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강철쑥, 성균관대 배구부, 오재성 이시우 김병욱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강철쑥, 성균관대 배구부, 오재성 이시우 김병욱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4. 5. 20. 23:18
반응형



엄청 쎈 쑥들 같던 성균관대 배구부 담았습니다. 오재성, 구도현, 이시우, 김병욱 선수 등 보이고요. 설명은 추후에 덧붙힐 예정입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노재욱 김병욱 정준혁 선수의

몸 풀기 시간


피어나는 쑥들ㅋㅋ

















4학년 오재성 선수의 어깨무게요



사진논외로

머리 이뿌게 깎고왔다 칭찬듣던 오재성선수ㅋㅋㅋ












성균관대 10번 정진규 선수 코트보고요














성균관대 김동관 선수

















큰형님 돌봐드리기


배인호 선수













신선호 코치와 연습 시작하는 성대 배구부였고요


정수용 선수 공쫓아















성균관대 이원중 선수 세터 자리에서요

연습















공중에서 한 아ㅋ름ㅋ다움 나오는 구도현 선수요 ㅋ














오재성 선수도 연습













골똘히 세트 준비

노재욱 선수









성균관대 배구부도 통곡의 나무벽 만났고요


오재성 리베로










정진규 선수 으쌰으쌰 빠이팅

















득점했다뵤

이시우 선수


스윙 세레머니














ㅋㅋㅋ

이 사진 좀 재밌는데요

ㅋㅋ


사진 제목 : 형들의 리시브 후.jpg














성균관대 배구부 5번 오재성 선수요


집중 박수 첩첩













ㅋㅋㅋ

멋있는 세레머니도 하면서

득점하고 가끔은 동네 바보인척도 해주고?_?


이시우 선수요ㅋ
















공 든 김병욱 선수는


머...ㅁ.ㅓ...ㅅ....ㅅ....ㅅㅆ...ㅇ머....ㅆ>..















신나는 성균관대 배구부


이시우 선수, 김동관 선수와ㅋㅋ















저 뒤 디그 김병욱 선수


의 공중 중심 














이시우 선수 득점에 포효

코트에서 저런 눈의 이시우 선수요













오재성 구도현 선수의 성균관대 팀으로 4년

궁금해지는 사진이요
















헤헤헿

이겼떠

최형진 배인호 선수















성균관대 14번 이시우 선수






는....












ㅋㅋㅋㅋ

성균관대 배구부의 대놓고 내리사랑ㅋㅋㅋ
















2014 성균관대 배구부의 리그 궁금해지고요





가시기 전 아래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