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적막 선물, 성균관대 배구부, 김병욱 이시우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 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적막 선물, 성균관대 배구부, 김병욱 이시우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 리그

ForReal 2014. 5. 27. 11:30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을 금합니다.










성균관대 1학년으로 시작중인 이원중 선수요














공이 오는 성균관대 코트













이 사진은 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구도현 정수용 선수요


1학년 뿌리치는 4학년 형?_?ㅋㅋ

















서쪽하늘에 로켓 발사되엇어요












이시우 선수 서브 도약 쭈욱 올라가고요

















의도한 대상은 아니겠지만

모두 속이는

구도현 선수의 존재감 큰 페인팅


속았다속았다속았다♪
















이런 공은 보고있으면 좀 어마무시


노재욱 선수 토스했겠죠?_?

















성균관대 배구부

쑥쑥















성균관대 배구부 리베로 라인?_?의 연습











김병욱 선수의 서브

폼이 미디움레어 느낌으로 좋아요ㅋ

















노재욱 선수와 잘 맞은 듯? 최형진 선수 짝!














모든 팀 모든 눈 공에 모여
















이시우 선수 득점에요

검지자랑

















4학년 오재성 선수는

좀 무서워진것같...

아서 멋있었고요


팀 이끄는 재성엉아.jpg



























득점 뱅뱅

김병욱 선수















석정현 선수도

목발












성균관대 정수용 선수















카네이션 단 김상우 감독


















경기 끝나자마자 김병욱 선수 보호














성균관대 배인호 선수요


.........................

.........................!!!

............

.................(기뎔) 

















적막 선물줄 듯 성균관대 배구부
















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ㅋ

냉팩감은 발 주인공 얼굴은

ㅋㅋㅋㅋ

이겨서 신날듯 얼굴로요













성균관대 이시우 선수는 수훈인듯ㅋㅋ

쑥쓰러운 얼굴도 지나갔고요ㅋ




가시기 전 아래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