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곰중앙, 연세대 농구부 김준일, 허훈 선수 등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곰중앙, 연세대 농구부 김준일, 허훈 선수 등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4. 6. 16. 14:17
반응형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씰룩씰룩 눈누나나

독수리댄스로 청량한 타임아웃이 보이는 체육관에서요ㅋ


















연세대 안영준 선수? 봤고요











연세대 23번 날쌔게 달려가는

허훈 선수와 공도 봤고요










허훈 선수의 음...3초전 3점?_?














4대 1 !!!

ㅋㅋ

김준일 선수 중앙 기둥 사진이요













3점 사뿐히 안영준? 선수
























ㅋㅋㅋ

표정변화없이 말없이

공 욕심 많은 4학년ㅋㅋ


김준일 선수요ㅋㅋ

ㅋㅋㅋ

공뺏는것이 왜 ㄱ..ㅟ..여운지는 모르겠으나--;
















김기윤 선수는 차분한 얼굴로 몸싸움ㅋ







그리고 아래는 허훈 - 김준일 선수 호흡 시리즈물이요ㅋ





저돌적 스텝ㅋ 허훈선수 모양새 사진






그리고 허훈 선수 올린 공 사진









과 오른쪽에서 달려온 15번 선수 대롱대롱 덩크


















연세대 농구부 김준일 선수요

















공 두개로 무...무적인 듯한 자신감이 표정에ㅋㅋ ?_?

김준일 선수














연세대 허훈 선수의 연습시간?_? 스텝과요









 












연세대 김준일 선수의...

음...?_?

왠지 원핸드덩크 1초전의 느낌이 나지만 잘 모르겠고요 --;



















연세대 농구부 32번 선수의 연습

리버스로?_? ?_?














연세대 5번 최준용 선수















집 가기전

선생님?_?부모님?_? 알 수없지만

김기윤 선수는 쓰담쓰담받



















몸 풀다

빵터져 코를 막는

잉?

허웅 선수ㅋ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좀 피곤한 김준일 선수요

















김준일 선수

통물 마시기



















가시기 전, 추천버튼 톡! 좋아요! 
공유하기 좋아요! 
다녀간 흔적이 참 좋아요♡ 
퍼블릭에프알에서 또 봐요 제~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