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나혼자산다 354 화사편 BGM 음악정보 +아이섀도팔레트 가격? +새노래 마리아 작사가? 본문

기타/tv

나혼자산다 354 화사편 BGM 음악정보 +아이섀도팔레트 가격? +새노래 마리아 작사가?

ForReal 2020. 7. 18. 05:05
반응형



나혼자산다 화사 마리아발매편

방송 시청 후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354회에서는,

컴백을 앞두고 허리를 다친 중의

화사의 일상과

새 앨범을 발매하는 가수 화사의

찐반응이 공개됐죠.



MBC 나혼자산다


354회 시청후기

화사편 BGM

마리아 작사가-가사?

화사 화장품 섀도 정보?




# 허리 다친 화사편


  컴백 일주일 전 허리를 다쳐 앰뷸런스에 실려갔던 화사의 일상이 나왔습니다.


  허리를 움직이지않고 생활하는 모습이 나왔죠. 허리꼿꼿하게 침대에서 일어나는 모습도 소파에 앉는 모습도. 화사는 허리를 위해 넙적한 복대+찜찔팩 매고 있었죠.


  허리 다친 후 "방귀 뀔 때가 소중하구나" 알았다고. 방귀참으면 "입으로 나온다고"하며 웃음을 주고, 질세라 방귀얘기타임도 지나갔고요.



  하지만 컴백전이라 소파에 누운채로 이미지트레이닝하며 안무연습하는 화사. 음악방송 속 허리를 뒤로 젖히는 동작이 보기만해도 허리아팠죠. 





# 신곡 발표 직후의 화사 모습은? 감정의 소용돌이

# 마리아 작사 누가?


  가수의 음원 발표 직후 그 시간의 모습이 공개되는 점이 신기했는데요.

  V라이브 방송을 하면서 2분만에 좋아요 100만개가 나오고. 앨범 언박싱도, 팬들과 음원 발표를 같이 카운트다운하는 모습이었고요. 음원 나온 후 새 노래를 듣고 댓글 모니터링하는 모습도 보였어요.

  화사는 진입 6위, 4위, 2위에 오른 순위를 반가워했죠. 울다가 웃다가 또 우는 화사가 나왔고요.


  화사의 신곡 제목은 '마리아' 


  "욕을 하도 먹어 체했어"로 시작하는 화사의 마리아는 작사-작곡 박우상-화사 공동인 곡입니다. 곡 설명은 "미움에 이유가 없고 ... 녹록지 않은 삶이지만 목 놓아 시원하게 울어버리고 ... 사랑받아 마땅한 너를 위해 그리고 그런 나를 위해 다독여주는 곡"이라고 합니다.


  화사는 앨범 전반 프로듀싱-스타일링-MV등에 참여했다고 합니다. 새로 발매한 마리아 앨범에는 멍청이 제외 6개곡이 들어있는데, 키딩, 와이, 아임배드투, LMM도 있어요. 키딩은 작사 지코-김이나의 곡. im bad too도 박우상의 곡. 



  음원이 나오고 나니 공허함을 느꼈다 하는 화사. 화면에서도 스튜디오에서도 다시 눈물을 닦기도 했죠. "모든걸 털어내버리자"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는 화사. 쏟아부은 무언가가 나온 뒤 흘리는 가수 화사의 눈물은 어떤 감정이었을까요.


  화사편 마지막엔 '꽃'에 대한 얘기가 있었죠. 화사 앨범 속 LMM 마지막 가사 "떨어지는 비에도 꽃은 피어나니까"가 떠올랐습니다.








# 화사 아이쉐도우 팔레트 제품?


  화사 메이크업 장면도 있었죠.



  화사아이섀도우팔레트 ? 커버 예쁜 화사의 아이섀도 팔레트가 보였죠. 타르트 제품. 타르트레트 인 블룸 클레이 팔레트. 데일리음영제품으로 인기. 정가 55000원이고, 세일 중이라 4만원대로 다운된 가격의 판매처들도 있어요.


커버 넘 예쁘죠ㅠㅠ

아래를 보면 컬러 구성도

실용적이라서 탐났고요.



  화사 제품에선 VDL 파운데이션. 맥 립 등도 보였습니다.



+



# 마리아컴백 화사편 BGM 정리


+ 화사편 시작할 때 쉬고있는 화사모습 배경노래 : Lemon Tree - 박혜경 "난 쉬고 싶고 자고 싶고 참 오래된 친구도 보고싶죠 그 흔해 빠지던 남자도 나 오늘따라 안보이는거죠"


+ 화사를 웃긴 음악, 화사 전자레인지에서 찜질세트 만드는 무림고수 장면 등 반복된 비지엠 : 맹룡과강 ost. The Way Of The Dragon (Yui SSM)


+ 기안84 엄지악력 도전 때 : 이태원클라쓰ost ㅋㅋㅋㅋ


+ 맛있게 삼계탕 먹는 장면 평화로운 노래 : 좋알람(좋아하면 울리는) ost Love alarm - 티어라이너, feat타루


+ 메이크업하는 화사 장면 - 마마무- Universe : 가사 "광활한 우주에 많은 별의 정답을 낼 수가 없는 듯이 너라는 사람은 정말 (Yeah) 알면 알수록 I don't know what to say 알고도 모르겠어 어쩌면 난 너를 관찰하는 망원경 ARI 노래 제목같이내 마음은 끝도 없는 너로만 가득 차버린 space 너"


+ 화사 새로운 노래 : 마리아 가사 "욕을 하도 먹어 체했어 하도 서러워도 어쩌겠어 I do 모두들 미워하느라 애썼네 날 무너뜨리면, 밥이 되나? 외로워서 어떡해? 미움마저 삼켰어 화낼 힘도 없어, 여유도 없고 uh-uh 뭐 그리 아니꼬와? 가던 길 그냥 가 왜들 그래 서럽게? Maria, Maria 널 위한 말이야 빛나는 밤이야 널 괴롭히지마 Oh, Maria 널 위한 말이야 뭐 하러 아등바등해? 이미 아름다운데 hey"


+ 화사 눈물 장면 : 마마무 - Morning


+ 아빠의 전화를 받는 장면 배경노래 : 화사-우기 - 가을속에서(in the fall)




+ 예고편에는 배우 이규형의 요리뚝딱 라떼아트허당 전화사주 풀장에서 유영하는 모습 등이 보였죠! 파머로이와 일꾼들 예고도 있었고요.


# 이번 화사의 먹방은


+  꼬챙이 옥수수 : 전자렌지에 옥수수 돌려먹는 화사. 나무 젓가락을 옥수수에 꽂아 먹는데 꼬챙이 옥수수먹기 따라해보고싶었죠ㅋㅋㅋ

닭 한방백숙 배달주문하는 화사. 국물부터 맛있어 보이고...그런데 한편 가루요리사의 정보 : 콩가루-치킨가루-찹쌀가루를 섞으면 삼계탕 맛이 난다고ㅋㅋㅋ


+  발가락 잘쓰니 미래소년 코난이라고 하는 기안84. 미래소년 코난이란? 1978년 NHK에 방영된 SF만화 영화.

+  댓글 보냐는 이야기에 기안84는 패션왕 웹툰에 늑대인간이 나와서 10만 악플이 달렸었다는 이야기를 하기도.

+ 화사는 아빠에게 엄마가 아프다는거 이제야 전해듣고 눈물 흘리기도.


+ 발가락으로 종이 찢고 자막 "찢었다!"ㅋㅋㅋ

웃긴 동영상 보는 화사. 주식브리핑중에 날아온 파리때문에 웃음 참는 영상ㅋㅋㅋㅋ

아빠한테 '스밍' (스트리밍) 시키는 화사.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블로그 상단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 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to 퍼블릭에프알


+ 금요일 밤 11시10분 MBC 본방송하는 나혼자산다 시청 감상글 입니다.



#나혼자산다 #정보 #방송 #화사마리아작사가 #화사아이섀도 #화사노래bgm정리 #화사허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