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막둥과 소중둘, 송명근, 최민호, 서재덕 선수 등- FIVB 2014 국제남자배구대회 월드리그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막둥과 소중둘, 송명근, 최민호, 서재덕 선수 등- FIVB 2014 국제남자배구대회 월드리그

ForReal 2014. 7. 5. 09:43
반응형



2014 월드리그 국제남자배구대회, 대표팀 중 나이 제일 어린, 막둥선수--; 담겨있는데요. 송명근 선수 담겼습니다. 또, 88년생 89년생으로 이제 대표팀에서도 활약하며 자리잡아가는 소중한 젊은 두 선수도 보이는데요. 최민호 서재덕 선수의 경기장 표정들도 남았고요. 당 경기에서 풀세트 이어가며 밀고당기기 접전 보였던 기억납니다. 지난 봄부터 고대하던 한국대표팀의 여름 월드리그. 이제 그 마지막 예선은 한국시간으로 7월 6일 새벽 3시, 그리고 7월 7일 세벽 1시에 치뤄지고요. sbs sports를 통해 중계된다고 하는데요. 포르투갈과의 3,4차전으로 남은 승점 6점 바라볼 대한민국 남자배구 대표팀 선수들 응원하며, 송명근, 최민호 서재덕 선수 담았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2014 월드리그 국제남자배구대회의 국가대표팀 선수 중 몇 모습 담았는데요.













사람들 앞에 선 경기장의 그 선수 중














1번 달고 경기뛰던


송명근 선수 그림 모았습니다^0^














대표팀 선수 중 가장 어린 나이의 송명근 선수는

득점하면 요렇게 예쁨받고 환호받았고요ㅋ
















서브존 나설때는 항상

어디에선가 수 세는 소리와 함께했고요


발 옮기는 송명근 선수















그리고ㅋㅋㅋㅋㅋ

송명근 선수의 5대5가르마 도와주는 듯 모습의


부용찬 선수ㅋㅋ잠시 부용실--;이어싸면서요--;응?













그리고 득점하면 요렇게 패기있는 얼굴로

송명근 선수가
















또 득점얼굴 아뵤 나올 듯 송명근 선수 봤고요 ㅋ











또 경기 중 위기의 순간들도 남았고요ㅠ
















다시 올라가는 한국팀의 공














한국대표팀 박기원 감독의 머릿속은 복잡할 것 같고요












이선규 선수도 아쉬운 코트에ㅠ








하지만 분위기 좋은 코트도 다시 나왔는데요









아이고 다행이다.jpg

송명근 선수 공격 후 마음 쓸어내리고요ㅋ












또 오른쪽 공격에서도 포인트 내면 얼굴 가득 표정 신나는 선수 봤고요ㅋㅋ


서재덕 선수













서브 득점 후 다시가는 서브존은 기분이 살랑살랑

송명근 선수












네트 앞에서 득점패기 빠샤보이는 최민호 선수도 봤고요













차분하게 득점후의 모습도 봤어요ㅋ


최민호 선수














골치아픈 한국팀의 11번

최민호 선수 아쉬움도 남았고요ㅠ


















그리고

체코 선수 딱 잡은 블락 득점에


서재덕 선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해피바...ㅂ...바ㅣ..이...ㄹ...ㅓ...스.... 에 감염될것같고요


귕....ㅕ..


















2014 월드리그, 타임 아웃의 한국팀 벤치














게임포인트 다가서는 한국팀의 대기존이요

어깨꽉쥔 박철우 송명근 이선규 선수














서로서로 손 쓰담 국가대표팀 선수에게

박수쓰담 관중들과요

















월드리그 한국국가대표팀 송명근 선수



누...눈이보인ㄷ...!!!

















세트 스코어 2:2

마지막 세트 앞둔 한국대표팀 선수들













함성 바람타고 송명근 선수요ㅋ




아래 공감하트 톡! 클하고 가는 센스!^0^

왔다간 흔적이 그저 좋아요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봐요 제~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