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내가 가장 예뻤을때 14회: '희생은 안해요 더이상' 서환 이기적 선택예고? 서진 사고 진실? 해리포터라 느낀 임수향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내가 가장 예뻤을때 14회: '희생은 안해요 더이상' 서환 이기적 선택예고? 서진 사고 진실? 해리포터라 느낀 임수향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10. 8. 23:03
반응형

 

 

내가 가장 예뻤을 때 14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하며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예지(임수향 분)가 이별하자고 할 때

캐리정(황승언 분)의 피살 소식이 들렸죠.

 

14회에서는

미국 사고의 진실이 밝혀졌고요.

자신의 선의의 희생을

가족이 이용한다 느낀 서환(지수 분)이

복수를 하려는 듯 했죠!

 

극본 조현경

연출 오경훈 송연화

 

내가 가장 예뻤을 때

 

14회

줄거리 리뷰

 

 

 

# 서진 사고의 진실은?!

 

쓰러진 캐리정과 기석이 보입니다.

 

전화를 받고 서울로 가는 서진.

함께 가는 환과 예지.

 

+

 

"사고나던 날. 내가 타이어 긁어놨어"

경찰서에 간 서진에게 기석은 고백합니다.

캐리는 기록만 다운시키라고 한건데

바퀴가 터져 차가 절벽으로 추락했다고 하죠.

 

터지기 직전 폭탄처럼

아무 반응 않는 서진.

 

+

서진은 범인이 캐리였다는걸

예지에게 얘기합니다.

억울해서 우는 서진을

안고 위로하는 예지.

 

+

"인생을 도둑맞은 기분이야.

그 여자가 우리 모두의 인생을 훔쳐갔어"

하는 예지를 걱정하고,

곁에 있어주는 서환.

 

안아주고 싶지만 그러지않는다는

서환의 머리를 쓰다듬는 예지.

 

 

 

# 깨어난 캐리정, 복수하려는 연자

 

한편 캐리정에게 복수하려 이를 가는 연자.

나오면 바로 감옥에 넣을 생각.

또 환이를 미국으로 보내려합니다.

 

+

연자가 속셈을 말하고 간 뒤

눈을 뜨는 캐리정.

 

방회장은 캐리정에게

증거가 없다며 걱정말라 합니다.

방회장에게 뭔가를 말하는 캐리정.

 

 

# "아무도 제 생각은 안했어요" 

 

엄마가 자신을 미국 보내려는걸

알게되는 서환.

 

게다가 형은 과거 등반 때를 고백합니다.

"나 살자고 너 버린거야"

 

서환은 모두가 밖을 떠도니

자신이 아버지 곁을 할 수 없이 지킨 것

깨닫습니다.

 

"우리 식구들 아무도 제 생각은 안했어요.

엄마도 아버지도 형도."

 

(서환이 이제 이기적이 되는 것일까 예상됐죠.)

 

 

 

# 헤어지지않는다는 예지x서진

 

서진은 예지에게

잡지않겠다 말합니다.

 

하지만 예지는

가장 힘들 때 외면하지않을거라며

당분간은 회사 일에 집중하라해요.

 

 

# "희생은 안해요 더 이상"

 

환의 집에 앰버를 부른 범일.

우울해보인다하는 앰버.


서환은 말합니다.

"첫사랑을 포기했던건 가족을 위해서였어.

근데 식구들은

나 하나 희생양 삼으면서

자기들 편한대로, 그렇게 산거였어"

 

그런 환에게 앰버는 떠나자합니다.

 

+

환은 예지에게 말하죠.

"희생은 안해요 더 이상.

복수라면 몰라도."

"형을 용서해. 널 위해서"

그럴 수 없다하는 환.

 

 

 

# "난 이제 형 없어"

 

환은 서진에게 말하죠.

"난 이제 형 없어.

오래전부터 없었는데,

이제 깨달았어"

 

 

 

+ 예고편에 "내가 사랑한 남잔 당신 동생이야"하는게 보였어요. 헐...? 예지가 서진에게 복수하려고 거짓말하는걸까요?

 

+ 앞으로 서환이 가족 속에서 양보하는 선택이 아닌 자신이 바라는 걸 따라갈 것 같죠. 그것은 예지일테고요. 또 예지도 지난 회에 서진이랑 헤어지자 말했는데, 당분간 헤어지지않겠다고 했지만 서진-회사 안정적으로 자리잡으면 이혼하고, 정말 서환과 예지가 만날 수도 있을 것 같죠. 이번 회에 서환에게 끌리는 장면도 있었고요. 예지가 환에게 흔들리지만 애써 이성적이려고 했죠. 결국 환x예지를 납득하는 상황이 드라마에서 오게될것같죠ㅠㅠ 아닐까요?

 


+ 예지에게 도시락을 싸다주는 엄마. "너때문이 아냐" 말해주죠. 예지가 같이 살잔 말에는 반대하고요.

 

+ 엄마 호적으로 돌아갈 수 있냐 변호사에게 묻는 예지.

 

+ 예지는 부모때문에 살아난 해리포터와 반대인 볼드모트 얘길하죠. 예지는 엄마오해를 푼 후, 알고보니 자신이 해리포터인걸 깨달았다하죠. 엄마가 자신을 살려주려고 했던 것이니. 서환은 알고보니 자신이 볼드모트라 해요.

 


 

+서진을 캐리정을 찾아가는데

미국에서 조력한게 죗값이었냐 묻는 서진에게

캐리정은 사랑했기 때문이라며

'당신이 내 옆에 있어서' 좋았다고 합니다.

 

+ 범일 다운이 삼각관계ㅋㅋㅋㅋ또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내가가장예뻤을때 퍼블릭에프알🔎

 

+월화 밤 21시3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

 

#내가가장예뻤을때 #내가예 #드라마 #드라마리뷰 #내가가장예뻤을때14회줄거리 #임수향 #하석진 #지수 #내가예줄거리 #내가예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