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웅블리저씨, 최태웅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3-2014 농협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웅블리저씨, 최태웅 선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 2013-2014 농협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4. 6. 5. 14:15
반응형



천안 코트밟아 등장할 때, 항상 응원석으로 팔 휘적휘적 인사하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의 한 선수 담았습니다. 득점하고난 후 분위기 절정의 상황에서도 관중향해 말을 걸 듯이 호응을 유도하는 모습이 그 팔인사와 함께 연결되어 기억나기도 하는데요. 현대캐피탈의 소통 아이콘1번?_?ㅋㅋ, 까까머리 세터아저씨, 최태웅 선수를 이번 포스팅에 그 모습 모았고요. 배구장에서 자꾸 보게되는 눈망울에 장난끼 어린 표정의 웃음이 얼굴 잔상에 남아, 러블리한 76년생 아저씨라며 무리데쓰일지 몰라도 웅블리저씨라면서 정리했습니다. 그리고 최태웅 선수는 현대캐피탈 배구단 어떻게 다독일까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코트에 등장할때

팔 벌려 앙녕앙녕

을 관중석에 쏘는 한 여유 보였는데요


이번 포스팅 중심은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최태웅 선수^0^!







몰리 수건 사고싶어지는

최태웅 선수

ㅋㅋ









경기 정에 이렇게

멘탈 안정화?_?


최태웅 선수의

고요한 속도 읽을 것 같았고요ㅋ







하지만 블락득점?_?인 듯 상황엔 신나게


최태웅 선수는

궁둥맞기점프도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그리고


궁둥때려주는 여오현 선수와는요










요렇게 소통 최태웅 선수







현대캐피탈 6번 최태웅 선수는 경기 전 이런 웃음하다가요









세트볼때는 요런 얼굴로


최태웅 선수의 집중 얼굴 멋있ㅠ_ㅠ고요ㅠ_ㅠ


이건 C공격?_?ㅋㅋ





세트 만드는 최태웅 선수 점프 토스


모두 보는

몸 온 힘, 손끝으로 갈 것 같이 느껴지고요








사이드 저쪽으로 뛰어간 후 상황이겠죠?_?


최태웅 선수의 코트 밖으로 몸날린 후 토스!








문성민 선수의 색다른 음료에 관심이 많은?_?ㅋㅋㅋㅋㅋ

최태웅 선수?_?ㅋㅋ


혼자뭐먹냥.jpg

해야할 것 같은 눈으로요





이런 최태웅 선수는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팀을

다독다독하고 으르렁?하며 이끄는 모양새였는데요






잠깐 우리 준호는 놔둬.jpg


써야할 듯 사진이요ㅋㅋ


팀 안정시키는 최태웅 선수?_?모양새


이 이후 송준호 선수는 무서운 공격성공 계속 나왔고요ㅋ







또 경기마무리한 외국인 선수에게

격려의 애교?_?

ㅋㅋㅋ

할아버지가 아기다루듯 덩실덩실 다가가던 ㅋㅋㅋ

최태웅 선수요








ㅋㅋ

이 사진은

이 제목밖에 떠오르지않고요.

요노무시킹.jpg

ㅋㅋ


문성민 선수 애기다루듯 예뻐하는 볼 터칭ㅋ

최태웅 선수요






대기하며

팀 바라보는

최태웅 선수


눈에 있는 생각이 궁금해져서 좋고요ㅋ


이런 진지한 세터 모습도 멋있지만


역시






코트에서 화이팅하는

웅블리저씨

의 단면 아름답다면서요 마무리합니다!




가시기 전,

공유하기 좋아요♡

추천버튼 좋아요

다녀간 흔적 좋아요

퍼블릭에프알에서 또 봐요 제~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