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현대 배구단의 얼굴, 임동규 선수 등 - 2013-2014 농협v리그 프로배구 본문

배구/프로배구

현대 배구단의 얼굴, 임동규 선수 등 - 2013-2014 농협v리그 프로배구

ForReal 2014. 7. 3. 08:30
반응형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임동규 선수 담았습니다. 현대 배구단에서 팀 분위기 읽을 수 있는 팀의 표정을 한명의 선수 표정에서도 여실히 볼 수 있었는데요. 아래는 2013-2014 시즌 현대배구단의 챔피언결정전에서의 임동규 선수 얼굴로 그려보는 그 날 경기라면서요. 현대배구단의 얼굴이라며 정리했고요. 또, 선수들의 표정에서 보이는 연륜도 신입과 베테랑 선수 사이에서 찾아보세요. 현대 배구단 팀 표정 읽게 도와주는 임동규 선수입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현대 배구단 팀 분위기 좋은 시점인듯ㅋㅋ

약간 밝은 임동규 선수요ㅋㅋ


민호 잘했어 써야할 것 같은 눈빛^0^















어려운 공 살려내는 임동규 선수요














이 사진에는 1이 세개 있고요

쌍검지까지 뿅


음....기억이...........왠지 블락득점한 임동규 선수 같고요












현대 배구단 신입 1년 미만 선수의 얼굴


ㅋㅋ 이건호 선수의 어리버리 눈빛도 보였고요















현대 스카이워커스 1년차 선수의 얼굴표정

ㅋㅋ

약간의 여유와 살짝의 긴장감?_?


송준호 선수요ㅋ










현대배구단 입단 좀 된 선수


ㅋㅋ

문성민 선수의 표정은 그저 공에 집중하는 정도로ㅋㅋ

라면서요














배구인생 약 12년?_?ㅋㅋ 선수의 경기장 표정ㅋㅋ



윤봉우 선수요ㅋㅋ











프로 데뷔 14년차의 웃으며 공받기 표정이요

ㅋㅋㅋㅋ

캬 대충 이렇게 갖다대면 세터 머리로 올라가는 거지 뭐있어

--;써야할듯--; --;

--ㅋㅋ

여오현 선수의 얼굴












그리고 현대배구단 기분 잘 알려주는 한 손도 보였고요


득점한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그리고 챔피언 시작되는 경기의

득점 후 팀 서포터즈 향한 임동규 선수


ㅠㅠㅠ머...머..ㅅ....있......ㅠ.....ㅠㅠ
















하지만 임동규 선수에게는 가끔 정신수련의 시간 온더 코트 도 보이는 듯했고요^^:














득점한 임동규 선수

샤우팅 주먹 빠샤
















상대 공 기다리는 현대 수비라인들이요

하나둘과


셋 그리고 넷


벤치까지 공간에서요




















현대 배구단 얼굴 표현 보여주는 임동규 선수 순간이요

챔피언 결정전 1차전 끝낸 현대캐피탈 배구단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1번 되는 임동규 (남, 32세, 애기아빠)




다녀간 흔적이 그저좋아요

아래 공감하트 톡! 클릭해주시는 당신의 센스!^0^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봐요 젭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