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펜트하우스2 11회 줄거리뷰: 리턴사이다 심수련계획! 나애교죽음-배로나친부 진실? 경찰앞 천서진 연기의연기 코믹퀸? [회차정보] 본문

기타/tv

펜트하우스2 11회 줄거리뷰: 리턴사이다 심수련계획! 나애교죽음-배로나친부 진실? 경찰앞 천서진 연기의연기 코믹퀸? [회차정보]

ForReal 2021. 3. 27. 09:14
반응형

 

 

펜트하우스2 11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후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

 

지난 회

결혼 후 윤희(유진 분)에게 달려가는

천서진(김소연 분)

 

11회에서는

맘대로 땅을 팔아서 살인당한 수련이지만

수련이 짠 계획이 완벽하게 들어맞는

엔딩이 나오며 사이다를 기대케했죠!

 

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 박수진

 

펜트하우스 시즌2

 

11회

줄거리 리뷰

 

 

 

. 주단태에게 로건리 넘기는 수련, 사실은 연극이었고!

 

나애교-로건리의 만남을 듣고

주단태가 의심할 때,

수련이 먼저 전화해서 와달라합니다.

 

주단태 패거리가 로건리를 잡아가는데

주단태가 폭행한 사람은

자신의 비서로 바뀌어있죠.

수련이 바꿔치기한 것.

 

주단태에게 믿음을 주려고

수련이 짠 연극이었어요.

 

+

같이 가자는 로건과,

계획을 마무리하고 가야한다는 수련.

수련은 로건을 보냅니다.

혼자 떠나지않겠다 약속하는 로건.

 

 

 

. 윤희 만난 후, 온순해진 천서진?

 

서진은 윤희에게

로나 죽음 조작의 모든걸 고백합니다.

주단태가 옷바꿔입은 증거까지.

"주단태. 그 악마.

내 손으로 죽일 수 있게 해줘"

"그럼 자백해. 우리 로나한테 한 짓 전부 다."

 

+

이후 집에서 온순해진 천서진.

'어차피 죽어서 나가야하는 곳이라면

널 죽이고 나가줄테니까'

 

 

 

. 로나 살려준건 수련!

 

한 병원에서 깨어나

석훈에게 전화하는 로나.

로나의 병원으로 달려가는 석훈.

 

둘은 재회하고,

로나는 범인이 주단태란걸 얘기합니다.

분노하는 석훈.

 

석훈은 병원에서 수련과 마주치고

부둥켜안고 울죠.

 

로나를 살려준 건 수련.

 

+

한 전화를 받는 석훈.

"오늘 밤이요?"

로나의 침대를 옮기는 석훈.

 

 

 

 

. 주단태에게 죽었던 건 나애교!

 

펜트하우스 팔아

450억 현금 만들자 하는 나애교.

 천서진에게 돈 달라는 주단태.

 

+

나애교를 믿지 못해

땅을 내놔도 되는건지 걱정하던 윤희는

수련과 같은 말을 하는 나애교가

수련임을 알게됐죠.

 

수련은 주단태 처리 계획이 있다하고요.

  

+

수련이 죽던 날.

수련을 찾아왔던 나애교.

 

나애교는 자신이 주단태를 상대하겠다 했어요.

"내가 들어갈게 펜트하우스."

애들 한번 보고싶어서 그렇다는 말에

나애교에게 허락했던 수련.

 

그렇게 주단태에게 죽었던 건 나애교

 

 

 

 

. 국토부 발표 전 땅 팔아버린 수련,

 분노하는 주단태!

 

국토부 천서지구 개발에 대해 전해듣는 규진.

 

이후, 스포츠 센터, 백화점 들어설 땅이라며

땅 최고가로 사가는 헤라사람들.

사실 땅주인은 수련, 수련이 팔게하는 것.

 

 국토부 발표가 나오는 날.

행복해하는 땅 산 사람들.

파티열면서 13억 보드카를 따죠.

 

 

+

그런데 이 때,

주단태에게 오는 오윤희,

어젯밤에 나애교가 계약해지했다 말합니다.

 

나애교 죽여버린다고 달려나가는 주단태.

 

주단태는 나애교를 끌고가려하고,

로건리가 수련을 구해요.

 

 

 

. 주단태를 살인범으로 만들고,

  '심수련'으로 돌아오는 수련

 

혼자 빗길을 걷는 수련.

그 뒤에 나타나는 차.

수련을 치는 차.

주단태가 나를 죽이려한다 전화하는 수련.

 

검은 옷의 괴한이

수련을 가방에 넣어 가져갑니다.

 

화장터에 가방을 넣는 괴한,

주단태의 옷을 화로에 넣는 괴한.

 

 

+

다음 날, 주단태 체포하러 오는 경찰들. 

타다만 장갑, 구두를 찾는 경찰들.

 

경찰에게 모두 말하는 천서진.

밀실과 비밀통로를 모두 얘기하죠.

밀실에서 나오는 유골함.

 

증인으로 나서는 윤희.

 

 

+

경찰은 별장 바닥 아래에서 여자도 발견합니다.

자신은 심수련이고,

주단태가 가뒀다하죠.

 

 

 

+ 12회 예고에

1. 정두만(유준상)과 심수련!

2. 헤팰에 돌아온 심수련.

3. 모든걸 잃은 주단태. (돈, 배신, 살인자)

4. 받은대로 돌려준다는 윤희.

5. 이혼소송하는 천서진.

6. 석경이와 재회하는 심수련ㅠㅠ... 예고만봐도ㅜㅠ눈물예고

 

 

 

+ 수련의 계획 !

<주단태 살인마 만들고 심수련 명의찾기>?

"나한테 주단태를 한 방에 끝낼

아주 좋은 계획이 있는데"하며

은별이 목걸이를 담보로 주는 수련이었죠.

이 때부터 수련의 계획이 시작된것같죠.

 

주단태 땅 몰래 팔아서 주단태에게 살인동기 만들고,

오윤희가 약올려서 주단태 음성을 녹취하게 했고

나애교 교통사고-시신처리 연극 만들고,

집 안에 가짜 증거 심고, 경찰에게 폭로하는건 천서진 몫이었겠죠?

이렇게 세 여자가 주단태를 보내는 걸까요?

그럼 시즌3에는.... 3파전이 다시...??

어떻게 될지 궁금.

 

수련이 자신의 이름도 찾고,

주단태를 살인마 자리에 돌려놓고

제 자리에 리턴 시켰죠

(끼워맞추면 리턴출연했던 배우 김동영도 등장ㅋㅋ)

과연 이 리턴이 유지될 수 있을지, 그 끝은 어떻게 될지? 궁금..

 

 

+ 천서지구 개발은 과연?

그나저나 천서지구 땅들은

결국 규진네, 마리네가 이익볼까요?

아니면 주단태 잡혔으니

천서지구 개발철수 되는걸까요?ㅋㅋㅋㅋ

규진, 마리네 울게될까요?ㅋㅋ

 

 

+ 정두만은 조력자vs새빌런?

정두만-주단태 친분도 듣게되는 규진인데

그런데 로비 거부하는 정두만이었죠.

단순히 나애교가 없기때문일까요?

정두만도 뭔가 알고있는거겠죠?

혹시 수련이 돌아오기 전 뒤를 봐준게...

정두만이 있었을까요?

정두만은 그냥 조력자일까요?

설마 시즌3 제일 악마가 정두만인거 아니겠죠?ㅋㅋㅋ

 

정두만은 쌍둥이 친아빠니까

쌍둥이의 가족이 되어주는 것?

그래서 심수련x로건리 사랑성공 되게하는?_?걸까요?

 

 

+ 윤철 친부?

후회하는 윤철. 윤희말을 되새기죠.

윤희는 헤어진 이후 로나 생긴걸 알았지만

서진과 이미 약혼해서 말 못했고,

자신은 다른 남자와 결혼했지만

남자는 애를 외면하며 나돌았다고....

친부같았죠?

 

 

+ 별장 지하

별장 바닥에 숨겨져있는 문을 발견한 수련.

지하로 가는 계단이 나왔는데...

그 안에 또 뭐가 있었을까요?

그냥 수련이 계획하게 만든 공간일 뿐?

 

+

서진이 레슨실에 갔다 거짓말해주는 석경 나왓죠.

석경-석훈 모두 천서진 편 들어줫죠.

모두 밀실 피해자라서 같은 편...

 

+ 11회에서 나온 사자성어

주단태가 규진 의원에게 말했죠.

자중자애 : 말,행복, 몸가짐을 삼가 신중하게 함.

탁영탁족: 세속에 얽매이지 않고 살아감.

일금일학 : 관리의 청렴결백한 생활.

 

+ 오토바이vs기차장면 심장 떨어질뻔ㅠㅠ

 

 

+ 11회의 포인트는 무엇보다도

주단태 체포될 때,

남편 감싸는 아내연기하면서 다 말하는 천서진ㅋㅋㅋㅋㅋㅋㅋ

연기하는 연기 넘 재밌고 웃음났죠ㅋㅋㅋㅋ🤣😂🤣

아니 웃다가 눈물날 뻔ㅋㅋㅋㅋ

한편 천서진 마네킹 미소도 있었죠ㅋㅋ 온순한척할때ㅋㅋ

 

퍼블릭에프알 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골목 끄트머리로 쫓겨나고있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석훈 스터디카페 어디? 랭스터디카페. (1시간 1500원, 3시간 3500원, 1일 만원, 월회원권 무제한 12만원.)

+ 리멤버스톤(나애교 화장 장소 촬영지)

 

+ 경찰역. 배우 김동영 특별출연 (리턴 출연했었죠ㅋㅋ)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퍼블릭에프알🔎

 

+ 금토 밤 10시 본방송하는 펜트하우스 시즌2

 

#드라마 #펜트하우스시즌2 #펜트하우스2_11회줄거리#펜하211회 #드라마리뷰 #엄기준 #김소연 #유진 #이지아 #윤종훈 #신은경 #박은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