미술 모눈앤컴퍼니 녹음 안병진 조명 장원욱 촬영 김학수 김영민 


+ 촬영지 동서울대


+ ost : 이진아 - Love with you (발매)


+ 야식남녀 몇부작? 요즘 드라마들이 대체적으로 12부작하고 있는데 야식남녀도 12부작 방송한다고 해요.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글이 나와요  !


+ 이미지 미리보기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월화 밤 9시30분 JTBC 본방송하는 드라마 야식남녀 줄거리 리뷰 글입니다.



#야식남녀 #야식남녀1회줄거리 #정일우 #강지영 #이학주 #드라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