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드라마 펜트하우스 7회: 배로나 살린 박은석, 민설아오빠vs구호동? 유진 부동산 재개발 대박! 경악불륜계속 김소연+자코모 시작 이지아 + 10.17결방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드라마 펜트하우스 7회: 배로나 살린 박은석, 민설아오빠vs구호동? 유진 부동산 재개발 대박! 경악불륜계속 김소연+자코모 시작 이지아 + 10.17결방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0. 11. 17. 01:08
반응형

 

 

펜트하우스 7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지난 회,

로나에게 입학식 독주를

뺐어가버린 서진(김소연 분)모녀였죠.

 

7회에서는

천서진의 계속되는 악행에

힘겨워하던 윤희(유진 분)-로나 모녀 앞에

손을 내미는 사람들이 보였죠!

드디어 행운도 찾아왔고요!

부동산도, 추리닝맨도 보였어요.

 

또 수련(이지아 분)은

혼자 만의 계획을 시작하며

궁금하게 했죠!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펜트하우스

 

7회

줄거리 리뷰

 

 

 

 

 

# 로나에게 벌점까지 주는 천서진

 

은별이 노래하는 입학식에서

주저앉아 있을 수 밖에 없는 로나.

 

공연 후,

서진은 배로나를 불러

봉사활동에 벌점10점을 줍니다.

(ㅂㄷㅂㄷ 자기가 사고내놓고서..)

 

마두기 조작, 예비1번, 입학솔로도

다 천서진 짓인거 알고있는 윤희는

서진에게 경고합니다.

"내 딸 함부로 건드리면

니 딸 눈에서 피눈물 날거니까!"

 

+

"저는 청아예술제를 부활시키려고 합니다!"

입학식에서 서진은 트로피를 놓고 말하죠.

서울대 수석입학 할 수 있단 트로피에

환호하는 학부모.

 

평등한 기회, 동등한 과정을

약속하는 서진.

 

(절대 그렇지 않을것같죠ㅋㅋ~_~)

 

 

 

# 기계실을 봤던 석훈, 트로피를 약속하는 석경

 

재단장인 아버지의 성화에

서진은 쌍둥이 컨닝 빌미로

단태에게 석경이 독감걸린척 시켜

독창을 포기 시키게 만들었어요.

 

+

쌍둥이오빠 석훈이를 혼자 유학보낸단 말에

석경이는 아빠를 설득합니다.

"그 트로피면 되겠어요?

실패하면 나 혼자 떠날게요."

 

"민설아 아버지가 죽인건가요?"

석훈도 기계실에 있는걸 봤다

아빠를 협박하죠.

 

 

 

# 서진의 바람 알게되는 윤철!

 

엄마아빠 잘지내는게 소원이라는 은별.

약속 잡고 노력하는 윤철.

 

윤철-서진이 만난단 말에

서진에게 관계를 끝내자 했던 주단태

"사랑해" 문자로 서진을 불러냅니다.

 

다시 만나는 서진과 단태.

질척거리지않는다는 약속을 깨는 단태.

 

+

하지만 서진이 거짓말한걸 눈치채는 윤철.

 

"당신의 아내는 어젯밤

누군가의 별장에 있었습니다."

문자를 받습니다.

 

 

 

# 가구사업 시작하는 수련, 의심하는 단태

 

주단태 위치추적을 하고있던 수련은

금고에서 꺼낸

자코모 제2공장 준공식 사진을 보는데....

다음 날 단태에게

엄마가 운영하던 가구 사업을 해보겠다 합니다.

 

+

단태는 아내를 의심해

조비서에게 뒤를 캐게 합니다.

 

+

한편 수련이 애들 마음 잡으려는게 보이죠.

아빠가 혼낼때도 그렇고

과외나 다른거 신경써주기도 하고.

(애들이 수련에게 마음 가기 시작할 듯 하죠?)

수련이 애들 마음사면서

어떤 일이 벌어질지도 궁금하죠!

 

 

 

# 로나 도와주는 쌍둥이, 그 이유는? 

 

지각해서 담 뛰어넘으려는 로나.

손으로 받쳐주는 석훈.

 

다른 애들이 로나 따돌릴 때

석훈과 석경이 도와주죠.

 

사실 은별이 석훈이 좋아하니

석경이가 일부러 은별이 멘탈 흔들려고

석훈한테 시킨 것.

 

+

은별이한테

니가 예비1번에 독창뺐은거 아니냐하는 로나.

"도. 둑. nyun."하는 로나.

(엄마들과 똑같았죠)

 

+

석훈x석경이가 배로나 편들어줘서

좀 숨 쉴 수 있는 것 같다했는데....ㅋㅋ

과연 쌍둥이가 끝까지 갈것인지...했는데

사실 은별이가 목표였고

오히려 은별이 건드리면서

더욱 로나가 괴롭힘 당하게 만들어버렸죠.ㅠ...

 

 

 

# 민설아의 오빠?

 

단태는 윤실장의 포렌식 파일에서

보육원의 민설아 사진을 발견합니다.

 

민설아는 기계실에서 주단태에게

"우리오빠가 당신 가만두지 않을거에요"했었죠.

기계실에서 흉기를 잡았던 주단태.

 

(주단태가 범인 맞겠죠?맞을까요?)

 

(그런데 과연 그 오빠는...?

보육원 오빠일까요?

아니면 이식해준 오빠일까요?

이식해준 오빠는 물건 훔쳤다고 누명씌웠으니까....

도와주지 않겠죠?

보육원 오빠일것같죠?)

 

 

# 집 다시 팔려는 윤희

 

쌍둥이네집에 놀러갔다 오는 로나를

해라펠리스에서 쫓아내는 천서진.

"나도 이런데서 살고싶어"

하는 로나를 달래는 윤희.

 

+

로나가 절대 이사안간다고 화내서

다시 집을 팔려는 윤희.

 

그렇게 윤희는 집 팔러 부동산에 가는데

도장찍기 직전에

마침 부동산집 아들이 뉴스를 틀죠

ㅋㅋㅋㅋㅋㅋ

재개발 발표를 듣고

집 안파는 윤희ㅋㅋㅋ

(사이다)

 

 

+

한편

민설아 집으로 이사간단 말로

괴롭힘 당하는 로나.

"난 절대 민설아처럼 바보같이 안죽어!"

 

로나가 떨어지려고 할 때

날아와서 구해주는 누군가.

ㅋㅋㅋㅋㅋ

 

(추리닝맨 누굴까요? 민설아 오빠?

예고편을 보니 체육 선생님인 것 같죠 ㅋㅋㅋ

인물관계도 속에 있는 구호동(박은석 분)같죠?

설마 로건리=구호동은 아니겠죠?

민설아의 보육원 오빠일 것 같죠?)

 

 

 

 

 

+ 예고편에 윤철이 윤희 잡는 장면 보이고.

또 윤희와 수련이 뭔가 같은 편 모습도 보이죠!

 

+

8회 예고편에

윤희는 해라펠리스에서 민설아를 만난걸 떠올리죠.

수련x윤희 손잡았는데...

설마 민설아 죽인게 윤희면 .......

헐 나중에 대박일것같죠ㅜㅜ

제발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수련이 윤희 초대해서

"때론 자식을 위해서 악해질 수도 있는게

엄마 아닌가요?"

라고 말했는데.... 진짜 윤희 범인이면 어뜨케...ㅠㅠㅠ...

 

 

+ 이번 회에서도

천서진 때문에 피가 거꾸로 솟았죠ㅋㅋㅋㅋㅋ

로나한테 벌점 주는 장면도,

또 해라팰리스에서 로나모녀 보자마자 소리치는 장면도

 서진-단태 외도 장면도

욕이 거의 랩처럼 나오게하는 장면이었죠ㅋㅋㅋ

둘의 불륜관계가 끝나나했는데

끝난줄 알았지하면서 계속되어ㅋㅋ 더욱 경악스러웠죠ㅋㅋㅋ 

 

+

주단태가 아들한테

"티켓 갖고 꺼져줄래요?" 존댓말 더 소름...

 

+

서진(김소연 분)이 딸 은별의 드레스를

미리 준비한걸 알고있던 수련(이지아 분)이 나왔죠.

 

+

단태, 윤철, 규진이 사격장에 모여 얘기하더니

새로 온 변호사를 괴롭히죠.

변호사 묶어놓고,

자신들은 가면쓰고 스포츠카로 겁주고...

일진놀이...?

 

그런데 변호사와 규진이 '여자가 겹친다'

고 그렇게 괴롭혔는데

주단태와 윤철도 겹치는 상황이잖아요.

나중에 윤철이 주단태에게 똑같이 해줄 수 있을까요??

 

+

로나의 담임이 된 마두기.

마두기는 사과도 안하고 모른 척하죠.

봉사활동하는 뒤에서 뭐라하는것도

완전 얄밉죠.ㅋㅋㅋㅋㅋ

앞으로 마두기vs구호동 싸우게될까요? ㅋㅋ

 

+ 인물 이름 '배로나'의 뜻은

다른 애들보다 (실력이) '배로 나아서' 배로나일까요??

아니면 윤희 배로 낳은 아이라서 배로나?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단태-수련의 집에 삼성인덕션 더플레이트 등장했죠ㅋㅋ

 

+ 수련엄마 가구사업회사로 나온 '자코모' 브랜드는 실제 친환경소파 브랜드죠ㅋㅋㅋ 

 

+ 10월 17일 화요일 펜트하우스는 결방한다고 해요.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생중계때문에 결방을ㅠㅠ (궁금한데....)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펜트하우스 퍼블릭에프알🔎

 

+월화 밤 10시10분 본방송하는 드라마 펜트하우스!

 

#드라마펜트하우스 #펜트하우스줄거리 #펜트하우스7회 #유진 #김소연 #이지아 #엄기준 #펜트하우스리뷰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