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This is the WEB, 한양대 정효근 동국대 이대헌 선수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 올스타전 본문

농구/대학농구

This is the WEB, 한양대 정효근 동국대 이대헌 선수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 올스타전

ForReal 2014. 7. 14. 23:21
반응형



2014 대학농구리그 올스타전에서 남은 한양대 정효근 선수동국대 이대헌 선수 모습담았습니다. 관중들 마음에 거미줄 쳤을 것 같은 (응?) 훈훈한 두 선수라며 이것이 거미줄이라며 정리했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용자.jpg


pc버젼에서 클릭하면 커지는 사진^0^ㅋㅋ


ㅋㅋㅋㅋ자리없는 듯 정효근 선수 저쪽으로 홀로 몰려서요


다른 선수들 다들 눈 다른데로ㅋㅋㅋ










공 잡고 기다리는 시간 정효근 선수














중앙대 이호현 선수?_? 너머로 공을


....?_?ㅋㅋ

정효근 선수요ㅋㅋ
















시작 전 운동화끈도 묶기 전

이대헌 선수는 양반마냥 차분히 자신의 사진을 감상중 모양새요ㅋㅋ












ㅋㅋ또리망한 정효근 선수는

슛 연습할 차례 기다리는 모양새요













좋은ㅋ


이대헌 정효근 선수 투샷


곱빼기 사진같ㅇ...
















이대헌 선수는


ㅋㅋ해맑

















공 또르망하게


정효근 선수요
















ㅋㅋㅋ

이대헌 선수는

편안한 구경자 모양새로요ㅋㅋ















웃는게 거미줄이요

this is the web

web that you weaved♪


ㅋㅋㅋ정효근 선수요













밝은 체육관 빛 다 받는 공 성화요ㅋ
















경기 후

훈나미 3인 팔짱끼고요


사회 본  박찬웅님ㅋ, 정효근 선수, 유기웅님요ㅋ















집 가는 이대헌 선수는


응? 나불렀니.jpgㅋㅋ 같은데


하...누가 열번만 다시 불러..ㅈ...ㅜ...














정효근 선수는


혼자뭐묵고온모양으로남았..


냐무냐ㅜㅁ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상오빠의 팬서비스.jpg



동국대 이대헌 선수요













ㅋㅋㅋ

머리잡아뜯기고 포토제닉


한양대 정효근 선수요ㅋ


ㅋㅋㅋ

거의 마돈나의 립처럼요ㅋㅋㅋ


















정효근 선수 건치웃음 아이고 시원하고요

















정효근 선수 얼굴에 장난냄새가 드글





가시기 전 아래 공감하트 톡! ^0^ 클릭하고 가는 센스!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봐요 제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