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사달, 박광희 선수 등, 인하대 배구부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사달, 박광희 선수 등, 인하대 배구부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4. 6. 3. 15:03
반응형


어렵게 시작하던 경기, 그리고 고개 기울게 만든 경기 초반. 결국 풀세트 듀스 상황에서 승리로 마무리지었던 기억 남긴 시간의 인하대 배구부 선수들 아래 담았습니다. 그리고 자꾸 뭔가 쏠쏠한 작은 활약들 내비추는 인하대 박광희 선수 모습 모았고요. 박광희 선수는 사진에서처럼 선배들의 랑담긴 리기 또 받을 수 있을까요?_?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소곤소곤 퍼런 무리

인하대 배구부의 경기장에서요












인하대 차영석 선수의 득점 후 빠이팅주먹뛰기ㅋ 봤고요
















정적인 이목구비의ㅋㅋ

이중길 선수


이겨서 안도할 듯 어깨?_?



그리고 자꾸 인하대 한 영상에서의 얇은 목소리도 들려오고요ㅋㅋ












영차 발 풀어내는 강승윤? 선수ㅋ












인하대 김성민 선수는 주먹과 보자기 어필














조진구 선수는 멘탈 잡은채로 작전시간 계속 *_*














인하대 최천식 감독님


미간주름이 무겁고 멋있고















나경복 선수 다이렉트 휙 휘적














서브존 천종범 선수


서브존 혀 자랑 할랑말랑?_ㅋ?












박원빈 선수 손 안 공 쥔 순번이요













인하대 나경복 선수


왠지 귀가 쫑긋한것같고요





아래는

인하대

쏠쏠

쏠쏠

쏠쏠

쏠쏠한

이라는 표현 자꾸 떠오르는 인하대 1학년 박광희 선수 시리즈물ㅋㅋ






박의남 선수에게

?_?

어리광?_?ㅋㅋ

머리쓰담받는 박광희 선수ㅋ













서브존에서 패기가 *_*

박광희 선수












팀 앞 서브, 인하대 박광희 선수 
















팀 안 소통 듣기시간요

인하대 5번 박광희 선수














경기 끝낸 인하대 박광희 선수












네트 싸움



인하대 박광희 선수 떴고요ㅋ












음....

구렛나루 정리?_?ㅋㅋㅋ

ㅋㅋ

인하대 박광희 선수요












수훈인터뷰 중


인하대 박광희 선수요


ㅋㅋㅋ팀장님 자세로요










풀세트 듀스상황

서브포인트 낸 인하대 박광희 선수는

형들의 사랑담긴 달리기 받았고요ㅋ



가시기 전 아래버튼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