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신남도 묻고요, 고려대 이승현, 연세대 최준용 선수 등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 올스타전 본문

농구/대학농구

신남도 묻고요, 고려대 이승현, 연세대 최준용 선수 등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 올스타전

ForReal 2014. 7. 16. 22:30
반응형




2014 대학농구리그 올스타전에서 같은 팀으로 볼 수 있던 두 선수 모았습니다. 연세대 최준용, 고려대 이승현 선수의 그 날 잔상 남았고요. 경기에서도 존재감 확실한 두 선수의 재밌는 캐릭터 보는 재미에 신나고 반가웠고요. 또 다른 모습인, 대표팀으로 평가전 치루는 이승현 최준용 선수도 궁금해하며 응원한다 쓰며 마무리합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ㅋㅋㅋㅋㅋ


벤치의 온몸 리액션 제스춰ㅋㅋ


최준용 선수봤고요


너가만안둬.jpg

ㅋㅋ











힝헷신난다

해야할 듯 최준용 선수요











0.7초 후 최준용 선수는 그것을


더어엉크?_?













올스타전 이벤트 중

관중이 날린 비행기 날려보기요

최준용 선수














가지런히 모은 두발이

노란비행기 3점슛 쏠것같은 준비자세요


이승현 선수





이 이승현 선수는

자꾸 동생선수들 옆선수들?_?에게 뭔가 하고 있었고요ㅋㅋ










드라큘라인척--; 이승현 선수가 최준용 선수를요 ㅋㅋㅋ














이건 저승사자인척 이승현 선수


ㅋㅋ

일으켜세워주려는 김준일 선수 쓰러트리려 하며 즐거워함이요ㅋㅋㅋㅋ










MVP지명전 조용히 허웅 선수들 밀어

꽃받침 자리로 가는


이승현 허웅 선수요















이건 사진이 좀

안눙 나는 코트를 지배하는자야.jpg

써야할 듯

이승현 선수














최준용 선수는 네모냉장고와 퇴근하고요

얼굴에 흐헿















손에 검은봉지 들고있는데 왜때문에 머.ㅅ...ㅇ...ㅣ..ㅆ....?_?

이승현 선수요


?_?승모근 미남?_?.....ㅋㅋ














그리고 관중석에서 욕감탄사?_?까지 들리던 신기한 기술?_? 보여줬던 최준용 선수요




그리고 그 후에요ㅋㅋ







내가 갓준용이다.jpg


ㅋㅋㅋ농구장에서 세레머니 보면 신기하고요


천지를 가르는 중ㅋㅋㅋㅋㅋ인것처럼 나왔고요ㅋㅋㅋ








이벤트에 신남 묻은 연세대 최준용 선수



가시기 전 공감하트를 톡!  대~충 클릭하여 ~ 왔다간 흔적을 남겨주시면 그저 감사합니다^^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봐요 제에 바 르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