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데열리얼트립, 최민호, 박주형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3-2014 농협v리그 포스트시즌 본문

배구/프로배구

데열리얼트립, 최민호, 박주형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3-2014 농협v리그 포스트시즌

ForReal 2014. 5. 8. 15:56
반응형



배구단 선수들 내, 현장의 대리님 쯤으로 경기할 듯, 실무 책임감이 관객석에서도 무겁게 느껴지던 그들, 그 선수 둘의 모습 담았습니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최민호, 박주형 선수 보이는데요.  2013-2014 시즌 현대 배구단에서 활약하는 씬들 수없이 떠올라오며, 기량발전상에 그 얼굴도 여러사람 뇌리에 띄워내던 최민호 선수가 아래 포스팅에, 시즌 활약을 무릎으로 도장 박아낼 듯 남아있고요. 그들의 진짜 여행기 이제 펼쳐질 것 같다며 데열리얼트립이라 정리했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경기 준비 이제 진짜 시작일 듯 져지 정리로 시작

최민호 선수








팔목미남ㅋ도 차분히 현대 9번 선수로 시작하고요

박주형 선수







높 빠 속공

최민호 선수와 최태웅 선수 위치 가운데의 공이

 그 공격 긴장 다시 기억나게 할 것 같고요

















포스트 시즌, 챔피언 결정 후반 코트 채우는 박주형 선수 기억나고요








리시브 그 자리 박주형 선수












속 복잡.jpg

 

네트에게 앙탈?_?

최민호 선수











박주형 선수의 저 위 높게 시간차요

무서운 벽 상대로요


 

 


 





뭔가 정적 들리는 사진이요

최민호 선수의 손가락

 


 








블락 성공?_? 무릎 바닥에 대기 최민호 선수












그리고 득점 점프도 멋있 무릎 킥민호 선수










박주형 선수 대기하며 응원하는 눈이








득점 뜀박 무릎 최민호 선수












뿌우 '3' 표정 인듯한데 멋..ㅅ.....ㅣㅅ....? 최민호 선수










심장 잡고

득점 뒤로하고

서브존으로 가는 시간















코트 앞 자리에서 리더같은 외침 有

 

손가락도 함께 설명 최민호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9번 박주형 선수











커버해주려는 듯 여오현 선수 공으로 가는 데 직접 받던

 

뭔가 책임감의 공 본 듯 했고요


 

















최민호 선수의 속공 길 냈고요.










현대 9번 박주형 선수

숨고르기요
















가끔은 15번 보다 멋있는?_? 11번 선수도요

득점 후 아우라 뒤에 맨 최민호 선수ㅋ















팀 득점 후 서브하러 가는 박주형 선수

의 사진

이 사진에서 뭔가.........

박하향 나는 바람이 지나갔.....ㅇ...

 

박하향 날 것 같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제 데열리얼트립 시작일까요?_?

their real trip

 


가시기 전 아래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