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시합의 발단 전개 앤앤다 결말, 인하대 배구부, 황승빈, 김성민, 나경복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본문

배구/대학배구

시합의 발단 전개 앤앤다 결말, 인하대 배구부, 황승빈, 김성민, 나경복 선수 등 - 2014 삼성화재배 대학배구리그

ForReal 2014. 7. 20. 23:43
반응형



시합을 치룰 몸 상태 만드는 그 발단, 몸풀기부터 또 기합으로 마음도 풀듯한 모습들, 그리고 서서히 전개되고 위기가 오고 시합의 클러치 다다른 후, 결말 만들어, 정리 위해 인터뷰 카메라 앞에 선 모습까지, 대학 배구 시합의 시간흐름 있는 포스팅 되었습니다. 인하대 배구부 황승빈, 김성민, 나경복 선수 등 보이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몸 풀기 시작하는 손이 쑤욱 올라오던

나경복 선수










다같이 모심는 시간


으로 척추푸는 듯?_?

인하대 배구부 선수들
















기합 하나 둘 지르면서 마음도 푸는 것 같고요



인하대 조진구 선수














세터의 손끝 풀기 시간이요


인하대 황승빈 선수
















경기 의식 시작할 때는 다시 차분한 대학선수들 되고요


인하대 4번 황두연 선수






몸 풀기 다음에 몸 던지기 ?_? 몸 날리기?_? 몸 버리기 시작될때는요


코치님과요







인하대 이상래 코치의 공이


1초 뒤 날아갈 곳 기다리고요










너들다죽었어.jpg


--;.......할 것 같은 공 받는 코치님 손 시간이요


인하대 이상래 코치




그 공에 같이 달려가는 선수들 봤는데요






세트로 공 보는 인하대 2번 3번 선수 같이 발 떼고요



그 중 한 선수는






상대 뚫어져라 보는

인하대 세터 선수 *_*



황승빈 선수요














아 쪼꼬미마냥 사진이요ㅋㅋ


집중하는? 황승빈 선수요












쪼꼬미지만 블락 성공 검지도 보여주고요


황승빈 선수













긴장되는 서브시간

황승빈 선수 공 앞에요













공 볼 때요


거의 눈으로 공 띄울거 마냥 쎈 눈

집중 멋있는 황승빈 선수요














문제) 이번 공격은 어느 선수가 히팅할지, 다음 중 알맞은 공격수를 고르시오.


사진의 황승빈 선수요






그렇게 인하대 배구부는







뭉텅이 되었고요.

















가끔 힘들때요 김성민 선수














서브존에서 몇번의 좋은 모습이 기억나는

김성민 선수요


공 만지작













매치 포인트 가까운 상황

눈들 김성민 선수 공격 향했고요





요렇게 처리하는 선수 아래 또 있는데요








요런 처리 잘 나오는 듯?_? 생각나는 나경복 선수요
















얼굴살 말랑말랑 두터울 것 같은ㅋㅋㅋ


신기한 표정으로 득점 간신히 티나고요


인하대 나경복 선수














또 득점의 나경복 선수


덩실덩실 에헤라디야 --;...



신나게 게임하다가요








부상?_?

시합 후 작은 치료 모습인 듯 했고요





이렇게 경기 후에는


인터뷰들이 있었는데요







( 숨김부연설명 : 1빠로 집으로 도망?가다

체육관으로 다시 불려와서ㅋㅋㅋㅋ

ㅋㅋㅋㅋ가방 메고ㅋㅋㅋㅋ )


바른자세로 인터뷰 하던

황승빈 선수요


표정이 오잉또잉

ㅋㅋㅋ

ㅋㅋㅋ










차분히 인터뷰 답하는 역시 세터였고요

인하대 황승빈 선수




그래도





경기 전에는 그저 학생이고 그저 엉아 동생들 모습으로요

황승빈 조진구 선수



가시기 전 아래 하트 톡 눌러주시면 보.....복이 온다는 저....전설....이 있으므로 다녀간 흔적 남겨주세요^0^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봐요 제브아알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