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드디어왔고려, 고려대 농구부, 이승현 이종현 이동엽 선수 등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드디어왔고려, 고려대 농구부, 이승현 이종현 이동엽 선수 등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4. 7. 6. 10:54
반응형




대학농구 정규리그 중의 고려대 농구부 담았습니다. 이승현 이동엽 이종현 최성모 강상재 김낙현 선수 등이 아래 보이고요. 경기 중에 공 몰고 냅다 아무도 없는 골문앞에 왔지만 공 넘기며 만들던 문성곤 이종현 두 선수의 슛에 빵터진 기억나고요. 가슴에 코리아대학교 새긴 유니폼 입고 7월 초 아시아 퍼시픽 대학농구 챌린지 참가하는 고려대학교 모습도 아래처럼 유쾌하게 남을 수 있을지 궁금해하며 마무리합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게임 들어가는 다시 손

고려대 농구부













최성모 선수 공구르기가













강상재 선수는 헤실헤실














세 팔 사이 너머 보는 듯 이승현 선수요
















저어~ 위이로~ 올라가는 이동엽 선수 슛












수비싸움에서 솟는 공이요

고려대 농구부















ㅋㅋ

고려대 이승현 선수요


이목구비는 쁘띠쁘띠













강상재 선수 공과 상대와 싸우면서요












김지후 선수는 달려갑니다










타임아웃 코칭하는 고려대 이민형 감독












ㅋㅋ

ㅋㅋㅋ

ㅋㅋ

홀로 저멀리서 공 몰고와서 슛 바로 쏘지않는 문성곤 선수ㅋㅋㅋ

ㅋㅋㅋ

ㅋㅋ

이종현 선수도 슛하는데 빵터진듯 했고요ㅋㅋㅋ













이승현 선수의 3점 특유 슛확인?_?세레머니?_?

공에게 아디오스 바이바이ㅋ하듯















속도로 먼저 간 슛이요













고려대 이종현 선수 더엉크 팡













고려대 농구부 최성모 선수는

손 모아서


기..기도?_?였는지는 기억이..











고려대 이동엽 선수

















강상재 선수의 몸 날리고 손날리고 공 날리는 슛














김낙현 선수는 집에 갈 준비















최성모 선수는

심각


하게 기록지 보는 모양새의 모습이 참 좋았고요














벤치의 놀이문화

-.-?

이종현 선수 손공












ㅋㅋㅋ

타학교 학생들 가득 몰린 이승현 선수요

ㅋㅋㅋ


S대 학생들의 쿨함.jpg


ㅋㅋㅋㅋ

"민족고대? 드디어왔고려"현수막도 달리보이는ㅋㅋㅋ상황이














ㅋㅋㅋ

더 작아보이는 종이와 펜에 이종현 선수 고개속인 건 더 귕...ㅕ..



가시기 전! 아래 공감하트 버튼 톡! 클릭하는 센스!

로, 그저 왔다간 흔적 남겨주세요^0^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봐요 제엡왈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