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앵콜플리즈, 연세대 농구부, 주지훈, 최준용, 최승욱 선수 등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본문

농구/대학농구

앵콜플리즈, 연세대 농구부, 주지훈, 최준용, 최승욱 선수 등 - 2014 KB국민은행 대학농구리그

ForReal 2014. 8. 11. 20:08
반응형



앵콜 요청하고 싶던 정규리그 마지막 경기의 연세대 농구부 담았습니다. 주지훈, 최준용 최승욱 선수 등 보이네요.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ㅇ...앵콜....플리즈
















카메라 앞 아련한 그 농구부 있었고요

















몸 찬찬히 푸는 최준용 선수


















음?_?

누군지 알 수 없는 뒤통수가 각진 연세대 선수요



사진만 보면 파티의 팔놀림으로--;










연세대 정성호 선수는

시합전에


ㅋㅋㅋ바보웃음 으헤헤헤 남았고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시합전, 연세대 선수들의 컨디션을 오...올려주는...?_? ...?_?

끼부리는 천기범 선수?_?ㅋㅋ





를 보고 최승욱 선수는





아니고 사실 그냥 찡글ㅋㅋ


연세대 최승욱 선수

















요렇게 팡 켜진 조명에서 연세대 농구부 시합 공들 준비들 시작되었고요




















팡 조명들이 바라보는 공 올라감이요











?_? 공 참 커 보이는 연세대 최승욱 선수요




















연습 쑤욱 공중 가는 주지훈 선수 공이요



















연세대 주지훈 선수












정성호 선수도 공 영차 집어서요














시합의 최준용 선수는 몸이 막 날다가 뒹굴다가












외곽에서 연세대 정성호 선수


















림 아래의 얼굴들과요














공 올리는 연세대 5번 최준용 선수















단호한 검지에 왠지 nope 써있을 듯한 심판의 손이요














슛 가는 길은 좀 험해보였고요


악 사운드 사진이요


최준용 선수


















이 사진은 뭔가

1980년대 파리 뒷골목같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공으로 가는 숨 긴박해보이는 최준용 김준일 선수





이렇게 긴박한 코트 중간에는요








귀요미가 등장해줘야 제맛


연세대 독수리의 오렌지캬라멜 몸동작이ㅋㅋ


ㅋㅋ

독수리 눈망울때문에 몰랐는데 이 마스코트 몸짱이었고요















공이 뾰오옹




















연세대 최승욱 선수요


음?_?입술미남처럼사진이요












이건 좀 홍길동 마냥 날아 들어가는 허웅 선수 블락 ?_?





















땀에 젖은 유니폼 그것이 내가 보여줄 수 있는.........

써야할 것 같고요 --;



사실은 좀 미스터리한


안영준 선수인지 정성호 선수인지 합성인지














연세대 천기범 선수












연세대 농구부 승리손뭉치 와요
















연세대 성기빈 선수는 이제 집으로요


올브을랙 좋고요ㅋ













홈 마지막 경기의 주지훈 선수요




가시기 전 아래 하트 버튼을 톡 건드려 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0^~~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봐요 제발요^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