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농구 블락도, 연세대 농구부, 최준용, 김준일, 김기윤 선수 등 - 2014 KB국민은행 전국대학농구 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농구 블락도, 연세대 농구부, 최준용, 김준일, 김기윤 선수 등 - 2014 KB국민은행 전국대학농구 리그

ForReal 2014. 6. 13. 23:13
반응형




달려와 림 앞 공 막아내는 장면앞에서 선수들의 무게와 그 무게만큼 곱절되는 속도에 소름돋으며 농구장 블락 볼 수 있었습니다. 아래 최준용 선수의 블락 시도들 담겼고요. 이번 포스팅에는 연세대 농구부 최준용 김준일 김기윤 허훈 허웅 선수 등 담겼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연세대 농구부의 경기가 있던 날

벤치에서 따로 면담?_?회의?_?

최준용 선수와 정재근 감독님















무릎에 다리에 좀 어마무시해보이는 붕대이핑에도

김준일 선수는 훈훈

하게 웃으며 경기 준비















ㅋㅋㅋ

빠이팅 하는 그림 귀여운 연세독수리인데요

자세히 보니 눈에 패기가 드글드글해서 좀 음흉ㅋㅋ


안영준 선수 시작하며 짝
















골 향한 눈이 땡글

그냥 와이어에 매달린 것 같은 모양 재밌는ㅋ 

연세대 허훈 선수요













연세대 농구부


















눈이 공따라서 얼굴에서 나올것같은 모양새의 허훈선수 *_*














경기 중

날아와 공 살려내는?_? 듯

연세대 최승욱 선수



















두 가딩 감각적으로 피할 듯?_?한 사진의

연세대 허훈 선수요











연세대 최준용 선수의

이제 시작될 것 같은 스텝이 보일 듯하고요















ㅋㅋ

연세대 독수리에게 머리털을 만들어주고싶었던?_?

터번을 씌워주던 최준용 선수요ㅋㅋㅋ


ㅋㅋㅋ

이렇게 움직이다가요










경기에서 보이던 몇 블락 장면에

입 벌어지게 했고요


최준용 선수









국대는 모든 것의 농구공 화.jpg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최준용 선수의 이런 장난끼도 살짝 봤지만요










무섭게 따라와 블락ㄷㄷ


날아다니던 큰 몸뚱이 최준용 선수도 경기장에 있었고요














2초전,

농구코트에서

가장 긴장되는

가장 공이 눈따가운 순간?_?


에 최준용 선수도 한 몫했고요ㅋ













농구좀_없애주세요_머...멋...ㅅ...ㅇ..ㅣ...ㅆ...ㅓ...서_토할거같아요.jpg


연세대 농구부 5번 최준용 선수


















설명을 요구하는?_? 김준일 선수
















허훈 선수요


이말 쓰기 싫은데 ㅇ...ㅐ...ㅇ.ㅐ...ㅇ......ㅐ..ㄱ..ㅢ.....마냥 --;...













연습하는

연세대 농구부 김기윤 선수

그와중에 속눈썹미남












집가는?_? 김기윤 선수

그와중에 속눈썹미남2












인터뷰하는 김준일 선수










그리고 땀닦궁 인터뷰들어가는 허웅 선수

땀닦웅.jpg





가시기 전, 추천버튼 톡! 좋아요! 
공유하기 좋아요! 
다녀간 흔적이 참 좋아요♡ 
퍼블릭에프알에서 또 봐요 제~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