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포스트시즌의 현대 배구단 막내들, 송준호 김재훈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3-2014 농협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포스트시즌의 현대 배구단 막내들, 송준호 김재훈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3-2014 농협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4. 5. 20. 22:37
반응형







퍼블릭에프알 티스토리닷컴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이세호 교수님 손에서 기받는? 송준호 선수요ㅋㅋ

















송준호 선수.


















김재훈 선수는

궁금한게 있는지

눈이 반짝반짝ㅋ



















3번 척추우~'3'


--;.....는 잘 모르겠는 몸풀 중 송준호 선수요


















니가했구나(박주형 선수 손) 선수의 득점 후에요


송준호 선수 퍼~얼쩍













으.jpg

아쉬운 김재훈 선수

















손목을 푸는 시간요

현대 송준호 선수


















현대 14번 김재훈 선수


열이 빨리나는지 유니폼 보이기 1등?_?



















현대 송준호 선수요



의 조용한 얼굴에서요

아래같은 공격도요














빠른 시간차?_?

송준호 선수 공격 갔고요















서브 5초전 김재훈 선수


공 보는 눈


좋고요


















연습시간 손뼉치며 화이팅?_? 긴장풀기?_?


















경기에서 잠시 보이는데 자꾸 간절한 찰나가 남는 게

ㅁ..ㅓㅅ...ㅅ...ㅣ...고요


김재훈 선수














ㅋㅋㅋ

이건 블락 후인지?_?

뒤통수가 따가울 것 같은 송준호 선수요

ㅋㅋㅋ















챔피언 결정전의 뿌연 긴장 장내

김재훈 선수 서브


















김재훈 선수는

메렁

힘든 혀?_?ㅋㅋ












김재훈 선수는 언제 어디서나 자꾸 메렁















ㅋㅋㅋㄱ....ㄱ.ㅣ...ㅇ...ㅕ...?_?

잠깐 똥강아지 눈이 되었다가요

송준호 선수ㅋ















오롯이 공에만


김재훈 선수














데스티니.jpg

운명앞의 김재훈 선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 때만해도 아래의 일이 실제로 일어날 줄은 ㅁ.....ㅁ..













손목 팔랑팔랑 김재훈 선수

팔랑팔랑 귀요미송










그리고 아래는

갑작스럽게 교체된 송준호 선수에게 빠이팅 계속 넣는 현대 선수들이요



임동규 선수 격려손 송준호 선수












권영민 선수도 송준호 선수 쓰담쓰담













송준호 선수는

쓰담손들로 안도했을까요?_?ㅎㅎ

















아기호랑이

ㅋㅋㅋ

호 & 호 이므로 김호철감독님 떠올린다고 끼워맞추면서요ㅋ



출처 500px












현대 8번 송준호 선수와 공이요





가시기 전 아래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