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빵야빵야 대학농구의 올스타전 영스타팀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 올스타전 본문

농구/대학농구

빵야빵야 대학농구의 올스타전 영스타팀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 올스타전

ForReal 2014. 7. 21. 10:00
반응형


감탄사 터지고 웃음 빵야 덩크 빵야 터지던 올스타전 경기장에서의 스케치 남았습니다. 경희대 김철욱 배수용 한희원 선수, 건국대 유영환 이승환 선수, 성균관대 배재광 선수 등 보이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ㅋㅋㅋㅋ

경기 끝난 후 사진 아니고요

경기 시작하는 사진이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헹가레?_?먼저 하고 시작하는 영스타팀ㅋㅋㅋ














ㅊ....치킨국 사람 적발.jpg














건국대 유영환 선수는

이벤트에 헤실헤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숨겨온 끼를 등으로 분출하는 한 선수가ㅋㅋㅋㅋ


선수들 터뜨렸고요


경희대 배수용 선수















?_? 이건 ㄱ...기억이

무...슨 상황인지 모르겠는데


배재광 선수 철컹?_?....










ㅋㅋㅋㅋ

선수 소개 시간에요

건국대 선수들은 뭔가 준비한 듯


응?_?ㅋㅋㅋ

뭔지는 잘 모르겠고요ㅋㅋ
















3점 슛 게임때 한희원 선수















힘껏 서있는 앞머리의 배수용 선수 머리 매만져주는 한희원 선수
















건국대 이승환 선수는 경기장에서 데헷 긴눈웃음













여기 또 데헷 눈웃음

성균관대 배재광 선수요













몸풀기 슛

석종태 선수 손끝이요















공 따라 쫄랑가는

한희원 선수요















최원혁 선수도 몸풀기 슛 점프

















훈훈한 가드들 보이는

사진촬영 시간이요


김준성 이승환 선수 등 보이고요












아이고 훈훈한

유영환 선수 앞 동국대 김영훈 선수?















배수용 선수의 인중땀닦기는

유니폼뽀뽀마냥 사진이요













나는 아무 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아무 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써야할 듯 이승환 선수의 잠시 쉬는 시간이요















3점 슛 이벤트의 배재광 선수요

















한양대 정효근 선수의 몸풀기 덩크?빵야


















림 주위 ㄴ....나비마냥 경희대 김철욱 선수들 시리즈요












림 앞 김철욱 선수


















이건 좀 재주꾼마냥ㅋㅋ

덩크컨테스트의


김철욱 선수 연속 덩크^0^



이렇게 좀 힘 보이는 덩크 들 후에는요






김철욱 선수는 데헤헷













집 갈때도 데헤헷


경희대 김철욱 선수


가시기 전 아래 하트 톡!  눌러주시면 ㅂ...복이...올 거에요

다녀간 흔적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봐요 제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