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슈가팝, 대학농구 선수들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올스타전 본문

농구/대학농구

슈가팝, 대학농구 선수들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올스타전

ForReal 2014. 7. 18. 16:54
반응형


설탕과자처럼 달달하게 체육관을 내비추던 토요일의 태양광 아래에서, 그저 달달히 재밌는 농구 경기가 있던 기억 담았습니다. 2014 대학농구리그 올스타전, 하이얀 유니폼의 퓨쳐스 팀 담긴 몇 장 모았는데요. 최준용, 이승현, 문성곤, 김준일, 허웅 선수 등이 조금씩 보이고요. 웃으면서 농구공 다루고, 힘 푼 웃음의 벤치 등 모습들이 정말 슈가팝 롤리팝이라며 정리했습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연세대학교 체육관

슈가슈가한 빛 아래에서요













영스타 vs 퓨쳐스

두 팀으로 나뉜 경기가 기다리고 있었고요^0^















대학 농구 배구 캐스팅하는 모습 본

박용현? 아나운서님도

클래퍼 챙겨서요^0^














김준일 문성곤 선수


ㅋㅋ

무슨상황인지 궁금한


김준일 선수가 싸인을 어떻게 했길래 빵터진 문성곤 선수요
















올스타전 시작하며

한 팀의 손 모으기는 이렇게 몰림과요ㅋㅋ


이호현 선수 퓨쳐스의 늪으로요









최준용 선수 선동하고요 ㅋㅋㅋ



쿵쿵짝쿵쿵짝











이종현 허웅 김준일 이현석 선수

















ㅋㅋㅋ

일으켜세워주는 페이크 넣는

한희원 선수아래 이호현 선수요 ㅋ

















ㅋㅋ

이호현 배수용 선수












ㅋㅋㅋ

이벤트 꼴찌였던 관중 한명이 대역전한 후 벤치는요

ㅋㅋㅋㅋ

클리어링ㅋㅋ













1초 뒤에 맞을 것 같은 사진이요


김준일 이호현 이현석 허웅 선수













ㅋㅋㅋㅋㅋ

이승현 선수의 덩크를 보는 비글 두 마리 보이고요


문성곤 최준용 선수















이현석 선수의 노룩된 공











ㅋㅋㅋㅋ

올스타전 한팀의 빅한 라인업


ㅋㅋㅋㅋ 평균 신장 2m될까요?_?ㅋㅋㅋ







ㅋㅋㅋㅋ

이게 뭔지는 모르겠으나


수...쉬...쉴드?_? 얼굴 쉴드 받는 이현석 선수ㅋㅋ













즐거운 시간ㅋㅋ의 사회자


박찬웅 님이요ㅋ















4학년 선수들 중 큰 두 선수요


완전 든든한 파사드ㅋㅋ









문성곤 선수 냠냠















3점슛 더비 시작전에요 ㅋㅋㅋ


문성곤 허웅 선수요




가시기 전 아래 공감하트 눌러주셔서 다녀간 흔적 슬쩍 남겨주시면 ㅂ..복이..올...



퍼블릭에프알에서 또봐요 제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