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이종현 문성곤 선수, 고려대 농구부 비글 둘-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 올스타전 본문

농구/대학농구

이종현 문성곤 선수, 고려대 농구부 비글 둘-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 올스타전

ForReal 2014. 7. 25. 14:23
반응형



웃긴거 잘하는거 잘생김 다해먹고 있는 (응?) 고려대 농구부 두 선수의 올스타전 모습 담겼습니다. 고려대 문성곤, 이종현 선수의 올스타전 격파하는 끼들 볼 수 있었는데요. 참으로 비글같은 한 선수 찾았고요. 또 한 선수의 센스에 장내 빵터진 기억도 나네요. 설명은 추후에 보완할 예정입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올스타전 구석탱에

문성곤 이종현 선수는 사이좋게

쎄쎄쎄--; 모양으로요





ㅋㅋㅋㅋㅋㅋ

뭔가 참으로 친근한 날의 고려대 세 선수가요


문성곤 이종현 이승현 선수





판정단에게 떡부터 돌리는 센스로요

ㅋㅋ

ㅋㅋㅋㅋㅋ


직접 시식행사하는 이종현 선수







고려대 이종현 선수요


빅한데도 ㄱ...귕....ㅕ..






그리고


덩크컨테스트에

ㅋㅋㅋ관중과 함께하는 덩크로요


무릎 탁치며 이거지.jpg







고민하기 힘들까봐 점수는 제가 임의로.jpg



이종현 선수요ㅋ








9점이라니요.jpg




이렇게 덩크상 가져간 이종현 선수고요





또 다른 한 비글같은 10번 선수가 아래에ㅋ





ㅋㅋㅋ

올스타전

계속 참 친근하게 웃고 있는?_?ㅋㅋㅋ

문성곤 선수요ㅋㅋㅋ





대헌형님 밀지마세요.jpg써야할거같은 디펜스갘ㅋㅋ


문성곤 선수요







종이비행기 읽으면서요

문성곤 김준일 선수





ㅋㅋㅋ

연대 선수와 3점슛 시합 동시에해서 진 후에 고대 선수들에게요ㅋㅋㅋ


문성곤 이승현 이종현 선수





ㅋㅋ그리고 아래는

모두 함께하는 성곤몰이.jpg



ㅋㅋㅋㅋ


ㅋㅋㅋ

감독님도요







그리고 그 후에






덩크 포효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사진 왜때문에 기분좋은지 알 수 없으나


비글비글상비글 문성곤 선수요




ㅋㅋㅋ

문성곤 선수의 다른 덩크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MVP수상하는 뒤에서요


사진 기자 방해하기 스킬이요


문성곤 선수요






사람들앞 올스타전 덩크요


이종현 선수




그리고 요렇게



덩크슛상 손에 들고


이종현 선수는 소곤소곤






인기자는 손 안 가득 과자가


문성곤 선수요







격하게 아낌받는 문성곤 선수요

ㅋㅋ






양 손 가득 꾸러미에요


문성곤 선수





아 갓 마 아이즈온유



레이저 쏘는 모양의 문성곤 선수요








데헷


고려대 문성곤 선수요








고려대 이종현 선수의

2014 올스타전 덩크슛상





그리고 집에갑니다.




바나나우유껍질은 이빨로 격파해야제맛







껍질은 앞니로 격파.jpg


이종현 선수



가시기 전,

아래 하트를 클릭하면 하트가 빨갛게 채워져요


왔다간 흔적 슬며시 남겨주시면 감사합니다


퍼블릭에프알에서 또 봐요 제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