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어쩌다사장 촬영지-게스트출연배우 라인업? (남주혁-조보아-윤시윤-박보영? with 조인성-차태현) 본문

기타/tv

어쩌다사장 촬영지-게스트출연배우 라인업? (남주혁-조보아-윤시윤-박보영? with 조인성-차태현)

ForReal 2021. 2. 25. 21:55
반응형

 

 

'어쩌다 사장'

새 예능 프로그램이 시작했어요.

 

배우 차태현과 조인성이

어쩌다가

한 시골가게의 사장이 되어버린

컨셉의 관찰예능 같았어요!

 

 

어쩌다사장

 

촬영지?

특별출연 배우 라인업?

 

 

 

 

# '어쩌다 사장' 촬영지?

 

어쩌다 사장 촬영 장소는

실제 존재하는 가게에요!

 

프로그램 속에는

사방이 눈 덮힌 산으로 둘러쌓인

시골 마을이 보였는데요.

 

바로, 강원도 화천!

 

산천어축제로 유명한 화천이죠!

1회에선 출연자 배우 조인성-차태현이

화천의 강을 내려다보는 모습도 나왔어요.

 

조인성-차태현이 사장이 되어 맡은 곳은

화천 원천리의 원천상회로 보여요!

 

 

 

원천 마을회관 가까이에 있고,

계성천이 흐르는 옆에 위치한,

시골치고는 큰 슈퍼!

 

예쁜 인테리어도 보였는데

초록타일의 식당 부분은

원래 원천상회엔 없던 부분인데

개조해서 방송에 보이도록 오픈한 것 같아요!

 

많은 tv스타들이 슈퍼에 등장하는 모습에

당장 달려가서 구경하고싶어지지만....

 

눈 덮힌 모습의 화천이었죠.

지난 겨울에 열흘간의 촬영은

끝났다고 합니다!

 

 


👨‍👧‍👧👩🏻‍🤝‍👩🏻👩‍👧‍👧👩🏿‍🤝‍👩🏼

 

 

# '어쩌다 사장' 특별한 알바생들! 게스트 스포?

 

어쩌다 사장 예고 속에서

배우 차태현-조인성 뿐 아니라

 

다른 어쩌다 알바생들도 살짝 보였죠!

 

먼저,

차태현과 영화 '과속스캔들'을 찍었던

배우 박보영은

밥먹으러 오란 말에 낚여서

첫 게스트가 됐다고 해요.ㅋㅋ

 

1박2일때도 훈훈한 여사친으로 출연했던

박-차 케미 기대되죠ㅋㅋ

 

배우 윤시윤의 특별출연도 기대됐죠!

 

차태현과 1박2일, 최고의 한방 등을

함께 했던 윤시윤이라고 해요.

 

 

골프선수 박인비

게스트로 등장한게 보였어요!

 

 

배우 조보아도 앞치마를 두르고

주방에서 알바를 한 것 같아요ㅋㅋ

 

배우 조보아는

조인성을 이상형으로 뽑은 적 있다고ㅋㅋㅋ

1박2일에서도 차태현이 통화연결했다고ㅋㅋ

 

어쩌다 사장에서는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해지죠.

 

 

 

직접 배를 타고 바다로 나가서

해산물을 잡아와서

슈퍼에 대접하는 예고도 보였는데

배우 남주혁이 보였죠ㅋㅋ

 

 

배우 남주혁- 조인성은 함께

영화 안시성에 출연했었죠.

어쩌다 사장을 본 뒤에

왠지 영화 안시성 VOD를

다시보기 하고싶어지지않을까ㅋㅋ

 

 

배우 박병은도 낚시성공 모습이 살짝!

안시성에 출연한 라인업ㅋㅋ

이 라인업이 라디오스타에도 함께 나왔었죠.

배우들끼리 함께 바다낚시를 했다고.

 

 

배우 김재화, 윤경호도ㅋㅋ

알바하는 모습이 나왔죠ㅋㅋ

 

배우 윤경호와 차태현은

최근 드라마 번외수사에 나왔죠.

 

그리고 배우 박경혜와 동현배 출연도 예고됐어요.

(동현배 배우는 태양의 형, 영화 오문희 후배형사, 돈, 박화영 재필 등 다수영화와 드라마 루갈, 트랩, 황후의 품격 형사, 최고의 한방 MC드릴, 청춘시대 주방보조 출연 등) 

 

 

 

계산대엔 바코드기계가 없고,

지나가는 버스 승차권을

수기로 끊어주는 역할도 하고,

슈퍼 한 켠에서 요리를 해서 내주는

현대 도시에선 볼 수 없는

시골 슈퍼.

 

왠지 모르게 아날로그하고 푸근할 것만 같은

공간이 배경이 되어버렸을 

차태현-조인성 두 배우지만,

처음 보는 일들이 닥쳐오는 상황에서

어떤 온도차의 리얼한 극을 만들지

기대가 커져요

🥰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퍼블릭에프알🔎

 

+ 목요일 밤 20:50 방송하는 '어쩌다 사장'

 

#어쩌다사장촬영지 #어쩌다사장출연배우 #어쩌다사장게스트 #차태현 #조인성 #예능 #문화 #어쩌다사장

 

[링크]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