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내도 있었다, 연세대 농구부, 안영준 주지훈 정성호 선수 등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내도 있었다, 연세대 농구부, 안영준 주지훈 정성호 선수 등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4. 7. 2. 19:30
반응형








연세대 농구부 선수들의 정규리그 치루는 중 모습 담겼습니다. 이 날 경기 벤치에서 기다리던 선수들의 모습 볼 수 있던 경기로 생각되는데요. 연세대 안영준 선수의 몇 활약 그림 기억나고요. 주지훈 선수의 수훈인터뷰와 매너다리 남았습니다. 7월 3일부터 치뤄지는 아시아 퍼시픽 대학농구 챌린지, 아시아 몇개국의 대학팀 모여 겨루는 경기에서 연세대 농구부 모습 어떨지 궁금해하며 쓰고요. 기타 설명은 추후에 덧붙힐 예정입니다^0^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사뿐사뿐 날개짓 예뿐짓하며

ㄴ....날...날아다니는 모양새였으나 날진 못하던 연세독수리


쫙올라간 눈꼬리가 매력적ㅋㅋㅋ






몸풀어주는 중 트레이너엉아?_?(잘 모르겠고요..)의 안경에 공이 날아왔고요

ㅋㅋㅋ


그래서 낀허웅 선수

잉?_?ㅋㅋ






연세대 농구부의

음...........저...전력분석관.........?_?.........은 잘모르겠....ㅠㅠ


경기장에서 요렇게 신나는 얼굴로 다녔고요 ㅋ





ㅋㅋㅋ

안경 없어진 이분 갑자기 카리스마 눈빛으로 선수들 지켜보시며ㅋㅋㅋ





최준용 선수 볼 수 있었고요


그냥 있는데 눈빛이 매섭 *_*다고 쓰고요






몸푸는 연세대 정성호 선수요






안영준 선수는 포스 냐무냐무






이 경기 차분한 안영준 선수 슛 여럿 봤고요

사암점 라인에서





차분히 집중하며 몸 푸는 허웅 선수







연습시간에 볼 수 있는 최준용 선수의


골대따위 낮다고 할 듯한 슛 빵야







덩크 자꾸 당하는 가냘픈 농구대를 보살피는 정형외과 슨생님과


여전히 공맞고 있는 농구대요







ㅋㅋㅋ


이 독수리는 꽤 졸업유예를 한 것같은 느낌으로요


말풍선 "키득키득" 달고싶은ㅋㅋ







경기 지키는 정성호 선수는


집중 멋있었고요







자유투 전에는 땀을 충분히 닦아줘야 제맛


연세대 13번 선수ㅋ






이 날 돋보이던 주지훈 선수의 몇 장면 중 하나요ㅋ


리바운드?_?.......






최승욱 선수가 공 잡아냈어요ㅋ






포스트의 주지훈 선수 머리가 팔랑







연세대 32번 김한솔 선수의 레이업







이쪽에서도 패스공? 잡아채는 듯 주지훈 선수ㅋ





상대 수비 한참 가운데 홀로 공 잡아내는

음?_?14번?_?문영진 선수?_?






주지훈 선수 덩크 빵야








정성호 선수는 음 눈을 훔치며?ㅋㅋ

아니고 땀을 훔쳤고요ㅋ





몸 날리는 상대에도 공이 올라갑니다

연세대 안영준 선수






자 이제 공을 넣을 거야.jpg






손 모은 연세대 농구부









생일고깔

정성호 선수






매너다리

ㅋㅋㅋ주지훈 선수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아래 공감하트 톡 누르는 센스! 

왔다간 흔적 남겨주세요^0^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봐요 제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