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오케이광자매 10회 줄거리뷰: 결국 짐 싼 복땡아빠 배변호! 벚꽃봄밤 친구시작 김경남x전혜빈! [회차정보] 본문

기타/tv

오케이광자매 10회 줄거리뷰: 결국 짐 싼 복땡아빠 배변호! 벚꽃봄밤 친구시작 김경남x전혜빈! [회차정보]

ForReal 2021. 4. 11. 22:08
반응형

 

 

오케이 광자매 10화 줄거리 리뷰,

방송 시청 정리해놓은 노트에요!

 

∱®🤘

 

지난 회

남편의 혼외자식 일을 알고

미쳐버린 광남(홍은희 분)

 

10회에서는

결국 배변이 짐을 싸고,

예슬-광식(김경남-전혜빈)은 친구 하기로 했죠.

 

극본 문영남

연출 이진서

 

KBS 오케이 광자매

 

10회

줄거리 리뷰

 

 

 

 

 

  짐 싸서 나가는 배변

 

토하고도 먹는 광남.

차라리 날 때리라며 광남을 안아주는 배변.

 

"이것저것 생각말고 나한테 와요"

배변에게 말하는 신마리아.

복땡아빠 건들지말라고

광남한테 문자보낸 마리아.

 

"그 아줌마 어디가 그렇게 좋았니?"

"밥"

밥은 존중이라 말하며

그동안 힘들었다 얘기하는 배변.

 

 

+

탱자에게 광남이 얘기 말하게 되고

탱자-봉자-광식

마리아를 찾아갑니다.

(드디어 탱자 말빨 시원ㅋㅋㅋㅋ)

"우리 형부랑 조용히 헤어져주세요!"

 

하지만 유전자 검사서 보여주는 마리아.

 

그 때 와서 마주치는 광남.

시키지 않은 짓에 광남은 화를 냅니다.

 

변호사에게 울면서 전화하는 신마리아.

"이 일에서 손 떼주세요"

광식-이모에게 말하는 배변.

 

 

+

음식 싸서 아들 집 가는 배변엄마.

며느리 자니 들어가서 밥 합니다.

놀라서 화내는 광남.

 

꿈에서 애를 봤다는 배변엄마.

"진짜 니 애면 얼마나 좋아"

 

결국 짐 싸는 배변.

 

+

"너 점쟁이가 세 번 결혼 한댔어"

(헐... 신마리아랑 결혼했다가

광남이랑 재혼할까요?)

 

 

 

  결정적일 때마다 돈 훔친 탱자의 사연?

 

반지 팔아서 130 번 탱자는

봉자가 반지 내꺼라고 하니 무시하죠.

"누가 언니한테 500짜리 반지를 사줘?"

 

봉자는 울음이 터져요.

"넌 항상 그랬어.

결정적일 때마다 내 인생 망가트렸어!"

(대학등록금도 훔쳐갔다고)

그만한 이유가 있었다는 탱자.

(아이 낳았던 거겠죠?)

 

봉자는 탱자와 뚝이를 내쫓아요.

 

아들 방기 포장마차

돈 봉투 숨겨놓고 가는 탱자.

 

+

다음 날 돌아오는 탱자와 뚝이.

 

 

 

  기진을 결혼시키라고 하는 돌세

 

사라진 허기진.

돈 갖고 오라는 광태문자를 무시하는 기진.

배달하던 허기진 보는 광태.

 

풍진 덕분에 쉽게 산 기진에게

참 한 여자 붙여 결혼시켜야 정신차린다

"쟈를 확 휘어잡을 똑똑한 여자"

붙이라 하는 돌세.

 

 

 

 

  예슬이 통장 뺐겨도 기분좋은 이유?

 

편승이랑 술먹다가

언니 딴 맘 먹었다하는 광태.

술취해서 찾아가는 편승.

 

편승을 말리느라고

통장 훔쳐 도망치는 태리, 못잡는 예슬.

 

광식이 편승 달래는거 보지만

나편승 꼬셔서 이혼하려는거

들어버린 예슬은 좋아하죠ㅋㅋ

돈 뜯긴거 알아도 예슬은 노래합니다.

 

그네 맥주 먹는 예슬과 광식.

광식 보고 "귀엽다"하는 예슬.

봄밤 벚꽃길 걷는 두 사람.

"난 무조건 401호 편"

 

+

광식에게

 좋은 대학에 좋은 사람

만나라하는 봉자이모.

 

 

+

언니 일 때문에 마음이 짐 얹힌 광식.

그 때 찾아온 예슬이

옆에서 설거지 해줍니다.

친구 트기로 하는 두 사람.

 

락가수 한번 보여달라는 광식한테

락가수 보여주는 예슬.

그 때 마침 이모가 건물 둘러봐서

같이 현관 안에 숨는 광식과 예슬.

잠 못 자는 두 사람.

 

 

 

  체포되는 봉자

 

공부에 방해되니

목격자에게 진술 못하게하는 엄마.

 

경찰은 봉자를

살해혐의로 체포합니다.

 

 

 

 

 

+ 예고편에

1. 남편찾으러가는 광남. 신사장 뺨때리고

2. 가방 여는 광식.

3. 화장하는 돌세?

 

+

이번 회에서 가장 고구마 장면은 하나만 꼽을 수 없죠ㅋㅋ

반지 팔아먹고 뻔뻔한 탱자 vs 통장 훔쳐가는 태리 vs 서로 사연 말못하고 오해하는 광남-배변-배변엄마-이모들-광식ㅋㅋㅋ

그래도 태리는 과거에 예슬을 도와준적있다고 하니 이해 할 수 있는데ㅋㅋ

탱자는 자기 돈도 아니면서ㅠㅠ.... 그래도 신사장한테 뭐라해줘서 좀 화가 상쇄됐죠ㅋㅋ

광남-배변은 둘 다 잘못있어서 누구 편 못들고 속터지죠 ㅋㅋㅋ

광태가 언니 비밀 나편승에게 술취해서 말했을 때도 고구마였는데ㅋㅋㅋ 다행히 예슬이 알게되는 사건이라서 고구마 사르르 녹았죠ㅋㅋㅋ

 

+

복땡이 이름은 반어적인것같죠ㅋㅋㅋ

세상에 찾아온 생명은 복이긴 하지만

갈등의 핵이 되어버려서ㅋㅋㅋ

거의 핵땡이 고구마둥이ㅋㅋㅋ

 

+

'누구나 때가 있다'

태리가 써놓고 간 이태리타올을

광식주는 예슬.

누구나 '때'가 있다는 2개의 의미가 보였죠ㅋㅋ

 

+돌세한테 무인도인 '멀어도' 소개해주는 허풍진.

내일 가기로 하는 돌세.

??? 무인도가는데 왜? 화장을 왜?? 궁금했죠.

 

+

아버지 불러 소개팅 시키는 예슬.ㅋㅋㅋ

봉자 올까 기대했는데

클럽 주방 안주의 신 미스박이 왔죠.

전립선 약하다면서 거짓말하는 돌세에게

술 붓고 가는 미스박.ㅋㅋㅋ

그래도 아들 때문에 웃는 돌세.

 

#

혼인신고 '족쇄' 얘기가 떠올라서

나편승 부모한테 찾아가는 봉자.

돈 준다면 이혼한다는 편승엄마.

(이후에 편승부모는 또 광식한테 난리칠까요?ㅠㅠ)

봉자이모-광식이 서로 위하는 모습이

다음 회에 광식이 캐리어 여는 이유가 되겠죠?ㅠㅠ

 

+허풍진-돌세 관계?

풍진이 힘들 때

신발 신기고, 국밥 사맥이고 한게 돌세라고.

 

예슬의 폭력전과는

길에서 누구 도와주다가 그런거라고.

 

+ 예슬은 과거에 태리에게 빚진 적 있다고.

 

+ 자식 이쁘네 하는 마리아에게

탱자 잠시 넘어갔죠 "그건 맞어"ㅋㅋㅋㅋㅋ웃겼죠

 

퍼블릭에프알블로그에요

http://publicFR.tistory.com

 몇 년에 걸쳐 골목 밖으로 쫓겨났지만

심심할 때 꼭 또 놀러오세요

🙏🦥👨🏻‍🌾🙋‍♀️❣️

 

 

 

🌱 블로그상단 검색창 & 글하단 tag

이용하시면 더 많은 관련포스팅이 나와요 !

 

🌱 썸네일 없어도

포털검색창에  퍼블릭에프알🔎

 

+주말 밤 8시 본방송하는 오케이광자매

 

#드라마 #오케이광자매10회 #오케이광자매줄거리 #드라마리뷰 #문화 #윤주상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이보희 #김경남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