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펜트하우스2 1회: 양집사로 무죄딴 오윤희! 약혼식 헬기등장 하윤철! [줄거리뷰+회차정보] 본문

기타/tv

펜트하우스2 1회: 양집사로 무죄딴 오윤희! 약혼식 헬기등장 하윤철! [줄거리뷰+회차정보]

ForReal 2021. 2. 20. 02:06
반응형

 

펜트하우스 시즌2 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1회에서는

오윤희는 양집사 일로 인해

무죄를 받게 됐고,

서진-단태가 약혼하고,

약혼식에 한 커플이 등장하며

새로운 칼바람을 예고했어요.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박수진

 

펜트하우스2

 

1회

줄거리 리뷰

 

 

 

# 뉴욕에서 재회한 서진-윤철,

윤철 살인교사하는 주단태!

 

시간은 청아예술제 4개월 전으로 흘러요.

 

뉴욕에서 콘서트 중인 천서진과,

 

서울에서 서진을 위한 오페라극장을

건설중인 주단태.

"사랑해" 전화하는 두 사람이지만

 

뉴욕의 서진 앞에 나타나는 하윤철과,

윤철을 불러 방에 함께 가는 서진.

 

+

여자들과 술을 마시던 주단태는

한 소식을 전해듣고.

곧 괴한들은 윤철을 납치해 폭행하고

바닷물에 던져버립니다.

 

별 일 없었냐 묻는 주단태

거짓말하는 서진.

 

 

 

# 약혼-합병 앞 둔 서진-단태의 집,

모두 가식인 모습

 

청아예고 공주가 된 은별.

책상에 쌓여있는 선물.

교직원화장실은 은별의 개인공간.

 

+

서진-단태의 약혼

청아재단, 제이킹홀딩스 합병

약혼 기사가 뜨고

싫은 석경과, 약올리는 은별.

 

+

은별이네 가족과,

석경이네 가족의 식사.

 

석경이 밥맛없다며 일어나고.

서진은 엄마 닮아 그렇냐며

방에 가서 석경을 건드립니다.

 

단태에게 가식적인 은별

단태에게 말합니다.

"엄마 없을 땐 애쓰지않으셔도 돼요.

저한테까지 잘보이려고 애쓰는 모습이

너무 딱해서 그래요"

 

 

 

 

# 배로나를 괴롭히는 양집사!

 

교실.

선이 그려져 격리된 왕따 배로나.

살인범 딸이라면서 괴롭힘 당하고

편의점 알바하다가도 쫓겨나죠.

 

 +

한편 협박받는 일로,

천서진이 주단태에게 화내자

주단태는 양집사에게 내리 화내고,

양집사는 배로나를 괴롭힙니다.

 

"니 엄마랑 연락하거나 만나는거 눈에 띄면

넌 내 손에 죽는거야!"

 

+

천서진에게 협박물건을 보낸건

질투하던 양집사.

 

서진은 양집사가 저주하는걸 보고

떠나라합니다.

하지만 그 말에 미쳐버린 양집사.

"난 회장님하고 20년을 한 집에서 살았어.

... 난 그 남자를 위해서 죽을 수도 있어!"

주단태가 나타나

양집사를 치우라고 해요.

 

협박범인걸 알고 있다가

서진-단태가 계획한 일.

 

 

# 심수련 살인용의자로 몰린 주단태

 

합병 기사에

청아그룹은 자신이 아닌

주단태 대표로 하라는 서진.

이후 프로포즈하는 주단태.

 

그런데 프로포즈를 할 때

뛰어들어오는 경찰

"당신을 심수련 살인사건 용의자로

체포하겠습니다."

 

경찰은 양미옥이 사망했는데

주단태가 진범이라는

유서를 남기고 죽었다고 하죠.

 

오윤희가 꾸민 짓이라고 의심하는 주단태.

 

주단태는 변호사와 합께

양집사를 범인으로 몰고

자신이 풀려납니다.

 

충격받는 석훈과 석경.

 

 

 

# 양집사 사망의 전말?

 

양집사가 범인이 되면서

무죄가 되어 풀려나는 오윤희.

 

+

양집사 죽음의 전말이 나오죠.

 

양집사는 일부러 로나를 불렀고,

로나는 알바 구하러 양집사 집에 찾아갔고,

 

양집사는 다 니 엄마때문이라며

배로나를 죽이려 했고,

그 때 몰래 미행하던 오윤희가

양집사를 막으러 왔고,

 

양집사는 오윤희에게 누명씌우려

스스로 약을 먹고 죽었던 것.

 

로건리가 가짜 유서를 만들어주며

빠져나온 오윤희.

 

 

# 서진-단태의 약혼식에 나타난,

오윤희-하윤철 부부?!

 

단태가 가정을 설계하자며 입맞추려할 때

윤철을 떠올리는 서진.

'미쳤어 천서진. 정신차려'

 

(윤철에게 미련있는 것 같았죠)

 

+

3개월 후

서진-단태의 약혼식.

 

"진짜 결혼은 언제 할 생각인데요?"

"천천히.... 안 할 수도 있고"

서진의 계획을 듣는 주단태.

 

그런데 약혼식 장에 나타나는 헬기.

ㅋㅋㅋㅋㅋㅋ

헬기에서 내리는 건

하윤철과 오윤희.

ㅋㅋㅋㅋㅋㅋㅋ

 

"인사해요. 내 와이프. 오윤희"

 

 

 

 

+예고편에는

예전의 하윤철이 아니고,

헤라클럽에 초대되는 윤철-윤희이고,

영영 노래를 못할수도 있는 천서진?

질투하는 천서진?

 

+ 이번 회 양집사 넘 무섭ㅜㅜ

 

+

오프닝.

청아예술제의 트로피로 시작하고,

"성악 부문 대상은"발표할 때

비명 소리가 울리죠.

 

계단에서 굴러 쓰러진

드레스의 누군가

그의 머리에 박혀있는 흉기. (충격)

 


 

+ 지독한 인물인 단태-서진이

모두 마음이 흔들렸던 모습은

윤희-윤철 앞에서였던 것 같은데... ?

 

+ 윤희를 공금횡령으로 만들어서

배로나가 집에서 마저도 쫓겨난 거라고.

주단태 나쁜ㅂㄷㅂㄷ

 

+ 배로나에게 먹을거 넣어준 제니

배로나랑 놀고다녔냐고 괴롭히는 헤라애들.ㅠ

민설아 사라지니 배로나를,

배로나 사라지니 제니를 괴롭히는 모습ㅠㅠ

 

+

한편, 떠나는 윤희와 로나를

멀리서 지켜보는 석훈이었죠.

여전히 석훈은 좋아하고 있고,

예고편에 로나네 집까지 찾아가는 듯 하고?

윤희는 (수련때문인지) 석훈 챙길것같았쬬?

 

+

국회 앞에서 부동색정책 철회하라고

단식 투쟁하는 규진.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쓰러진척하고 숨어서 몰래 밥먹죠.

규진은 국회의원 초선 중.

 

또 규진은 의원이 돼서

헤라팰리스 집값 끌어올렸고,

 

심수련 덕분에 재산 곱절로 뛴 주단태라고.(ㅂㄷㅂㄷ)

 

+

헤라애들 모아

서울대반 특별수업하는 마두기.도 등장.

 

+ "왜 남의 집에서 tv를 보고 있는거야"ㅋㅋㅋㅋ

이 때 웃겼죠ㅋㅋ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펜하2 촬영지 : 대교 마이다스 호텔리조트, 서영대, 

 

+ 펜하2 특별출연 : 전진과 실제아내(류이서) , 장성규(규진보좌관)

 

+ 1회는 19금.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펜트하우스2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 본방송하는 드라마 펜트하우스2

 

#드라마 #펜트하우스시즌2 #펜트하우스21회줄거리 #드라마리뷰 #엄기준 #김소연 #유진 #이지아 #박은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