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포스트 시즌 시작하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윤봉우, 정성민, 이철규 선수 등 - 2013-2014 농협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포스트 시즌 시작하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윤봉우, 정성민, 이철규 선수 등 - 2013-2014 농협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4. 6. 14. 10:05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2013-2014 프로배구 포스트 시즌 시작하던 경기의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이때도 윤봉우 선수는 웃으며 몸풀었고요ㅋ















공 하나 둘 만지는

이건호 선수부터요















시즌 후반 볼 수 있던


현대 20번 이철규 선수


공 보고요ㅋ
















>_<

이모티콘 표정의 여오현 선수는


음?_?

무슨 상황인지 기억이...


아구 힘들어 표정?_?ㅋㅋ
















연습시간 현대 18번 달고 정성민 선수 차분히 연습

















아가메즈 선수는 슬며시 오른쪽 공을 처리해냈고요ㅋ












오른쪽 뒤에서ㅋㅋ 여오현 선수의 공중에 몸 높힌 리시브도 뿅














임동규 선수 블락이 뿅

















너나 모두에게 사랑받던 아가메즈 선수?_?ㅋㅋ

최민호 여오현 문성민 선수의 손에 칭칭 감겼고요 ㅋㅋㅋ













경기 기다리는

벤치의 안재웅 코치님ㅋㅋ














그리고

포스트 시즌의 현대 관객석에는


한 코치님과 간지간지간지한 후인정 선수도 보였고요

청청간지 캬
















최민호 선수의 손에 걸린 공은


왠지 사진보면 유효블락되어 여오현 선수가 받았을 거 같은 모양새로요ㅋㅋ

















이철규 선수는 잠시 냠냠


















배구에 어깨근 이삼두가 필요한 이유.jpg ?_?

이건 허슬플레이 후와, 공 보는 선수들이 재밌어서요ㅋㅋ















현대 팀의 득점 후에

완전 기쁜 두 주먹


임동규 선수 보였고요ㅋㅋ













그리고 대기하는 곳에서는


정성민 선수가 열심열심 응원



















달려가야 완성될 것 같은ㅋㅋ

스카이워커스의 그 선수













정성민 선수는 신나는 얼굴

이빨 활짝 웃음 ^~^













외국인 선수를 다루는 흔한 방법.jpg ?_?

윤봉우 선수는 우쭈쭈처럼ㅋㅋㅋ














그리고 윤봉우 선수의 블락 득점 후 같아요

기합 한 소리 들릴 듯 *0*














ㅋㅋㅋ

경기 후 한 배구팬의 진로 상담을?_?ㅋㅋㅋ받아주던?_?ㅋㅋ

현대 전력분석관님ㅋ 진순기분석관님ㅋㅋ


안경벗으니 훈남이 나타났ㄷ.jpg

ㅋㅋ


















아가메즈 선수 공은

상대 블로커 어디로 지나갔을ㄲㅏ요--;















그리고 포스트 시즌 시작부터

손에 부상있는 듯?_?

윤봉우 선수는 포스트 시즌 내내 이 모습을 본 듯했고요 ㅠ








가시기 전, 추천버튼 톡! 좋아요! 
공유하기 좋아요! 
다녀간 흔적이 참 좋아요♡ 
퍼블릭에프알에서 또 봐요 제~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