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천천동 꾸러기들, 성균관대 배구부, 노재욱 오재성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 리그 번외 본문

배구/대학배구

천천동 꾸러기들, 성균관대 배구부, 노재욱 오재성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전국대학배구 리그 번외

ForReal 2014. 7. 16. 14:42
반응형



수원 천천동 한 체육관에서 꾸럭꾸럭 밝은 배구부 학생들 모습 담았는데요. 아래 성균관대 배구부의 경기 후, 체육관 분위기 가벼운 모습이 꾸러기들 이라며 모았습니다. 노재욱, 오재성, 정수용 선수 등 보이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천천동 체육관의 한 감덩님은 걍감덩


김상우 감독













경기할때의 그 체육관은 요렇다가요











ㅋㅋㅋ


노재욱 선수요ㅋㅋㅋ



.............제목을 달고싶은데 딱히 떠오르지가 않아서

ㅇ....액션가면 사주세요.jpg













승리 후 기념촬영 시간은 항상 꾸러기들


선수들 표정 하나하나 다 재밌고요ㅋ


유니폼입은 정진규 이원중 함웅빈 노재욱 구도현 오재성 선수 아랫줄왼쪽부터요








조용히 4승 손 김병욱 선수요



















정수용 선수는 비밀 있는 꾸러기마냥요



















오재성 선수 푸덕푸덕















이시우 학생선수는 서포터즈 학생과요












성대 배구부에는 ㅎ...현...빈이...존재한다는 전설....ㅇ....





주섬주섬 챙겨 배구부 주장은 집에가고요




성균관대 배인호 선수






ㅋㅋㅋㅋ


정수용 선수요


는 사실 아래와 같고요





성균관대 정수용 선수




배인호 이시우 김동관 선수


444






손가락 두개로 노재욱선수는 ㅋㅋ





이날도 팔꿈치 부상 여전?_? 같은


오재성 선수요






이사진은 둘이 싸우지말고 친하게 지내라 같은--;


노재욱 선수의 공격수 칭찬 손


김병욱, 이시우 선수






1학년은 항상 해맑은 걸로


?_?

성균관대 이원중 선수




ㅋㅋㅋ

이시우 선수는

얄미운 피자먹기꾸러기 --;?로요

오물오물

ㅋㅋ


가시기 전 아래 공감하트 클릭해주세요^0^

왔다간 흔적 그저 감사합니다.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봐요 제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