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파슬리, 류윤식, 고희진 선수, 삼성화재 블루팡스 - 2013-2014 농협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파슬리, 류윤식, 고희진 선수, 삼성화재 블루팡스 - 2013-2014 농협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4. 5. 28. 17:03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득점에 푸우우울쩍 뛰는 두 선수가 이번 포스팅 주인공^0^


삼성화재 류윤식 고희진 선수 보이는데요













?_?ㅋㅋ

기억은 잘 안나지만 사진에서 왠지 고희진 선수가 심판향해

우리 윤식이가 그랬을리가요 할 것 같은 그림이요ㅋㅋ


고희진(좌) 류윤식(우)선수















조금 아쉬운 순간 고희진 선수

힝.jpg















투입되어 블락 잡는 류윤식 선수

검지 위~ 로요ㅋ






















류윤식 선수는

해맑게 헷'검지




















ㅋㅋㅋ

고희진 선수 상대 공을 손 위로 지나보낸 뒤

팀에게 애교있을 것 같은 눈웃음?_?

ㅋㅋㅋ


















사진 느낌이 왠지

환상의 커플.jpg 써야할 것 같고요ㅋㅋ


고희진 유광우 선수


이때도 상대 공 보낸 뒤 벤치향해 두 선수 눈웃음ㅋㅋ


ㄱ...귀...ㄱ...ㅇ.....ㅕ...ㅂ....










그리고 츤데레 신치용 감독님에게ㅋㅋㅋ

고희진 선수요














헤헿 공 반기는 듯

꼬리있으면 공보고 꼬리흔들거같은 류윤식 선수--;ㅋ















아이고마.jpg


챔피언결정전도 끝내고

시즌도 끝내고

인터뷰도 끝내고

드디어 긴장푸는 우승팀 주장이요


삼성화재 블루팡스 고희진 선수



가시기 전 아래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