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릭에프알

작당작당 센터라인의 박상하 선수 - 2014 FIVB 월드리그 국제남자배구대회 in 수원 본문

배구/월드리그KOVO컵ASVC

작당작당 센터라인의 박상하 선수 - 2014 FIVB 월드리그 국제남자배구대회 in 수원

ForReal 2014. 8. 15. 14:30
반응형



2014 FIVB 국제남자배구 대회의 월드리그 대륙간 라운드, 수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한국과 체코와의 경기에서 한국 남자대표팀의 센터라인 선수들 볼 수 있었는데요. 이선규, 최민호, 박상하 선수 등 센터 선수들끼리 모여 블로킹 위치 회의할 듯이?_? 아님 맞춰 내기할 듯이 신나게 대화하는 모습 계속 보이는 게 재밌어서 모았고요. 현재 상무소속의 8번 박상하 선수의 포인트 그 후 잔상들도 담았습니다. 대한민국 배구 남자대표팀의 정비된 모습 한번 더 실험될 듯한 AVC컵 대회에서도 센터라인의 활약 시끌시끌 터지길 기대한다며 마무리합니다.


본 블로그 내 모든 사진의 무단 편집 및 상업적 이용을 금합니다.








월드리그 치루는 한국 남자배구 대표팀^0^


이 안에요 센터 선수들도요


















8번 달고 월드리그 치루던 상무소속 박상하 선수!는 코트에서 이렇게 걸어나왔는데요













ㅋㅋㅋ

수원 2일차 경기에 걸어나올때는


ㅋㅋ

응?_? 비밀이 있는 모양의? 아님 놀림 멈추는?_?

잘 모르겠는 손가락의 박상하 선수요ㅋ












또 월드리그의 센터라인 선수들은

요렇게 작당작당 모의하는 모습 계속 볼 수 있었고요 ㅋㅋ


최민호 박상하 선수

속닥속닥











체코 선수 블락 성공하는

최민호 서재덕 선수의 블락이요^0^













그리고 상무소속 신영석 선수는

아직 준비안된 듯

경기 지켜봤고요


이상렬 감독과










월드리그 체코전에서 참 좋던 그 박상하 선수 서브요















ㅋㅋㅋ

작당작당 센터라인 세 선수요


최민호 이선규 박상하 선수는

ㅋㅋ뭔가 모의하는 입풀기?_?와 몸풀었고요

















그렇게 아무도 모르게 올라가던 완전 성공?_? 느낌의 최민호 선수 속공















다시 센터라인 모의토의 시간의ㅋㅋ 박상하 선수

















ㅋㅋㅋㅋ

아 정말 마이크 갖다대고 싶은 모의 시간의

센터라인 선수들이요


이선규 선수가 두 센터후배들과요ㅋ
















중요한 블락득점 성공한

관중들 소리앞에 박상하 선수요

















아니 저 공을.jpg

















한국 배구 대표팀의 이선규 선수




















속공포인트엔 차분히 짝



박상하 선수











팔 엉키엉키엉켜 한국 남자 대표팀이요














포인트 올린 박상하 선수의 그 뒷모습 빡!ㅋ_ㅋ











한득점하시고 다시 차분히 네트로요 한국대표팀 센터 박상하 선수













박상하 선수 블락득점?_?이었을거에요


박상하 선수 득점에 다같이 쓰담쓰담 톡톡 대한민국 배구 남자대표팀이요













내가 잡았다고!!!.jpg


포효 멋있는 박상하 선수요













경기 패배한 후

뛰지않은 신영석 선수가 더 무거워서 ㅠㅠ













경기 패배 후 박상하 선수는 이렇게



하지만










3:0 셧아웃 승리 후의 체육관은요


모두 손 위로요
















한국 대표팀의 공 쥔 박상하 선수요














그리고 또 서브바다로

박상하 선수요



가시기 전 아래하트를 대충 그냥 건드려 주시면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퍼블릭에프알 에서 또 봐요 ^0^

반응형
Comments