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한양대 배구부 기잡, 김재휘 이승원 김두수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 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한양대 배구부 기잡, 김재휘 이승원 김두수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 리그

ForReal 2014. 7. 6. 15:00
반응형


1세트 내주고 시작한 한양대학교의 경기, 그럼에도 불구 더 파이팅하며 분위기 절대 안보낼 듯 하던 한 센터 선수 담았습니다. 한양대 김재휘 선수입니다. 프로필 신장 201cm, 몸무게 84kg의 인창고 출신 - 한양대 3학년 김재휘 선수의 당 경기 활약하던 몇 장면 담기기도 했고요. 또 이승원 김두수 선수도 보이네요. 대학배구리그 6강 플레이오프 진출이 확정된 한양대 배구부. 김재휘 선수의 기 불어넣는 모습도 함께 플레이오프에서도 볼 수 있을지 벌써부터 기대한다고 쓰며 마무리합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한양대 배구부의 작전 시간













그리고

점수 뒤쳐지면 더 우렁차게 더 패기있는 얼굴의 한 선수 보였고요


한양대 김재휘 선수












한양대 7번 단 센터 선수는

요렇게

상대 긴 리십공을 ㅂ...반사...












연습하는 김재휘 선수 공향해 집중했고요

날아가는속공 점프 *_*


와 호흡맞췄던 한양대 세터는









이승원 선수와 김재휘 선수 속공 ?_? 인 걸까요?_?















이승원 세터는

패스페인팅 툭 날렸고요













요렇게 짧은 공 살리기

이승원 선수도 봤고요















이..이건 저끝에서 공 잽싸게 처리하던 김재휘 선수!?














항상 한양대 화이팅의 핵이었고요 ㅋㅋ


김재휘 선수















김재휘 선수는 쓰담쓰담 선수들에게 괜찮다 최면 걸 듯이요













한양대 배구부 위기의 순간과요



















요로 아드레날린 과다분출될 것 같은 순간들도 있었고요













감독은 仁忍認

한양대 박용규 감독















이승원 세터의 소곤 코트












이승원 세터의 몸통은 폈고 길이는 접은 공

이제 올라가고요
















세레머니 팔 휘적

김재휘 선수는

이건 좀 귀여워서ㅋㅋㅋㅋ


ㅋㅋㅋ








득점 주먹 빠샤

화이팅맨 김재휘 선수










한양대 배구부 7번 김재휘 선수












상대 센터 공격 읽은 타이밍이요

김재휘 선수 수비 팡














ㅋㅋ

김두수 선수의 서브 득점 봤고요ㅋㅋ












ㅋㅋㅋㅋ

서브 득점에 이렇게 해맑은 모습 처음 만난 김두수 선수요

















한양대 배구부 함성 가득찬 한양대 체육관 다시 볼 수 있을까요?_?



가시기 전 센스있게 아래 공감하트 톡~ 눌러주세요 

왔다간 흔적 그저 좋아요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봐요 제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