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햇살 내주는 창 아래 성균관대 배구부, 노재욱 정진규, 석정현 이시우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 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햇살 내주는 창 아래 성균관대 배구부, 노재욱 정진규, 석정현 이시우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 리그

ForReal 2014. 6. 25. 14:21
반응형



햇살 가득히 받아내어주는 큰 창 아래 코트 누워있는 성균관대 체육관에서 성균관대 배구부 선수들 볼 수 있었습니다. 노재욱 정진규 선수의 블락 모습 남아, 기억나고요. 또 부상 모습 아쉬운 석정현 선수도 뛰는 모습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이제 리그 후반, 강팀과의 시합 앞둔 성균관대 배구부 선수들은 햇살 내주는 창 아래에서 어떤 결과 남길 수 있을지도 궁금하다 쓰면서 마무리합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햇살 내주는 창 아래 성균관대 배구부, 경기 멘탈로 시작할 듯하고요















성균관대 체육관 몸 움직이는 시간이요
















학생 선수들 등장시간


짝짝 박수소리와 함께 시작했고요















성균관대 배구부 득점에

선수들 모여

기합합창 낮은 소리 같이 들릴 듯 사진이요














경기 후 구도현 선수는 냠냠


















최형진, 정진규 선수 보이는데요

브이














그리고 성대 조인성 (응?) 석정현 선수는 발이네개로 코트 점령--;















리시브 뒤에서 코트 지켜보는 부상선수는


 이사진은 좀 미어캣같은 느낌이 재밌어서


ㅋㅋㅋ

















목발 위 어깨가 좀 그러했고요ㅜㅜ














연습하는 성균관대 배인호 선수
















그리고 성균관대 노재욱 세터의 세팅












에 올라가는 배인호 선수 공격도 봤고요













다시 저쪽 코트에서

노재욱 선수 뭔가 높아보이는 토스로요















그리고 구도현 선수의 연결도 높아보이게ㅋㅋ
















성균관대 양쪽

최형진 김병욱 선수가 눈으로 말해요 하고 있을 것 같고요












이 경기에서도 노재욱 선수는 블락블락하였고요
















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ㄱ....감덩님은 감덩이었어


솔선수범.jpg
















명지바른 성균관대.jpg














우리팀의 서브 잘넣는 걔의 서브를 보고있어.jpg


이시우 선수요














ㅋㅋㅋㅋㅋ

성균관대 농구부 학생들은 자주 보이고 항상 열렬히 응원ㅋㅋ













새 세트 시작하는 성균관대 배구부














성균관대 정준혁 선수의

서브존 조용히 가는 길














항상 해 받는 코트 향한 김병욱 선수 공격
















정진규 선수 사생팬 발견했고요


는 배인호 선수가 찍사















노재욱 선수가 블락 성공 주먹 흔들 땐

체육관 시끌시끌

















무서운 세터형

성균관대 배구부 주장이요 노재욱 선수
















서브존의 성균관대 11번 정수용 선수


보이는 좋섭1



















서브존의 성균관대 14번 이시우 선수


보이는 좋섭2















정진규 선수의 몇 활약 모습도













손뼉 짝 정진규 선수

















성균관대 두 2학년 선수요

ㅋㅋㅋ
















그리고 승리팀 감독님은

햇살 내주는 창

김상우 감독님




가시기 전, 아래 공감하트 톡 눌러주시면 좋은 일이 새...생긴 다는 그...그거시 트루

공감하트 톡^0^ 눌러주세요! 왔다간 흔적 참 좋아요!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봐요 제~ 발 *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