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연세대 농구부, 아고 훈내, 허웅 김준일 선수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 올스타전 본문

농구/대학농구

연세대 농구부, 아고 훈내, 허웅 김준일 선수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 올스타전

ForReal 2014. 7. 27. 10:42
반응형


대학농구 올스타전의 연세대 농구부 두 선수 담았습니다. 아이고 훈내 올라온다며 정리한 허웅, 김준일 선수 보이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ㅋㅋㅋㅋ

시작 전 허웅 선수는 홀로 벤치에

뭔가 골난 얼굴ㅋㅋ?_?로 기다리고 있었고요














나도 점수 매길줄 앎.jpg


판정단 옆 허웅 선수ㅋ















에에이 그건아니다.jpg표정이요

허웅 선수요 ㅋㅋㅋㅋ귕...ㅕ


















ㅋㅋㅋ이 사진 제목은 덧붙힐 거 없이

짦은 치마.jpg


김준일 선수요ㅋㅋ

















경기때 요렇게 덩크 보여주던 김준일 선수는














덩크 컨테스트에서 재미를 위해 희생?_?응?_?ㅋㅋ


연세대 김준일 선수 ㅋㅋ
















이를 보던 허웅 선수는요 








나도 덩크


처럼 보이기도 하고요

ㅋㅋㅋㅋ

신기한 허웅 선수 슛 봤고요ㅋㅋ













올스타전 3점슛 성공률에 덜덜


차분한 허웅 선수봤고요





그리하여








3점슛상 잡았고요


연세대 허웅 선수요
















생각이 많아보이는 하얀유니폼 허웅 선수요
















ㅋㅋ

연세대 김준일 선수는

딱 !

chu~입으로요
















올스타전 MVP 두른채

양손 쌍별상에도 참 차분히 웃고요 ㅋㅋ


연세대 허웅 선수요














스포츠넥스트 팀과 인터뷰

훈나미 3인샷


김준일 선수 밝은 표정 헤헤헿

좋고요















가시기 전 쪼기 아래 하트를 톡 누르면 하트가 빠알갛게 채워져요^0^


다녀간 흔적 슬며시 남겨주시면 살며시 감사하다쓰고요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뵈어요

(제발^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